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3/03/02 13:20:49 ID : 6rxWnPa7aoI
cp적으로 엮이는 경우는 이런 사람들 많겠지? 비슷한 타입의 캐릭터끼리 엮이면 케미가 좀 아쉬우니까 cp로 안엮인다고 쳤을 때 최애 차애가 거의 정 반대 속성임. 뱅드림과 프로세카를 예로 들면 뱅드림 최애는 츠구랑 사요임. 성실하고 노력파에 상냥하지만 그늘도 있고 열등감에도 괴로워하는? 근데 차애는 코코로임. 비정상적으로 밝기만 한 태양같은 아이 프로세카는 최애가 미즈키인데 차애는 에무... 얼핏 생각한 건데 최애는 내가 어느정도 동질감을 느낄 수 있는 캐릭터를 고르고 차애는 밝은 에너지로 힐링하려는 의도로 고른 게 아닐까? ㅎㅎ
이름없음 2023/03/02 13:47:55 ID : f88kq7y5anx
나도 자주그래ㅋㅋㅋㅋㅋ 정반대인데 같이두면 어울리는 캐 둘이 최차애됨
이름없음 2023/03/15 23:45:34 ID : 3O65hzcGk9t
글 읽고 나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최애는 말랑한 햇살캐 위주로 잡는데 차애는 좀 더 성실하거나 똑부러지는 애들 잡는듯 주변에서 성격이 최애랑 차애 반반씩 섞인 것 같다는 소리를 듣는 편인데 아마 난 최애 차애 둘 다 나와 비슷한 부분을 느껴서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
이름없음 2023/03/15 23:50:51 ID : jzaoGq2IE06
나도 그럼 스레 주제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말이 있다지나도 그럼 ㅋㅋㅋㅋ 스레 주제와 딱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말이 있다지
이름없음 2023/03/16 05:38:29 ID : q2JTPimLe2J
최애는 쿨시크하지만 속으로는 정열적인 타입 차애는 열혈이지만 머리 쓸 때는 냉철한 타입
이름없음 2023/03/17 23:20:10 ID : Dz89vA2Lgp9
ㄹㅇ...지금 파는거 딱 그럼 최애는 영매인데 어릴때 공동묘지에 가둬지고 트라우마 생겨서 약 중독되고 잡혀서 졸라 고문당해도 가족 중 아무도 심지어 잡혔는지도 신경 안쓰고 연인이 죽었는데 그 연인은 이미 자신이 태어나기도 전 시간선의 사람이라 제대로 애도할 수도 없는....그 락스타느낌..? 특유의 번지는 검은 아이라인 하고 다니는 개 불쌍한 또라이고 차애는 머리 개좋고 능력도 개좋고 이성적인데 성질이 더러워서 지 성질 못이기고....솔직히 얘도 불쌍함 지는 졸라 열심히 돌아가려고 하는데 형제들 죄다 협조 안하고 쓸데없이 싸우고....근데 귀여움 이거 ㄹㅇ 맞는거같다 진짜
이름없음 2023/03/19 20:10:46 ID : K5cE1g5e0rb
최애는 극단적 e인데 차애는 극단적 i임 차애가 최애랑 있으면 겁나 기빨려해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3/19 23:48:00 ID : Nze42K5htio
완전까지는 아니더라도... 성격이 좀 차이가 나긴 하네ㅋㅋㅋ 최애는 현실에서 마주치기 싫은 스타일 차애는 남자친구로 사귀고 싶은 스타일
이름없음 2023/03/20 12:51:54 ID : jxO6Zg2E4JW
최애 : 이상형, 멋지고 다정하고 상냥하고 차분하고 위로가 되는 분 차애 : 아껴주고 싶은 귀여운 아이 뭔가 최애랑 차애가 바뀐 느낌같지만 나는 이래!
이름없음 2023/03/20 15:49:12 ID : 1u9timHA0mm
ㅋㅋㅋㅋㅋㅋ 아이거 ㄹㅇ이네... 이상형인데 모성애까지 느끼면 그날부터 인생최애 되는거임
이름없음 2023/03/27 14:25:15 ID : hunCnO2oIK6
최애는 남여구분없이 날카롭고 강하고 다크한 외모지만 사실 속내가 따스한 계열-단, 츤데레는 해당안됨. 별 시덥잖은 상황이나 연애 시츄에이션에 얼굴 빨개지면서 "따, 딱히..." 이지랄 하는게 아니라 약자를 배려한다던지, 모성애(부성애)가 강하다던지, 주인공이나 주변인물의 멘토가 된다던지 이런 아가페적인 면모가 차가운 외모 속에서 은은히 드러나야 됨. Mbti로 따지자면 극한의 I성향. 차애는 정반대로 외모는 동글동글하고 귀엽고 아담하지만 사실 성격이 거지같다던지, 입에 걸레를 물었다던지 아니면 아예 싸패 소패 분조장 성향이 있는 것처럼 내적으로 파탄난 계열이야. 이것도 남녀 구분 없이 적용되는 사항인데 mbti 유형은 중요치 않은듯? 근데 난 최애차애 커플링은 별로 안좋아해 ㅎ;; 이성 최애들을 엮은 게 지금 OTP이긴 한데 차애들은 논컾으로 먹는게 더 좋아

레스 작성
524레스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new 2440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30분 전
324레스좋아하는 캐릭터 이름만 외치고 가기new 523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73레스10레스 마다 위아래로 취향 저울질하는 스레 5new 668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297레스좋아하는 그림체와 싫어하는 그림체를 말해보자new 1396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357레스>>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13new 1064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8시간 전
211레스이상하게 취향저격감인데 최애가 아니거나 이상하게 취향이 아닌데 최애인 경우를 적고가자.new 706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1레스5레스마다 설정을 말하면 떠오르는 작품 적는 스레 2판new 81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70레스>>5레스 마다 캐릭터 이름 제시하면 어울릴것 같은 한국성우 가상캐스팅new 543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5시간 전
238레스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6)new 1565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207레스병신 같은데 좋아하는 거 말하는 스레new 11223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420레스픽크루로 최애 만들고 알아맞치는 스레new 1084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84레스취향인 '작품 제목'을 쓰는 스레new 575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4레스다들 좋아하는 색조합 말하고 가자new 60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52레스최애/차애 초성 소리치면서 스윽 지나가자new 4116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27레스좋아하는 논컾이나 조합 적고 가자new 144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472레스위아래로 최애캐 상황문답하는 스레new 8415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285레스다같이 크로스오버를 해봅시다(웃음)new 8110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29레스자기 본진을 말하지말고 본진 스포를 적어보는 스레new 6781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14레스최애(캐든, 사람이든) 말투로 공부하라고 하는 스레new 2808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108레스너희 최애캐로 빙의할 수 있다면 할 거야?new 2244 Hit
취향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