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름없음 2022/02/17 17:57:36 ID : fO9zattiklf
트위터에선 혼자 뒷담까도 서치하다 걸리면 어떻게든 욕먹는다!!!!!!!! 플텍계에서 욕해도 지인한테 밉보이면 캡박된다!!!!!! 비인들이 공감인지 싸불인지 모르니 쫄린다!!!!!!!! 디씨는 갤이 너무 많아서 묻힌다!!!!!!! 투디갤이랑 펨코 등등등은성별드립밖에 안나온다!!!!! 다른 익명사이트도 불호 어쩌구 이지랄을 안쓴다며 싸불당한다!!!!!!!!! 근데 뒷담판은 안그래!!!! 싫은거 일회성으로 스레 세워도 누가 동의레스 달아주고 꼬우면 까까스 세워란 꺼낼 수 있어!!!!!!!! 쉴드충 와도 나대신 욕해준다고!!!!!! 아무리 뒷담판이 스레딕의 쓰레기통이라 욕먹어도!!!!! 난 이 시스템이 좋다 얘들아!!!!!!!!!!!

2 이름없음 2022/02/17 18:04:37 ID : la1fTWqpdTU
맞다!!!!

3 이름없음 2022/02/17 18:05:10 ID : eLbDvDs7hvv
ㅇㅇ 맞긴 하지 고구마 상자 안에 낀 사이다 같은 느낌

4 이름없음 2022/02/17 18:05:25 ID : zargrwMkljx
쓰레기통 따뜻하다!!!!!! 존나 좋아!!!!!!!

5 이름없음 2022/02/17 18:10:51 ID : oE8mJQoGq0p
ㅋㅋㅋㅋㅋㅋㅋ여기 말곤 썰풀고 스트레스 풀데가 없어!!!!!!!!!!!!!!!

6 이름없음 2022/02/17 18:18:45 ID : iqnRxxwq0tz
옳다!!!!!! 여기와서 사이다 먹고간다!!!!!!!!!!!

7 이름없음 2022/02/17 18:21:02 ID : ZeNuturdQtz
ㅋㅋㅋㅋㅋㅋ 나도 좋아

8 이름없음 2022/02/17 18:21:44 ID : jfTO04NxWo1
어너두? 야나두

9 이름없음 2022/02/17 18:25:27 ID : 2oK3O1eFa7c
뒷담팜이랑 진짜 안 맞는 스렌데 나도 좋아!!!!

10 이름없음 2022/02/17 18:36:09 ID : 4K0nwrcHDy2
맞아 ㅋㅋㅋ 걍 짜증나거나 아니꼬운 거 그렇지만 어디에 말하기는 애매한 거 툭툭 던지고 간다ㅠ

11 이름없음 2022/02/17 18:36:53 ID : a9vveJSHCmG
여기가 뒷담하기 좋긴 하지

12 이름없음 2022/02/17 18:38:19 ID : vCp83wpVhzf
ㅇㅈㅋㅋㅋㅋㅋ

13 이름없음 2022/02/17 18:51:53 ID : oJU5bxyHyFj
ㅇㅈㅋㅋ

14 이름없음 2022/02/17 19:00:45 ID : 3Wjg1u5PeE5
ㅇㅈㅋㅋㅋㅋㅋ

15 이름없음 2022/02/17 19:18:31 ID : q0si5QpO8je
캡박 당한다는 거 공감이다 나 짹짹이에서 지인이랑 멘션 주고받은 거 누가 무단캡쳐해서 지 공론화에 쓴 경험있어ㅋㅋㅠㅠ 2차계여서 다행이지 본계였으면 계폭했다...

16 이름없음 2022/02/17 19:37:10 ID : eZjze1B82pT
마자 꼬우면 까까스레 세우면되고 다른 곳 보다 속이 편함

17 이름없음 2022/02/17 22:25:18 ID : Vhs6Y8o5e6n
ㅇㅈ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이름없음 2022/02/17 23:14:35 ID : oJU5bxyHyFj
>>15 와 이건 진짜 공포다.

19 이름없음 2022/02/17 23:19:47 ID : yIIK2K41u09
ㄹㅇㅋㅋ 나만의 작은 비밀 화장실 같아서 편함 뭐 화나거나 짜증나는 일 생길때 뒷담판에서 싸재끼면 속이 시원해짐 익명사이트라서 꼬투리 잡힐일도 없고 타인 눈치 안봐도 되고 개꿀

20 이름없음 2022/02/18 02:24:05 ID : oNvClvfU5e7
ㄹㅇㅋㅋ 그리고 굳이 내가 까지 않더라도 이미 누군가 까고 있어서 눈팅만 해도 동지애 느낄 수 있음 이런 내가 쓰레기 같지만 뒷담판 좋아!!!!!

