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학겨하고 어느 학교하고 친선 교류 뭐 그런 걸 한단 말임.. 근데 거기서 만난 남자애가 있는데 걔가 오늘 좀 난테 스킨십도 하고.. 손깍지 끼고 막 그랬거든 근데 집 갈 때 들어보니까 막 다른 분들한테도 작별포옹을 했더라고..? 그래서 암튼 인스타하고 전번 교환하고 오늘 전화했단 말임 근데 걔가 막 좀 귀여운 짓 하고.. 좋아한다 하고 그래서 나도 살짝 호감 있어서 응수해줬단 말임 근데 걔가 너만 괜찮다면 사귀고 싶다 이러는거임 ㅋㅋ 근데 난 오늘 만났으니까 좀 그렇잖아.. 그래서 좀 기다려달라 일단 우리 오늘 만났으니까.. 이러고 했는데 암튼 그래서 담주 토요일에 만나기로 하긴 했거든 근데 이거 좀 이상한 거 아님?

하나씩 핥아봤는데 네가 제일 괜찮았나보네

>>2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생각 살짝 함..

어니 나 ㅅㅍ 장기 털리는 거 아니냐

뭔 장기까지 털려ㅋㅋㅋㅋ 그래도 좀 이상하긴 이상하네. 하는짓이 ㅈ끝 사납게놀리는 부류같어.주의하고, 유서는 써두고.

>>5 아니 말하는 거 개웃기네 진짜 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ㅋ 근데 성적인 ..그런 거 보이면 바로 손절 할거긴 한데 알았어.. 학교 야자시간에 써두면 되겠다.

냅다 사귀자고 급발진 하는 거 개웃겨 저건 분명 성적인 목적으로 급하게 접근하는거

>>7 ㅅ발 ㅠㅠㅠㅠㅠㅠㅠ 토요일에 일단 만나기로 하긴 햇으니.. 만나보고 뭔가 낌새라도 느껴진다 싶으면 냅다 런친다 나가기 전에 말하고 갈태니까 여기에 말 없으면 죽었다고 ㅅㅇ각해줘..

>>8 ㅇㅇ 주변에 꼭 말해둬 이상하다 싶으면 바로 선긋고.. 그게 부담스러우면 레주가 먼저 정뚝떨 행동을 하셈ㅋㅋㅋ 트림을 한다거나... 틴트를 이빨에 뭍힌다거나

>>9 아뒤지고싶다 ㅋㄹㅋㄹㅋㄹ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개웃가네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확인 꼭 시도해볼게…

아니 왜냐면 너무 좆샅음

교류행사 가서 친해진 우리학교 친구 미가 있고 내 룸메 린이가 있ㄷ고 하자 난테 고백한 앤 은이라고 할게

뭐랴 나 쓰다가 런쳣구나

처음에 미하고 나하고 친해지고 나하고 은이하고 친해졌단 말이야 그때 은이가 나한테 스킨십을 한 거였고 근데 그 교류행사가 끝나고 린이가 은이한테 디엠을 했어 린이는 교류행사도 안 갔는데 말이지 아무튼 그것까진 내가 알 바가 없었고 린이하고 은이하고 되게 친해진거야 그것까지도 그럴 수 있어 근데 은이가 린이한테 연애상담을 한거야 근데 린이가 나한테 막 쟤 받아주라고 그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미도 막 그러고 그래서 내가 부담스러워서 … 음 일단 ㅇㅇ 이러고 있었단 말이야 근데 계속 그러니까 지금도 그러는데 사귀면 얼마나 더 그럴까 싶은거야.. 그리고 나 원체 연락을 잘 안 하는 스타일인데 걔가 니 왜케 연락 늦게보냐고 하니까 힘들 것 같은거야 그래서 걍 찼어

근데 오늘에서야 알게 된 사실인데 차길 잘 한 것 같음 완전 정확한 정보는 아닌데 그 학교 친구가 해주는 말인데 걔 여친있대

>>17 엥‪ꔛ‬ 미쳤다 우주쓰레기네;;

>>18 ㅌㅋㅋㅋㅋ 정확한지 모르겠는데 일단 그렇다고해서 좀 많이 어이 엑스 ㅋㅋ
스크랩하기
1레스 첫사랑 이름 적고 가 2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2/06/25 05:45:5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들어본 이름 중 가장 설레는 이름 말하고 가자 3시간 전 new 933 Hit
연애 2022/06/07 09:09:07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짝사랑 중 상대의 유죄 행동 쓰고 가는 스레📣 3시간 전 new 854 Hit
연애 2021/08/02 17:58: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친구 취미생활 3시간 전 new 15 Hit
연애 2022/06/25 03:55:0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성인 친구 많은사람 다와바 ㅜㅜ 4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2/06/25 03:04: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번호 딸까 말까 진짜 겁나 고민돼.. 들어줄사람ㅜㅜ 6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2/06/25 02:05: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같은 학교에서 사귀다가 6시간 전 new 189 Hit
연애 2022/06/19 13:56:3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연락은 잘하는데 7시간 전 new 26 Hit
연애 2022/06/25 01:16:4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사랑하는 애 7시간 전 new 124 Hit
연애 2022/06/24 01:53:35 이름 : 이름없음
155레스 이상형 쓰고 가는 스레 8시간 전 new 1696 Hit
연애 2019/07/25 18:06:10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이거 치여도 ㅇㅈ이지? 14시간 전 new 5809 Hit
연애 2022/04/30 20:32:5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정떨어지고 설레고 반복하는데 들어와서 조언 좀 해줘 19시간 전 new 109 Hit
연애 2022/06/24 10:12:5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편의점 알바생 이거 그린라이트냐? 23시간 전 new 190 Hit
연애 2022/06/23 02:13:0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은둔형 외톨이야.. 2022.06.24 102 Hit
연애 2022/06/24 01:48: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만 남자친구 없어… 2022.06.24 97 Hit
연애 2022/06/24 02:18:4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