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아 제발 너 고딩이지 제발.. 죽을 것 같으니까 방금 급식 먹다가 와서 무대하는 거라고 해줘 야자 째고 팬미팅 온 거라고 해줘..

20210613_211151.jpg20210613_211151.jpg걍 나 죽으라고 염불 외는 거지 진짜 지민아..

20210613_212132.jpg20210613_212132.jpg20210613_212132.jpg웬 공주영을 앉혀놧냐고

미친 완전 데뷔초같다...아직도 풋풋하면 어떡해...나만 나이 먹었네 에라이

오빠 진짜 잘생겨서 짜증나 날 자꾸 미치게 만들지마 어쩜 좋아 흑발 짐 사랑해 내 전부를 바칠게!!!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이불킥 하고싶네

하 진짜 데뷔초때같다.. 너무 풋풋해

흑발ㅇ.어서 ㄱ 런가 펙럽 때 느낌도 나네

스발이라길래 김지민인줄;;

C4571CDA-57B8-4C0C-AFF0-D1337D7A59DC.jpeg.jpg저 고딩이 머리 까면 이렇게 세상 까리하게 생겼다는게 너무.. 너무........ 응...,....................💜💜

20210614_223315.jpg응 깐머 지민이도 존나 애정해 그냥 지민아 사랑해 우리 aka 움쪽

2레스 사진 BTS지민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아이돌 추천좀 56분 전 new 43 Hit
연예인 2021/07/25 10:56: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저저ㅓㄴㄴ전원우씨 사진좀요 1시간 전 new 0 Hit
연예인 2021/07/26 23:43:36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5레스마다 키워드하면 떠오르는 아이돌 적기 2시간 전 new 187 Hit
연예인 2021/07/12 23:10: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시 뮤배도 연예인으로 쳐주니.... 2시간 전 new 12 Hit
연예인 2021/07/26 22:25:23 이름 : 이름없음
568레스 민윤기에 살고 민윤기에 죽는 스레 4시간 전 new 760 Hit
연예인 2021/05/06 15:30:39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여기여기 ❤악뮤❤ 팬 모여라!!! 악뮤 통합스레 6시간 전 new 90 Hit
연예인 2021/01/24 18:08:18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자기가 본 아이돌 중 가장 예뻤던 남돌 7시간 전 new 196 Hit
연예인 2021/07/22 17:39: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서로 닮은꼴인 연예인을 말해보자 9시간 전 new 51 Hit
연예인 2021/07/26 01:02: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여돌 스펙트럼을 이해 못하겠음 11시간 전 new 30 Hit
연예인 2021/07/26 13:07:14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여돌 래퍼중에 실력 쩐다 하는 사람 한 명씩만 쓰고가자 19시간 전 new 119 Hit
연예인 2021/07/23 21:50: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네가 생각하는 돌판 최고의 세계관은 뭐였어? 21시간 전 new 83 Hit
연예인 2021/07/23 16:43:18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10레스마다 아이돌 그룹 말하면 본인 취향 멤버 말하기 2021.07.26 410 Hit
연예인 2021/07/04 17:11:08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방탄 우리나라아이돌 같지가 않아 2021.07.26 478 Hit
연예인 2021/07/17 13:19:5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장도연이랑 ㅇㅅㅌ ㅈㅇ 2021.07.26 49 Hit
연예인 2021/07/26 00:10:49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무섭게 생겼거나 날티나게 생겼는데 의외다! 하는 아이돌 말하는 스레 2021.07.25 444 Hit
연예인 2021/06/19 11:17: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