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 창작 수행인데 난 물에 관련된 그림들이 주제야 대충 인상주의, 현대미술, 고전파 화가들의 화풍의 차이를 물이라는 한가지 소재를 통해서 명확하게 보여주고 싶었고 또 물은 형상이 다양하잖아 그런걸 표현하고싶었는데 전시회 이름을 못 짓겠어ㅠㅜㅠㅠㅠ 도와줘

물은 답을 알고 있다 - 그 결정에 담겨 있는 메시지 ㅋㅋㅋㅋㅋㅋ

앗 이런 거 서툰데... 형태가 없기에 아름답다 어때?

물 -천 (千) 의 얼굴? 무형(無形)의 아름다움? 음...ㅋㅋㅋ

수상(水狀)한 전시회 그림이 수상(水狀)해

>>3 뭐야 저게ㅋㅋㅋㅋㅋㅋ같이 웃자 겨울왕국인가

>>7 무형의 미도 괜찮을 것 같아!

좋은 물, 나쁜 물, 이상한 물 줄여서 물물물 ㄱㄱ

흐름의 물결 뭐 이런 거 어때... 시대에 따른 화풍의 흐름 변화가 있는 거니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9 겨울왕국에서도 유서과학이라고 비웃음 당했던 건데 일본에 유명한 유사과학 저서 제목이야 한때 좋은말 나쁜말 듣고 자란 식물/곰팡이 실험 학교에서 배운적 있지? 그거 원조로 나쁜말 좋은말 들은 물 걀정 형태에 대해 쓴 책 사이비 수준으로 물을 찬양해서 유명해

유의 파문? 파문은 고요한 물에 돌을 던졌을 때 동심원을 그리며 퍼져나가는 것, 유는 생각할 유와 흐를 유를 담아서 정해진 생각과 흐름에 새로운 시각을 부여한다는 의미로 지었음 근데 내가 봐도 쌉소리같으니까 그냥 넘기는 게 나을듯

물 흐름 어때? 그냥 어감이 좋은 것 같아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레스 나만 그러냐 얼굴 근육이 1분 전 new 84 Hit
잡담 2021/07/29 01:29:46 이름 : 이름없음
556레스 나랑 생일이 같은 사람 찾아보자! 2분 전 new 1960 Hit
잡담 2020/09/02 00:52:00 이름 : 이름없음
359레스 도쿄 올림픽 통합 스레 2 4분 전 new 374 Hit
잡담 2021/07/27 23:36:30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백신 통합 스레💉 5분 전 new 258 Hit
잡담 2021/07/22 12:25:25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자기 글씨체 보여주는 스레 7분 전 new 268 Hit
잡담 2021/03/22 11:30:25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하나밖에 없는 내 오랜 친구, 쟈르반이 죽었어 8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7/29 10:36:01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9※✭✭✭✭✭✭✭✭✭✭ 25분 전 new 576 Hit
잡담 2021/07/17 07:58:20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얘들아..사랑해♥ 54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7/29 02:34:57 이름 : 이름없음
109레스 이름이나 원하는 글 간단하게 편집해줄게 59분 전 new 365 Hit
잡담 2021/07/20 16:10:4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손가락으로 날짜 세는법 몰르는사람..? 1시간 전 new 161 Hit
잡담 2021/07/28 03:42:5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일어나지 않을 일을 가정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음? 1시간 전 new 103 Hit
잡담 2021/07/28 14:47:4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검토중인 스레드입니다] - 여기서 까지 이러고 싶진 않앗는데 만원만 빌려주실분 ㅠㅠ 1시간 전 new 34 Hit
잡담 2021/07/29 10:11:40 이름 : 익명
2레스 다들방학때 뭐할거니 1시간 전 new 14 Hit
잡담 2021/07/29 09:49: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친해지고싶은 친구가 잇는데 1시간 전 new 18 Hit
잡담 2021/07/29 09:10:5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이런건 어캐표현하는거야 도대체..? 1시간 전 new 82 Hit
잡담 2021/07/28 23:40: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