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이 끊기는게 아니라 유튜브 어플 자체가 뚝뚝 끊김 ㅅㅂ 영상 좀 편히보고 싶은데 왜이래 이새끼 폰 바꿔도 ㅇㅈㄹ인데 너네도 그럼?

나도 가끔 어플 끊기는것같은데 (영상이 멈추는데 버퍼링안뜨고 터치안먹음) 난 그냥 어플 한번 껏다키면 사라져서 ㄱㅊ음

>>2 ㅅㅂ 왜 나만 그러는거야....시이이이이ㅏㅍㄹ >>3 헐 나도 그래 유튜브야 일 똑바로 하즈아....찰싹찰싹

헐ㄹ 유튜브 그거 지웠다가 다시 깔아도 그럼???

아 나도 그럼 폰 새끼 갠적으로 나랑 아이폰이랑 뭔가 잘 안 맞나봄 ㅋㅋㅋ 아이폰 바꾸고 나서 버퍼링 때문에 죽어나는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2레스 행복하면 "멍멍" 슬프면 "야옹" 하는 스레 2분 전 new 210 Hit
잡담 2021/07/29 20:09:00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너희는 아기 낳을꺼야? 11분 전 new 113 Hit
잡담 2021/08/01 00:40: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니 왜 자꾸 로그아웃되어있는거여 12분 전 new 2 Hit
잡담 2021/08/01 09:59:11 이름 : 이름없음
555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3 (Live 탁구🏓 11:21 레슬링) 14분 전 new 206 Hit
잡담 2021/07/31 17:51:49 이름 : 이름없음
165레스 내 세부설정돌려놔 씨발 ㅋㅋㅋㅋㅋㅋㅋㅋ콯ㅎㅎㅎㅎㅎ 죽어 병시낭ㅋㅋㅋㅎㅎ (근황보고) 19분 전 new 248 Hit
잡담 2021/07/15 16:49:56 이름 : 이름없음
265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20분 전 new 749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서로가 서로에게 치명타인 친구들 26분 전 new 158 Hit
잡담 2021/07/24 03:04: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이성친구가 여지를 준다고 느끼는 포인트가 어디야? 40분 전 new 19 Hit
잡담 2021/08/01 08:22:4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신입 연봉 7000이상이 한국에선 개나소나 받는거야?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8/01 07:18:39 이름 : 이름없음
458레스 이모지 퀴즈 하자☺ 1시간 전 new 352 Hit
잡담 2021/05/11 17:52:04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맞춤법 지적하는사람.....어때? 1시간 전 new 47 Hit
잡담 2021/08/01 01:54:00 이름 : 이름없음
377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2889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374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1516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학생인데 주식 하고싶어 3시간 전 new 670 Hit
잡담 2021/02/02 17:34:33 이름 : 이름없음
459레스 크리스마스 디데이 4시간 전 new 3511 Hit
잡담 2020/08/27 18:22: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