21 이름없음 2022/02/18 02:29:01 ID : GmpQoGq2JRu
나만의작은대나무숲 쓰레기통같은 아늑함...실제 쓰레기통이어도 쓰레기같은 인생인데 별수있냐고~~~~

22 이름없음 2022/06/07 17:23:13 ID : yE5RDwGoLhB
ㄹㅇㅋㅋ 건물의 구석진 화장실같은 느낌임

23 이름없음 2022/06/07 17:58:08 ID : 02ljBze7Bs5
진짜 완전 아늑함!!!! 스트레스 풀기에 속편함 ㄹㅇㅋㅋ

24 이름없음 2022/06/07 18:48:50 ID : fTSJTU0ts5O
공공적인 sns에서는 못쓸 글 여기다 씀

25 이름없음 2022/06/07 19:37:07 ID : MmHvcmlilve
나도! 트위터는 아예 안 해봤지만!

26 이름없음 2022/06/07 20:05:10 ID : 7uoLbvg46lx
남들한테 털어놓기도 사소한 짜증나는것도 털고간다

27 이름없음 2022/07/05 14:29:18 ID : oJU5bxyHyFj
ㄱㅅ

28 이름없음 2022/07/05 14:32:22 ID : 3vh82pSE1gY
맞음 뒷담판 없었으면 홧병나서 실려갔을 것 같다 ㅌㅋㅋㅋㅋㅋㅋ

29 이름없음 2022/07/05 17:12:55 ID : yE5RDwGoLhB
솔직히 여기서나 말하지 어디가서 말해

30 이름없음 2022/07/05 17:36:36 ID : rAry2Gmk8ql
아우 지옥불 뜨뜻하구만

31 이름없음 2022/07/05 18:04:11 ID : phAmHxva4JV
ㄹㅇ... 어쩌다 서로 스레에서 시비 붙어도 ㅋㅋㅋㅋ 어휴 나랑 의견 안 맞네 하고 걍 몇레스 싸우거나 서로 의견파악하고 오케 바이 하면 끝임 너무 좋음

32 이름없음 2022/08/19 13:55:12 ID : O04GmpXs8mN
아 여기서나 이거싫어 쟤 싫어 다 싫어~ 거리지 트위터같은데서 하면 싸불맞는다고ㅋㅋㅋ

33 이름없음 2022/08/19 18:17:32 ID : 5RCjbg0rf86
ㄹㅇ 뒷담판 없었으면 이미 나 홧병나고 억울해서 실려갔음. 이런말 어디가서 해... 트위터는 툭하면 싸불에 조롱, 이강질.. 그리고 가끔 이거 나만 별로인가? 싶은거 까스레 생기면 너무 반갑고 나만 싫어하는게 아니구나 싶어서 좀 든든해짐ㅋㅋㅋㅋㅋ뒷담판에서 다 탈고나면 속이 후련해져서 뒷담판 못끊어 아늑한 쓰레기통..

34 이름없음 2022/08/19 18:30:52 ID : 2Fa05WmE1du
그래 이 쓰레기들아 사랑해 -이구역 제일 쓰레기 올림

35 이름없음 2022/08/19 18:31:48 ID : AnXtbdBcE02
사랑한다 뒷담판 레더들아.

36 이름없음 2022/08/19 20:56:40 ID : U41Ds5U584K
트위터는 안 하지만 나도ㅋㅋㅋㅋㅋㅋㅋ

37 이름없음 2022/08/20 12:01:51 ID : upU6nWrtdzO
나도!!!!

38 이름없음 2022/08/20 12:15:44 ID : NBAmIIE2pVd
사람이 어디에는 자기 얘길 할수밖에 없는데 이 익명이라는 시스템이 정말 좋아 나쁜 걸 전시하고 그럼 안되겠지만 누가 들으면 박제해둘 하소연은 진심 쌓아두면 병난다고

39 이름없음 2022/08/20 13:06:43 ID : xU2NAi7e3RB
나도... 뒷담판 없었으면 진작에 홧병나서 죽었다

40 이름없음 2022/08/20 13:22:18 ID : 1a8jfU2IHu6
마음 편히 말할 곳이 여기 밖에 없어. 레더들아 사랑한다!

