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으로 입으려고 별로야? 너무 칙칙한가ㅠㅠㅠ 검정 자켓에 검정 스커트 입으려고 하는데... 친구들이 자꾸 너 어디 장례식장 가냐고 그래,, 그렇다고 미술관 가는데 깨발랄한 옷을 입고갈 순 없잖아ㅠㅠㅠㅠ 밑에 사진 첨부해둘테니까 많이 별로인지 봐줘,, 그리고 이왕이면 다른 옷 추천도 같이 좀...ㅠㅠㅠ

Screenshot_20210614-025829.jpgScreenshot_20210614-025829.jpg첫번째 자켓에 두번째 치마.... 너무 그런가?ㅠㅠㅠㅠ

>>3 으악 진짜 별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그럼 뭐입어야해.......... 입을게없어 다른 거 입으려면 사야햐ㅠㅠㅠㅠㅠ

그냥 첫 번째 사진 그대로 입으면 예쁠 것 같은뎅 두 번째 사진 치마가 너무 비서 같아..

>>4 안에 입을만한 니트 없어?? 안에는 뭐 입으려고??

>>5 아 어떡하지 친구가 자꾸 너 어디 회사가냬ㅠㅠㅠㅠㅠ 미치겟어 저 자켓이라도 버려야할까? 치마는 저런거밖에 없어

>>7 어... 차라리 검정 반바지는 없어??

남잔데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렇게 입어도 예쁘게는 볼 텐데, 확실히 분위기는 다소 정적인 느낌이 드는 것 같아. 흰색 계열을 섞는건 어떨까?

아니면 원피스에 겉옷도 괜찮을 것 같은데

더울텐데? 그냥 꾸안꾸룩이나 원피스정도가 무난할듯?

>>10 예쁘게는 볼 텐데래... 말투 뭔데 설렘...

>>9 검정 바지는 긴거밖에 없는데,,

>>14 아 그럼 더울 텐데...ㅠㅠㅠ

>>11 >>12 얘들아 내 옷장에 원피스가 없어... 사려면 지금 당장 주문해야해..

>>16 ㄱㅡ니까 어떡하지 뭐입지??? 내 옷장 전부 무채색에 입을 게 없어

치마 말고 바지 입으면 안대??

>>19 꼭 검정 바지 아니더라도 청바지도 예쁠 거 같은데

>>20 아!! 근데 완전 더운데 저 블레이저를 입으려고?? 그냥 흰티에 청바지 하구 가방이나 악세서리로 포인트 주면 좋을 거 같은데잉 흰티가 너무 무난하면 반팔 남방두 예쁠 거 같음! 무슨 옷이 있는지 모르니까 뭐 입으라 못해주겟다 ㅠ

>>21 그래서 그냥 입을 옷을 새로 사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해..?

>>22 화요일 오전까지 빠르게 시키면 옷 올 듯!! 괜찮은 거 같애

>>23 나 근데 원피스같은 거 둘러보면서도 검정색만 눈에 들어오는데 어떡햌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뭔가 차분한 색같은 거 없을까 미치겠다

첫번째 룩 면접 가는 거 아니지?.... 올블랙룩 간지나는 거 많을텐데 위아래 너무 단정해서 음 차라리 다른 거 캐쥬얼하게 입어봐

야.. 옷 고르기도 지친다 걍 흰 셔츠에 슬랙스 입고 가련다 도움 준 친구들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3레스 너희는 잘 때 무슨 옷 입어? 51분 전 new 200 Hit
패션 2021/07/21 13:24:1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야 일녀패션 어케 입고다녀 급함 일녀 양산형 지뢰계패션 ㅜㅜ 3시간 전 new 86 Hit
패션 2021/07/29 11:24:10 이름 : 이름없음
290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4시간 전 new 1775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요즘왜 다 긴바지ㅠ입음 6시간 전 new 204 Hit
패션 2021/07/24 01:00:1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너희의 객관안이 필요해 도움 젭발🔥🔥 8시간 전 new 20 Hit
패션 2021/07/29 19:52: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거랑 비슷한 옷 찾아줄 수 있어? 10시간 전 new 17 Hit
패션 2021/07/29 17:49: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날씬해보이게 옷 입는 방법? 11시간 전 new 98 Hit
패션 2021/07/27 01:29: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가을웜톤인데 무슨 색할까 15시간 전 new 31 Hit
패션 2021/07/28 09:39:1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나 좃됨 17시간 전 new 280 Hit
패션 2021/07/09 22:03: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얘들아 이 중세시대 옷은 어디서팔까.. 17시간 전 new 102 Hit
패션 2021/07/25 02:26:2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에이블리 17시간 전 new 58 Hit
패션 2021/07/26 03:32:1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교다닐때 치마 17시간 전 new 54 Hit
패션 2021/07/28 05:49: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요즘 여자옷 개짧게 나오네.. 17시간 전 new 79 Hit
패션 2021/07/28 11:43:5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거 옷 너무 길지 17시간 전 new 50 Hit
패션 2021/07/28 17:11:43 이름 : 이름없음
71레스 학교에 입고 가려고 하는데 어때?? 2021.07.29 5632 Hit
패션 2020/03/15 02:04: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