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너무 흔하디 흔한 사람이라, 전교생 여러분의 모든 마음을 사로잡을 순 없습니다. 어쩌면 흔한 것을 넘어서 부족하고 미련한 사람으로 보일 수 있겠죠. 하지만 이것만은 약속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건 공약은 최선을 다해, 어떻게든 이룰 것입니다. 이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저희가 당선되는 것이 너무나도 어렵고 힘든 일이란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 너무나도 적은 확률을 뚫고 저희가 당선되는 기적이 일어난다면! 그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해 공약을 이룰 자신이 있습니다.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을 믿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믿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이 이 학교를 어떻게 바꿀지 달려있습니다. 그러니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한 한 표에 저희의 믿음을 걸어보겠습니다. 학교를 학교답게! 지금까지 기호 0번 레더, 레더 친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7 꼭 하고싶다면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좀 줄이고 공약 설명에 시간을 들이는 편이 좋을 수도 있어!
줄이고싶다면
이것만은 약속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가 건 공약은 최선을 다해, 어떻게든 이룰 것입니다. 그 누구보다도 최선을 다해 공약을 이룰 자신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을 믿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을 믿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이 이 학교를 어떻게 바꿀지 달려있습니다. 학교를 학교답게! 지금까지 기호 0번 레더, 레더 친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의견 내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