다들 기분나빠하지말구 들어주랑 나는 예전에는 인스타나 페북에 스레딕 올라온거 보고 솔직히 실제로는 좀 조용하고 그런 사람들이 할거라 생각했구 그런 친구들 많았는데 직접 해보니까 이상한 사람 있을 수도 있지만 다들 실제로 어떻든 스레딕은 그냥 재밌는 곳인거 같아!!! 그냥 먼가 그런 편견 없어졌으면 해서 적어봤오..

마자 스레딕 잼따! 잼 없으면 마트 가라고 구랭

>>2 우왕 너 나랑 뇌가 비슷하게 생긴거 같애!!!!!

>>3 우왕 다행이다 욕 먹을 줄 알고 살짝 쫄았는데!!!!!

>>4 아니야!!! 나두 잼 없으면 마트가는게 머 어때서!!!!!!!

>>5 엥 나두는 왜붙었지 암튼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귀엽따

둘이 뭐해ㅋㅋㅋㅋㅋㅋ

>>7 고마옹!!너도 아마 귀여울거야!!

>>8 너도 같이 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11 넘모행..ㅠㅠ 같이 놀자아ㅏㅠㅠ

>>11 우리 귀요미 모임에 껴준다니까???????????

>>12 우리가 얼마나 재밌게 노는뎅...

>>12 안 돼 오늘 일찍 잘거야!!!!!!! >>13 아니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한테 왜 이래?

>>14 그치그치 우리가 얼마나 귀엽고 재밌는뎅.. >>15 안 돼 가지마ㅠㅠㅠ

>>15 나도 일찍 잘거야!!!! 내일보면되징!!!

>>16 웅웅 우리의 진가를 모르는게 분명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논다 너희

너네 너무 귀여웡ㅠㅠㅠ

>>19 그래 너두 이렇게 우리의 일원이 되는거양...

>>21 너두 아마 귀여울거양!!!!! 너두 우리 기요미 모임에 들어올래????

근데 기요미 친구들아 내 스레의 본목적을 잃어버렸당!!! 근데 상관없어 기요미모임 들어올사람???

울집최고기요미 레스주 왔다

>>24 내가 약간 말귀를 못알아들어서 그런데 대충 너도 기요미모임 들어오겠다는거지????

>>25 후후 이런 기요미모임에 내가 빠질 수 없다구

>>25 옹 너 쫌 한 기여움 하나보당?????

제목에 기요미모임 이거 잘못 읽고 기요미모가 뭐지..? 귀여운 미모..? 또 신조언가.. 했는데 기요미 모임이구나..ㅋㅋㅋㅋ

>>28 헐 이름 바꿀까??????

>>30 너두 기여웡!!!!!!

내생각에 얘네 대부분 엔프피다 왜냐? 나도 거든 ㅋ

>>32 나도 그럴거 같았오!!! 근데 나는 평화를 사랑하는 인프제야!!! 안녕!!!!!

>>33 아마 나빼고 다 엔프피 아닐까???

>>35 엔프피든 아니든 뭐가 중요해!! 어차피 다 귀여웡😊😊

>>38 잉 너 >>19 아니잖아!!!!!! 그래도 기요미모임 들어오겠다면 특별히 끼워줄겡!!

>>39 나 맞아!!!!!! 아이디 바뀐거야 다시 봐봐1!!!!!!!

모야 여기 왜 다 무해해 마음 따땃하당

난나 다시 왔당 난 엔프피얍!!!

>>42 너두 기요미모임 들어올랭???

기요미모임 회원 영입에 열심이네 나도 들어갈래

>>47 구랭!!! 기요미모임에 들어온걸 환영해!!! 영입은 열심이 했는데 사실 한 4명????모인거같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56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3 (Live 야구⚾️ 13:00 배드민턴🏸) 1분 전 new 453 Hit
잡담 2021/07/31 17:51:49 이름 : 이름없음
610레스 💝💌기프티콘 뿌리는 스레💌💝(버거킹 버거 먹고싶은 사람 모여라!) 3분 전 new 6011 Hit
잡담 2021/02/10 22:36: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탐폰 17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8/02 11:49:41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너희는 아기 낳을꺼야? 24분 전 new 252 Hit
잡담 2021/08/01 00:40: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얘들앙 나 다음주 월요일날 전학감⭐️ 37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8/02 11:45: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야 얘들앜ㅋㅋㅋ초6도 원래 욕하닠ㅋㅋ?? 38분 전 new 40 Hit
잡담 2021/08/02 11:15:06 이름 : 이름없음
45레스 맞춤법 지적하는사람.....어때? 41분 전 new 187 Hit
잡담 2021/08/01 01:54:00 이름 : 이름없음
110레스 이름이나 원하는 글 간단하게 편집해줄게 48분 전 new 407 Hit
잡담 2021/07/20 16:10:45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시발을 응용한 단어를 모두 얘기햬보자 55분 전 new 118 Hit
잡담 2021/08/02 00:32:3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이런 말은 무슨 뜻일까..? 1시간 전 new 123 Hit
잡담 2021/08/01 20:54:4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폰꾸 오랜만이다 1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8/01 22:55:2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얘들아 우리 이제부터 번역기를 무시하지 말자... 1시간 전 new 135 Hit
잡담 2021/08/01 13:03: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게 가능한가? 1시간 전 new 63 Hit
잡담 2021/08/01 16:49:17 이름 : 이름없음
104레스 너네는 키 몇이야? 19살 평균키 여자 163.2 남자 175.5래 2시간 전 new 412 Hit
잡담 2021/07/06 01:58:2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배달기사 무섭다는 말 좀 이해가 감.. 2시간 전 new 174 Hit
잡담 2021/08/01 22:23: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