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학교에서 동아리하는데 너무 싫어서 엄마 허락 받고 안가려고 하거든,, 그러면 안되겠지만 생리안하는데 생리결석 쓰려고 우리 학교만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진단서를 떼오래!! 그 2만원 하는거 근데 진료를 봐야되잖아ㅠㅠ 혹시 진료 어떻게 보는지 아는 레더있을까?? 생리를 안해서 불안해;; 확인?할까봐,, 아 나 3학년인데 동아리 3시간동안 무슨 게임 만들래서 시간 아깝더라 그래서 안 가려고

걍 생리통 넘 심하다고 생리통 약 받고 학교에 낼거가 진단서 끊어달라고 하면 됑 좀 아픈 연기 해ㅋㅋㅋ 검사는 따로 안 해

>>3 절대 못하지... 피 검사 같은 거 비싸고 그냥 진통제만 필요하다고 약 달라하고 학교 쌤이 가져오래서 진단서 필요하다하면 떼줌!!

>>4 피검사도 해? 다른 애들은 그냥 떼왔다길래 진료 간단히 받고 오는 줄 알았어,,

혹시 소변검사 이런거는 해??

>>8 이거 진짜로 의사한테 잘 말 해야해 그냥 아파서 왔다 검사 안 할거다 약만 처방해달라는 식으로 나 검사 안 하겠다고 했는데 의사가 '그래도 검사는 해봐야 하니~^^' 해서 했다가 그거 비용만 5만원 나왔었음 검사는 소변검사 안 하고 그냥 배에 기계 문지르는거? 그거만 했어 의사가 검사해야하니까~ 해도 괜찮다고 그냥 약만 처방해달라고 해 꼭 그렇게 해야해

>>9 검사하면 생리 안하는거 들키지않아?? 어쩌지 소아과 가야되나ㅠㅠ 복잡하다 진짜 근데 나 생리 하기 전에 원래 아픈데 생리전인거 같다고 하면 될려나,,

>>8 아닝 안 해도 돼 산부인과 말고 그냥 내과 가서 처방받고 검사하라 하면 산부인과 가서 받을게요 하면 됑

>>9 초음파는 원래 비싸...ㅠㅠ

>>10 그냥 생리통 심해서 진통제 처방 받으러 왔다하면 됑

>>10 ㄴㄴㄴ 절대 안 들켜

>>12 그치... 근데 난 그걸 모르고 그냥 병원에서 '검사가 필요하니까~~' 해서 한건데 그렇게 비쌀줄 몰랐지.......

>>15 검사비용이 많이 들건데 괜찮으시겠어요 이렇게 묻는 게 먼저인데 돈 벌고 싶었나봐...;

>>16 난 분명 검사 안 하고 싶다고 먼저 의사를 밝혔는데도... 진짜 돈 벌고 싶었나봐

다들 진짜 고마워!! 덕분에 진단서는 아니지만 무사히 땠어!
스크랩하기
2레스 성형못하는 피부? 명칭 뭔지 알아?? 9분 전 new 6 Hit
잡담 2022/05/25 10:05: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들 직장에서 애인 있냐고 물어보면 18분 전 new 5 Hit
잡담 2022/05/25 09:59:38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동성친구끼리 몸에 키스마크 남기는 장난 ㄱㄴ? ㅂㄱㄴ? 28분 전 new 616 Hit
잡담 2021/12/20 14:25: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윗집 아이가 죽었는데 좋아하는 아랫집 어케 생각함? 32분 전 new 179 Hit
잡담 2022/05/24 19:19:21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잡담판 대나무숲🎋🎋🎋🎋🎋🎋 32분 전 new 724 Hit
잡담 2020/09/15 15:31:53 이름 : 이름없음
924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1시간 전 new 8096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불륜 잡아내는 방법 유툽에 떠서 보다가 적는다. 결혼이란? 1시간 전 new 17 Hit
잡담 2022/05/25 08:57: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뮤 뛰어본 레주 잇어?? 1시간 전 new 33 Hit
잡담 2022/05/25 08:16:38 이름 : 이름없음
911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8판★☆★☆ 2시간 전 new 4733 Hit
잡담 2021/10/09 12:13:16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넷카마/넷나베 모여봐 2시간 전 new 212 Hit
잡담 2022/05/21 18:30:12 이름 : 이름없음
75레스 나 한 달 동안 기절해있다가 깨어남 3시간 전 new 420 Hit
잡담 2022/05/23 07:08:09 이름 : 이름없음
401레스 5:30~7:30까지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판 3시간 전 new 1965 Hit
잡담 2022/03/10 07:27: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전쟁 언제 끝나냐 3시간 전 new 26 Hit
잡담 2022/05/25 06:19: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걍 새벽에 개뜬금없이 씀. 4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2/05/25 02:04:1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카오택시 계좌이체 돼?제발 10시간 전 new 66 Hit
잡담 2022/05/24 23:43: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