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만에 머리를 감고 말리는 능력자 이건 전전전전 제목: 도움!!!!!!!!!!!!!! 거실 소파에 개미처럼 생긴 애들이 득실거린다!!!!! 내가 청소기로 열 마리 가까이 빨아들였는데도 남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천장에 달린 전등에서 뭐가 꾸물거리던데 그것들이 떨어지는 건가보다 어미는 아직 못 찾음 엄빠한테 말했는데 둘이 언니 대학 관련해서 상의하고 있던 중에 끼어들어서 짜증났는지 니 방에 벌레가 나오는 건 당연하대서 소파에서 나온 거라니까 니가 치우래 엄마아빠 제 방에는 개미가 한 마리도 없는데요ㅜ 억울하고 섭섭하네 그래서 그만 잡고 그냥 방에 들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것들 전부 개미인 것 같은데 몇 마리나 있는 걸까? 다같이 좆되게 생겼다~~~~~~~~~~~ 개미는 그냥 포기했어!!!!!! 살충제 뿌려뒀으니 알아서 죽겠지!!!!!! 전전전 제목: 오전 12시입니다!!!! 전전 제목: 오전 3시입니다!!!! 전 제목: 오후 3시 24분입니다~~~~

>>101 아니야 난 잇프피!!! 잇프피보단 인프피에 가깝지만 잇프피야!!!!! 왜???//? 말이 많아서?????

>>100 그래도 3개는 1000레스까지 썼다!!!!!!

어우... 이 밤중에 고생이네 우리 집도 개미 엄청 나왔었는데 보이는 족족 잡고 개미약 사서 구석에 붙여놨더니 어느순간부터 안나오더라

그리고 지금 쓰고 있는 건 600레스 좀 넘었어

>>104 나는 별로 한 거 없어ㅋㅋㅋㅋ 팁 고마워 내일 사러 갈게!!!!!

그러고 보니 곧 엄마 생신이지

울엄마... 실용적이고 예쁜 걸 추구해서 선물 고르기 제일 힘들어

언니는 그냥 먹을 거 사주면 됨ㅋㅋ 아빠는 벨트...?

사실 가족들한테 생일선물 준 적 거으. 없음 그지기도 했고... 어려서? 아마?

웃긴 게 나 내 일기스레에서는 가족들 얘기 안 꺼냄ㅋㅋㅋㅋㅋ

진짜 내 얘기만 써... 그래서 난입이 없나

아니 내가 600ㅔㄹ스나 썻는데

지금가지 난입이 한명뿐이ㅓㅆ다고

좀 서운행... 추천은 잘맘ㄴ 해주면서 왜 난잉=ㅂ은 안 해줘@!!!!!

나 일기 쓴늗 ㅔㄷ데 엄청 열정적이야 레스 쓸때마다 맞춤법검사기 돌려서 띄어쓰기도 웬만함녀 다 하고

무ㅝ야 차라리 이거 일기판에 세울 걸 그랬나 그래도 이건 잡담인걸

본질을 잃어갈 뿐이지

난 ㅡㅅ레딕이 너무 좋아

제목 바꿨다!!!!!!!! 70명이나 들어왔음ㄴ서 정작 말 걸어준 건 다섯 명 정도밖에 ㅇ버서

어그로 끌고 싶다!!!!!!!!

진짜 ㅁ스레딕 중독이다

내가 웬만하면 오타 다 고치고 맞춤법 검사기도 돌려서 쓰는데 오늘은 그럴 정신이 없다

오타나 띄어쓰기에 민감하면 내일 다시 오는 것을 추천!!

안 오기만 해봐!!!! 와!!!! 와줘!!!!!!

아까 말했지 거미는 차악이라고 거미는 작으면 귀엽지만 개미는 작아도 징그러워... 카메라로 확대해서 보면 다리랑 무늬가 다 보인단 말이야

어쨌든 벌레는 애완용이 아니면 집에 들이는 거 아님

개미들...... 거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내 방에는 더 없는 것 같음

안심하고 자도 되나...

