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은 도저히 내가 이걸로는 콤플렉스를 견디지 못하여 너무 힘들다고 생각이 들 시기에 발품은 팔아보지만 절대 성급하면 안 되며 의사선생님과 내가 추구하는 미의 스타일이 잘 맞는 경우 추천함 자세한 병원 정보 가격은 묵비권을 행사하겠음 나는 외모 콤플렉스가 10대 초~20대 시절 있던 사람이고 지금은 예전보다는 많이 무뎌졌어 살아보니까 외모가 일부는 맞지만 전부는 아니야 손댈 거면 최소한만 손대기를 바래 왜인지는 쭉쭉 써나갈게 성형 눈 : 뒤트임 추천여부 X 강아지같은 순둥순둥 크고 동그란 눈매를 무척 동경했음 내가 누구를 닮았다는 말을 종종 들었는데 그 사람이 남자 운동선수분이셨거든 그거로도 놀림받았음 어린 마음에 여자한테 남자 닮았다는 게 상처가 되었어 인정하기 싫지만 그분과 눈매가 닮긴 했더라고 그 부분에서도 수술 결정함 그런데 이걸 튼다고 해서 무작정 귀요미 왕눈이 되는 거 아님 생각보다 눈도 많이 안커지고 돈 날리고 시간 날리고 아프기도 했다 솔직히 완전 꼬막눈이다 눈꼬리 넘 올라갔다 이런 케이스여도 얼굴이 조화로우면 충분히 예쁘다 진심이다. 조화롭고 건강한게 최고니까 그돈으로 자기개발을 했으면 좋겠어 뒤트임으로 눈 많이 망가졌다 느낀 것이 하기 전에는 시력 1.2였는데 시력 0.5로 너프 먹었어 비포에프터 큰 차이도 모르겠고... 눈시림 안구건조증 장난아냐 뒤트임 복원 뒤트임때문에 흉 남아가지고 흉 제거한다고 눈꼬리 주변 레이저로 지졌음 지지면서 눈에 조진 돈이 너무 아까워서 불행을 돈 주고 산 기분도 들고 현타 쎄게 옴 튜닝 전 순정상태의 처음의 눈 상태로 100% 돌아갈 수 있냐고 누군가 물어본다면 85%라고 대답하겠어 왜냐하면 레이저로 흉 제거 받는다고 쳐도 완벽히 흉을 없애는 건 노놉 ㅜㅜ !! 지금 재건 상태의 눈은 흉이 대놓고 티 나는 건 아니지만 아주 가까이서 보면 흉터가 미세하게 남아있어 눈 시림 안구 건조 잦은 충혈 문제는 해결되었음 코 추천여부 : O 메부리도 있고 코도 넓은편이고 일자로 쭉 뻗어있어서 이것 때문에도 남상 느낌이 강했어 부드러운 라인의 귀여운 느낌의 작은 코를 원하기도 했음 메부리도 깎고 코도 얇게 다듬어서 수정하니까 남상느낌이 참 신기하게도 없어지더라 얼굴에서 눈이 정말 중요하다 느끼는 1인이지만 코도 참 중요하다 나는 코 성형을 추천하지만 이것도 사바사 솔직히 모 아니면 도 인 부분이 있으므로 신중하게 ! 쁘띠 성형 가슴필러 이거 시술 절대 아니다 주사만 찔러서 집어넣는거 아니다 절개도 했다 추천여부 : X!!!! 강조 위에 쓴 뒤트임보다 더 악몽을 보았음 나는 짝짝이 가슴이고 옷 벗을 때마다 이게 거슬렸음 대충 봐도 티가 났음 브래지어 차는 데에는 문제는 없으나 남자친구도 사귀고 본격적으로 연예를 하게 될 즈음에 나 스스로 신경쓰여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음 타고난 가슴 자체는 큰 편이고 손본다쳐도 한쪽 가슴만 손보면 된다 생각했었지 가슴이 작았다면 날 잡고 가슴 성형 알아보고 가슴 성형을 질렀겠다만 내 상황은 보형물 넣는 건 오버인 거 같다 판단했고 때마침 가슴 필러라는 걸 알게 됨 회복도 빨라서 바로 일상생활 가능하고 한쪽만 간편하게 손볼 수 있다는 착각을 했음 한쪽 가슴만 반대쪽 가슴 사이즈와 맞춘다고 해도 이마 코 눈 밑 입술 등.. 과는 필러 양의 차이는 어마어마하다 작은 양의 필러의 양이 들어가는 얼굴도 부작용 케이스가 있는데 가슴은 오죽하겠냐며 역시 나에게도 부작용 찾아왔음 필러 넣은 가슴이 미치듯 아픈건 물론이고 당일날 집와서 시술부위 멍도 들었음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필러 맞은 가슴이 울퉁불퉁 변형도 옴 짝짝이 가슴때로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고민할 것도 없이 돌리고 싶음 무엇보다 남자친구는 생각보다 나의 가슴이 짝짝이든지 말든지 관심이 없다. 결국 필러 제거 했고 한쪽 가슴만 튼살을 얻었다. 제거할 때도 절개해서 제거를 했다 시술 리프팅 : 슈링크 울쎄라 추천여부 O 지만, 자주하는건 좋지 않다. 피부가 얇은 경우라면 나는 1년에 슈링크 1번 울세라 1번으로도 충분했다. 받은 하루는 얼굴 붓고 따가워서 왜 했냐 생각도 들긴 하지만 돈값한다. 서서히 효과를 보는데 얼굴 윤곽 잡아주는데 좋음 ! 리쥬란 추천여부 : O 전체적으로 피부 결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되었다 얼굴 주사 찌를때 아프다 따갑다 시술인지 햇갈리지만 효과는 보아서 편의상 시술이라고 적겠음 마취크림 발라주는 자비는 있다 비타민주사 추천여부: O 피부결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었다 이건 시술은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맞으면 좋음 백옥 주사 & 화이트태닝 & 미백제품 추천여부 :△ 이거 맞는다고 해서 무조건 백옥피부 되지 않는다. 