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애들아 나 잊고있다가 방금 밥먹으면서 폰하는데 지구살리기 캠페인 우연히 보고 갑자기 꿈 퍼뜩 생각남 근데 존나 소름끼쳐서 글 쓴다. 꿈 내용은 우리 가족이 엄빠, 나, 언니 이렇게 4명인데 다같이 밤산책을 해. 근데 그날따라 너무 달이 크고 이쁜거야 우와하면서 사진찍으려고 폰으로 카메라켜고 딱 하늘 비추는 순간 핸드폰 액정에서 보이는 달은 ㅈㄴ비정상적으로 컸고 심지어 달 감싸고 있는 불마저 보였음. 누가봐도 지구로 떨어지고 있는거임. 게다가 존나 빨라 가족들 다같이 어..? 이러고 벙쪄있다가 시야자체가 존나 그냥 하얘지듯이 밝아지는데 그 순간에 엄마가 나 품 안에 딱 감싸안고 그대로 멸망함. 방금 엄마한테 이거 얘기해주다가 ㄹㅇ지구멸망할 거 같아서 울뻔.. 아니 요즘 지구 진짜 심각하긴 하잖아

지구온난화 같은 영상 비슷한 거 보면 경각심 때문에 그런 비슷한 꿈을 꿀 수도 있다구 생각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747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2판 43분 전 new 1549 Hit
2020/12/19 16:59: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몇일째 우리반 애들하고 선생님이 나와 8시간 전 new 14 Hit
2021/07/24 17:14:3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소름 끼치는 꿈 8시간 전 new 7 Hit
2021/07/24 17:02:08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자칭 꿈 관리자라는 사람과 만나는 꿈을 꾸고있어 11시간 전 new 354 Hit
2021/06/27 21:35: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공포물 꿈 꿨는데 와중에 웃긴거 11시간 전 new 9 Hit
2021/07/24 13:34: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존나기분나쁜꿈 2021.07.23 26 Hit
2021/07/22 19:49: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존ㄴ나 신기한 꿈 꿨다 2021.07.23 51 Hit
2021/07/20 07:02: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신매매 납치 당한 꿈 2021.07.23 9 Hit
2021/07/23 12:11:4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2021.07.23 170 Hit
2019/11/04 23:55:23 이름 : 이름없음
209레스 '청연'(같은 꿈을 반복해서 꿔. 그것도 꽤 여러 꿈들을) 2021.07.23 119 Hit
2021/07/16 00:45:22 이름 : ◆9a3CrAi8o2N
3레스 두명이 같은 꿈을 꿀수도 있나?? 2021.07.22 63 Hit
2021/07/13 20:16: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배에 총 맞는 꿈 2021.07.22 5 Hit
2021/07/22 14:14: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꿈에서 항상 나오는 남자애에 대힌 기록 2021.07.22 27 Hit
2021/07/22 00:36: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꿈일기🌙 2021.07.22 58 Hit
2021/05/31 16:51: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개웃겨 진짜 ㅋㅋ 2021.07.21 31 Hit
2021/07/21 19:54: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