목요일 최고!!!!! 할 일도 없고 웹툰 볼 게 많음!!!!!!!!!!!!!

아까 컴퓨터 화면에 작은 점이 뽈뽈거려서 잡았는데 벌레였을까 진짜 너무 작아서 어떻게 생겼는지도 못 봤어 그런데 그 작은 게 또 엄청 빨라서 사진을 찍을 틈이 없었고

오전 3시 1분입니다~~~~

으아악 아직도 벌레 설쳐...?

>>138 아마도?? 작아서 눈에 안 보이는 거지 아직도 득실거리고 있을걸

1레스 너무 긴데.......

아빠가 내가 찍은 개미 사진을 지웠대ㅠㅠㅠㅠㅠㅠ

걔네가 날개미인데 지금이 번식기래

20210729_151608.jpg마이 러블리 햄찌🧡🧡🧡

저 하얗고 귀여운 건 내 발가락!!!!

20210729_155641.jpg이거 나야! 매직했다!!

염색은 안 했는데 색깔 예쁘지!!!!!!

>>146 허얼 넘 이쁘다ㅠㅠㅠ 난 브릿지 탈색했는데 금빛도는 갈색이야!

>>142 으악ㅠㅠㅠㅠㅠ

>>147 고마워! 레더 머리색도 예쁘겠다 나 금빛 완전 좋아해!!! >>148 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없어~~

이번에는 파리가 말썽이네... 줌으로 뭐 하는 중인데 자꾸 옆에 알짱거려

>>150 책으로 때려잡아버려!

망했다 소파에 못 있겠다...

나 좀 대단한 사람인 것 같아!

나 진/자 너무 대단하지 않니???!!!!!

이거 일기판으로 옮겨야 ㅗ디는 건가?

????? 난 머리숱이 많아서 머리감는데만 15분인데 ㄹㅇ 능력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18레스 🤩😝🤪 조잘조잘 잡담판 잡담스레 32판!😵🥴🤓 1분 전 new 2298 Hit
잡담 2021/08/14 23:22: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스타에서 누가 부계로 계속 염탐해 2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9/22 20:57:4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케바케?? 3분 전 new 14 Hit
잡담 2021/09/22 20:54:21 이름 : 이름없음
119레스 자기 지역을 웃기게 설명해보자 4분 전 new 694 Hit
잡담 2018/03/29 05:17:14 이름 : 이름없음
966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13분 전 new 2653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너네들 랜선친구 사귀어봤어? 14분 전 new 118 Hit
잡담 2021/09/22 15:54:05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트위터 시작하는법 코치해줄사람ㅜㅜㅜㅠㅜㅠ (다른 레더들 질문해도돼!) 14분 전 new 842 Hit
잡담 2020/12/20 02:12:27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키보드 위에 자동완성에 있는거 누르기 18분 전 new 176 Hit
잡담 2020/09/17 22:07:02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남들은 대단하게 생각하지만 실상은 전혀 아니었던 거 적고 가보자 21분 전 new 236 Hit
잡담 2021/09/18 16:26:22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얘들아...나 가슴 문제 있는거 같아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 도와줘ㅠ 21분 전 new 158 Hit
잡담 2021/09/22 11:14:51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혹시 검단산 등산해본 사람들 있니 38분 전 new 70 Hit
잡담 2021/09/21 21:37:0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이건 뭔 유행어임? 40분 전 new 69 Hit
잡담 2021/09/22 19:13:22 이름 : 이름없음
136레스 니네 주위에 연예인 있음? 1시간 전 new 836 Hit
잡담 2021/07/25 18:32: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자기 인성 좀 나쁘다고 생각한 순간들 1시간 전 new 30 Hit
잡담 2021/09/22 19:29:2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추억의 물건을 꺼내보자!! 1시간 전 new 104 Hit
잡담 2021/09/21 16:00: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