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몇살때 했어? 언제 어떻게??

난 내 첫키스 별로 아무렇지 않아서.. 울엄마는 첫키스했을때 하루종일 생각나고 날라다니는 기분이었데. 엄마가 어렸을때 일찍 돈벌려고 남에 집에서 도우미 일했는데 집주인 아들이 엄마 설거지하고 있을때 주방에 들어와서 갑자기 확했데. 그러고 엄마가 숫가락 들고 있었는데 키스하는 순간 떨어트렸다고ㅋㅋㅋ 로맨틱하지

>>2 앗... 생각해보니까 요즘시대에는 이런거 로맨틱 아니고 강간이지... 근데 어쨌든 엄마는 그 사람을 짝사랑 했었으니까 설레긴 하는데 함부로 따라하지는 마

>>3 엥 강간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4 앗 그래? 요즘 시대 자체가 다 너무 예민해져 있으니까. 허락 안구하고 키스하면 아무리 남친 여친이라도 기분 나쁘면 성폭행이라 그래서

>>4 그건 그렇고 레스주는 첫키스 어땟어?

>>5 음 그럴수도 있겠다 난 2 레스주 어머니께서 기분 좋으셨다는거에 초점을 맞추고 이야기를 한 거였거든! >>6 일단.... 내 첫키스는 키스젤리였어... 응.. 처음이자 마지막...

>>7 엌ㅋㅋㅋㅋ 농담 재밌다ㅋㅋㅋㅋ 난 첫키스 중1때 했는데 서로 이빨 부딪히고 민망해서 그만했눈데ㅠㅠㅠ 그때 생각하면 너무 쪽팔려서 잊고 싶어 진짜ㅠㅠㅠ

>>5 키스는 성추행임. 강간은 성관계를 해야 성립되는거

>>9 a 뭐야???? 썼다 지운거야?ㅜㅠㅠㅠ 키스썰 하나도 안나오네.. 보고싶었는데

>>10 아 그래?? 알려줘서 고마워. 이제 다른데서 쪽 안당해도 되겠다ㅎㅎㅎ

아 난 내 첫키스 진짜 생각만해도 너무 힘든 기억이야. 강제로 당해서

뭔가 둥둥 뜨는 느낌이야 드러울 줄 알았는데 처음으로 남의 침을 맛 봤음 음음 음음

>>11 상황과 같이 적었는데 너무 길어서 읽기 귀찮을까봐 간단히 적어보자면 말이쥐,, 뭐 영화에서처럼, 로맨스 소설책 등에서 표현하는 거 있잖아 키스하거나 뽀뽀를 하면 뭐 종소리가 울린다 등등 헛소리야 현실적으로 말하면 그냥 서로 침 교환한거고, 레주 혀 두개가 입안에서 얽힌 기분임 솔직히 말해서 장소, 분위기덕이 큰 몫하지만 나에겐 그런 거 ㄸㅏ위 별로.. 그저 별로이기만 했어.. 그 외 표현은 안 할게 웩 그리고 내 친구는 진짜 종소리 들었다고 하드라 교회오빠랑 사귀는 애인데 걔가 키스하면 진짜 종소리나고 막 그래? 이랬더니 확인해볼래? 이럼서 했데. 하자마자 그 오빠가 그때 딱 종소리 켜줘서 진짜 종소리 듣고 뺨때리고 헤어졌다고 썰 풀어줌 ㅎ

하 이제 생각해보니 개별로...

>>15 나 스레주인데.. 오.. 나도 첫키스 별로. 첫키스는 동네 사는 16촌오빠랑 했는데 중1때 내가 키스느낌 궁금하다고 하자고 그랬어. 그때 이빨 부딪힌거고ㅠ 그러고 중2때 남친생겨서 그때 키스했는데 그건 좋았던거 같은데 지금 생각해보면 존나 못해서 쪽팔린다 해야하나... 근데 그 남친이랑 3년 넘게 사귀고 있다는건 함정...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3레스 외국에서 만났던 남자들 이야기 4분 전 new 61 Hit
연애 2021/07/30 15:55: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읽씹당했는데 48분 전 new 4 Hit
연애 2021/07/31 06:40:51 이름 : 이름없음
752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3시간 전 new 1627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첫사랑을 시작하는 과거의 자신에게 갈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한마디적기 4시간 전 new 842 Hit
연애 2019/04/29 12:47:0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목소리 낮아진다는거 진짠가 4시간 전 new 239 Hit
연애 2021/05/16 01:16:5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친구가 헤어지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4시간 전 new 92 Hit
연애 2021/07/30 14:03:13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소개팅하고 왔어! 4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07/31 02:21:07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다들 자기 좋아하는 사람 싫어서 그 사람 떨어져 나가게 무슨 짓 까지 해봤어? 5시간 전 new 396 Hit
연애 2021/07/10 12:01:55 이름 : ◆TVgpcMlCp9b
6레스 . 5시간 전 new 28 Hit
연애 2021/07/31 01:02: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연애 할 때 MBTI 달라지는 사람 있어?? 5시간 전 new 56 Hit
연애 2021/07/30 17:56:4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남친이 페이스북에 이상한거 올려,,, 5시간 전 new 161 Hit
연애 2021/07/30 14:16:24 이름 : 이름없음
137레스 ㅅㅂㅅㅂ... 유학와서 설렜던 썰들 ( 인증한 스레입니다 ) 질문 다 받아 5시간 전 new 399 Hit
연애 2021/07/14 12:34:34 이름 : 이름없음
538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5시간 전 new 6641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12레스 나 연애하기 어려울까? 5시간 전 new 77 Hit
연애 2021/07/29 18:57:2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랑 썸 탈 사람 6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7/30 21:11: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