정확히는 본인이 타기 전 원래 피부로 돌려준다, 술톤 개선해 준다로 해석하는 게 맞는 것 같다 상대적으로 옷으로 가려 평소에 노출이 안되는 부분 예를 들면 등? 배? 자신의 팔다리 얼굴보다 더 하얀 곳 그 색상이 맥시멈이었어 그 색상까진 하얘지는 거 가능함 피부에 투자하며 피부변화를 느껴보니 결만 좋아져도 같은 얼굴도 보기 좋았어 그래서 피부 톤보다는 피부의 결이라고 생각이 바뀌었음 반영구 눈썹문신 추천여부 : O 추천하지만 얼굴이니까 결정은 신중하게 ! 눈썹만 잘 그려도 이목구비가 아주 그냥 회춘한다 원래 눈썹 털이 그렇게 난 것처럼 쌩얼에도 매우 자연스럽게 잘 해 주시고 마취도 잘 나와서 시술할 때 아프지 않음 그러나 회복 과정은 불편한 감은 있다 회복 기간 중 가려워 미친다는 게 유일한 단점 그 며칠만 참으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난 리터치까지 받으면 1년이상 유지 가능했다. 아침에 잠을 더 잘 수 있다는 건 너무 좋다! 아이라인 문신 추천여부 : O 시술 당시 아프지 않고 간지러웠음 이것도 회복 과정에는 불편했지만 눈썹문신에 비해서는 매우 양반이었다. 아침 준비기간을 단축하는데 도움이 되며, 이건 말해줘야 할 것 같다 시술 후 오랜 시간이 지나면 초록? 푸른빛이 보인다 거슬릴 정도까진 아니지만 이왕이면 완전한 검정이나 갈색이면 더 좋았을 것 나는 아이라인 문신한지 10년 넘었고 지금도 남아있음 시술 결과는 맘에 들어서 굳이 제거 받을 일은 절대 없다. 개인적으로는 성형보다는 피부관리 & 눈썹문신 더 추천함

리쥬란 하고싶었는데 ㅠㅠ 썰 공유 고마워

>>2 도움이 되어서 다행이야 ~
스크랩하기
3레스 월싯 챌린지 그거 효과 잇음? 6시간 전 new 30 Hit
미용 2022/10/06 22:15: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복부 운동하면 배꼽 모양 달라짐? 7시간 전 new 23 Hit
미용 2022/10/06 22:45:52 이름 : 이름없음
845레스 같이 다이어트 할사람? 일요일마다 일주일씩! 7시간 전 new 7555 Hit
미용 2021/09/10 12:50: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특정 부위 살 빼는 운동 효과 있어? 7시간 전 new 22 Hit
미용 2022/10/06 21:48: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생리전 여드름 죽이고싶다 9시간 전 new 20 Hit
미용 2022/10/06 20:34: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산부인과 검진 한 달에 한 번 받고 있는데 9시간 전 new 24 Hit
미용 2022/10/06 20:29:4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먹은 거 기록 11시간 전 new 96 Hit
미용 2022/10/05 19:31: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목주름 관리 어케 하지.. 16시간 전 new 46 Hit
미용 2022/10/06 11:50: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 자켓사이즈가.. 22시간 전 new 104 Hit
미용 2022/10/05 06:10: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여드름 흉터 어케 없애?? 2022.10.05 74 Hit
미용 2022/10/05 22:01: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오프숄더....궁금증 2022.10.05 286 Hit
미용 2022/10/01 21:29: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컨실러 톤 2022.10.05 183 Hit
미용 2022/10/03 01:48: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22.10.05 62 Hit
미용 2022/10/05 17:08:4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개말라 되기 2022.10.05 1339 Hit
미용 2022/08/17 00:46: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제주로 수학여행 가는데 옷 ㅊㅊ좀 2022.10.04 226 Hit
미용 2022/10/02 02:24:0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