41 이름없음 2022/08/21 18:53:42 ID : eY9s1juk3u4
어휴 여기 덕분에 속풀이 존나 잘 하고감 ㄹㅇㅋㅋ

42 이름없음 2022/08/21 18:55:58 ID : qknvg2IKZa8
스트레스 받아도 어디서 보이는데서 표출하면 눈살 찌푸려질 텐데 속풀이도 하고 상황정리랑 폭로 해야 하는데 이름걸고 하면 묻히거나 싸불당할거 뻔한 것들 익명이라 정리할 수도 있고 뒷담하는 곳인거 알아도 필요악이라 해야하나 있어서 다행이라 느낀 점 참 많은듯

43 이름없음 2022/10/02 19:14:39 ID : O02sqoZirBA
사랑해 뒷담판. 너희가 없었다면 난 속에서 썩었을거야..

44 이름없음 2022/10/02 19:35:04 ID : 8o0k9Bvva2r
여기 써있는거 다 받음 ㅋㅋㅋ

45 이름없음 2022/10/07 12:53:43 ID : 5f9a09Btipg
씁하씁하~ 뒷담판의 공기 좋다

46 이름없음 2022/10/07 12:55:48 ID : K7wK7AoZjza
스트레스 받은거 여기다 화풀이 할 수 있어서 좋아ㅋㅋㅋㅋㅋㅋ 그런고로 뒷담판 사랑해

47 이름없음 2022/10/07 13:02:26 ID : wnvcnA5f9fS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받는다 뒷담판 편해서 좋아!!

48 이름없음 2022/12/21 01:16:19 ID : xDs2srta4Fh
여기만큼 편한 곳이 없어

49 이름없음 2022/12/21 01:19:43 ID : IMrAmL9ii1g
별것도 아닌 걸로 악플다는게 합리화되는 곳이구나!

50 이름없음 2022/12/21 01:25:21 ID : wq5bu8jba4J
ㅋㅋㅋ그치 여기만큼 편한데 어딨어...다른사람한테 털어놓자니 조심스럽고 그렇다고 트위터나 페이스북은 서치되고 투디갤이나 디씨는 이래저래 불편하니까 완전 익명성인 스레딕이 짱 편해...사람이 스트레스 받고 살면 털어놓을 대나무숲도 있어야지 어케 참고만 살아...

51 이름없음 2022/12/21 01:28:09 ID : xDs2srta4Fh
애초에 우리는 그냥 집 뒷마당에 쓰레기 수거함 있어서 편하다고 하는 것 뿐이잖음 쓰레기를 방 안에 놔둘 수는 없잖아 쓰레기장에 갖다버려야지... 그게 남들 눈에 안 보이는 곳이면서 나랑 가까우면 더 좋은거고

52 이름없음 2022/12/21 16:35:22 ID : upU6nWrtdzO
ㄹㅇ sns에 욕 적기에는 남들이 불편해할 수도 있어서 눈치보일 때가 있는데 여긴 그딴거없음

53 이름없음 2022/12/21 16:59:44 ID : fTO60smIHAY
내가 최고로 사랑하는 쓰레기장 존재해줘서 고맙다

54 이름없음 2022/12/21 17:13:34 ID : beHu8koLaml
>>51 ㄹㅇ 이거지...

55 이름없음 2023/01/14 10:43:29 ID : oJU5bxyHyFj
ㄹㅇㅋㅋ
스크랩
즐겨찾기
레스 작성
337레스🏐뒷담판 잡담스레 24판🏐new 465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3분 전
793레스드림러 까는 스레 (7)new 2490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17분 전
697레스딱히 나쁜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불편한 거 까는 스레 1162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3레스여성향에서 남캐가 여캐를 폭력적으로 대하는거 깐다 79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678레스자캐커뮤에서 있었던 일 까자 (5) 15755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91레스특정 작의 과하다 싶은 편애나 푸쉬 등을 까보는 스레 12272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0레스소식좌 까는 스레 없냐 1054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70레스BL에서 중노년수, 떡대수, 감자수 파는애들이 미인수, 아방수 후려치는거 깐다 403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레스픽시브 관련 까는 스레 120 Hit
뒷담화 이름 : Pixiv 23.02.02
491레스트위터 까는 스레 15 1644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36레스중국 까스레 2탄 133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115레스헤테로/NL/남녀커플 하소연 스레 3643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71레스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11) 1250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99레스무개념 BL빠랑 GL빠들 까는 스레 4331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
6레스트위터 개인봇 악의 X 궁금한 거 질문 187 Hit
뒷담화 이름 : 이름없음 23.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