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팁이나 잇팁 친구들은 마음이 아예 없으면 플러팅도 아예 안하지?

존재하는지도 잘 모를걸

마음이 아예 없으면 안 하징 있어도 웬만해서 표현하기시러ㅠ

나 사회화 잘됐다는 소리 듣는 인팁.. 1.진짜 엮이기 싫은 사람한테는 플러팅 일절 안함 혹시라도 하게 될까봐 식은땀 흘리면서 조심함.. 2.친한 친구로 생각하는데 훈훈한 분위기로 잘 지내고 싶으면 플러팅함 근데 약간 플러팅이라기보단 칭찬에 가까운.. 3.나한테 관심 있어 보이는 사람을 장난으로 꼬시려고 플러팅함 (나도 상대를 좋아하는 것까진 아니지만 아주 살짝 호감은 있음) 이럴 땐 내가 별로 마음이 없으니까 망설임 없는 플러팅이 가능 4.진짜 좋아하고 있는 짝사랑 상대 플러팅 절대 못함... 그저 얼음.. 말이라도 잘 걸면 양반

나 인팁인데 관심있는 사람한테도 플러팅 잘 안해..

인팁인데 완전 좋아하는 사람한테도 플러팅 잘 안해.. 친구들은 오히려 내가 걔 싫어하는줄 알더라

En 같다 불리우는 사회화 열심히 진행중인 인팁, >>4 레스 3,4번 전적으로 동의. 진짜 많이 좋아하는데 짝사랑이거나 안친한 썸사이면 얼어버려서 뚝딱거려 그리고 좀 적당히 좋아하거나 상대가 날 좋아하는게 보이면 플러팅? 가능. 난 이성 대하는법이나 플러팅 이런걸 후천적으로 습득한 케이스라 다를지도모르긴해 아는언니가 나 교육시키는거 잘 받아먹으면서 연애 공부하는 중

>>4 인팁인데 이거 진짜임 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 호감 있으면 플러팅이 가능하긴 한데 진짜 진지한 진심이 돼 버리면 눈도 못마주치고 걍 암것도 못함

좀 지난거긴 한데 나는 잇팁이거든? 그냥 좀 친하거나 진짜 칭찬할 만한거 (귀엽다거나 잘생겼다거나) 그런건 칭찬하면서 플러팅 하는데 진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삐걱삐걱이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헤어졌다가 다시 사귀는데 1분 전 new 13 Hit
연애 2022/01/22 19:19: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데이트비용 7분 전 new 10 Hit
연애 2022/01/22 18:40: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잘생긴사람은 이성으로 안 보여 57분 전 new 72 Hit
연애 2022/01/22 00:21:4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얘들아 지독한 짝사랑 성공 썰 풀어보자 1시간 전 new 192 Hit
연애 2021/12/27 09:32:3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남친이랑 곧 할거같은데 1시간 전 new 181 Hit
연애 2022/01/18 12:28:4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짝사랑 현재진행형 1시간 전 new 227 Hit
연애 2021/12/27 00:02:2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존나 좋아했다 이새끼야 4시간 전 new 78 Hit
연애 2022/01/22 04:08: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남친 있는데 이걸 어쩐담.. 7시간 전 new 101 Hit
연애 2022/01/21 10:38:1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8살차이 연애는 어떻게 생각해? 7시간 전 new 119 Hit
연애 2022/01/20 23:40: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잔데 나처럼 꼬시기 쉬운 사람도 없을듯 14시간 전 new 79 Hit
연애 2022/01/22 02:33:44 이름 : 이름없음
445레스 회사 상사가 좋아졌어 16시간 전 new 4447 Hit
연애 2020/12/19 22:00: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좋아하는데 스킨십은 안 하고 싶어 17시간 전 new 63 Hit
연애 2022/01/20 13:56:4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남자 눈에 잘생겨보이는 남자 얼굴? 18시간 전 new 140 Hit
연애 2022/01/21 02:01: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썸남한테 이거 말하는 게 좋겠지 18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2/01/22 01:29:03 이름 : 이름없음
332레스 짝사랑 얘기2 19시간 전 new 2659 Hit
연애 2020/09/18 16:43: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