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3/06/05 00:51:59 ID : E3DBy0twK1z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주일만에 5키로가 쪘다. 다이어트 기록용 스레를 남긴다 여자/165cm/68kg 목표 수분섭취 2310ml 6/5 (월) 다이어트 시작!!
이름없음 2023/06/05 13:21:42 ID : tzhtbeFbhbx
6/5 아침 패스 오늘 쉬는날인데 늦잠잤다 아침패스
이름없음 2023/06/05 13:28:46 ID : tzhtbeFbhbx
6/5 점심 파스퇴르 강원 청정목장 180ml 두부 작은거 84g 오트 브란 40g 아메리카노 뜨거운거
이름없음 2023/06/05 13:32:58 ID : tzhtbeFbhbx
몸무게 정정 어제 잴때 68kg 였는데 오늘재니 66kg됨 ㅋ😳 핰 더 내려갔으면
이름없음 2023/06/05 13:55:11 ID : tzhtbeFbhbx
6/5 1차 간식 (점심) 3시 이후 섭취가능 방토 7알 🍅🍅🍅🍅🍅🍅🍅
이름없음 2023/06/05 14:52:11 ID : tzhtbeFbhbx
캐모마일 차 300ml 챱챱
이름없음 2023/06/05 15:37:10 ID : tzhtbeFbhbx
라떼 200ml 챱챱 엄마가 비빔국수 넘 많다고 거들어달래서 두젓가락 챱챱…? 엌ㅋㅋㅋㅋ
이름없음 2023/06/05 16:11:39 ID : tzhtbeFbhbx
코코넛칩 먹고싶다 🥥🥥🥥🥥 참으려고 자일리톨 껌씹는데 자일리톨 너무 맛있다 ㅜㅜㅜㅠㅠ 오늘 L다리 30분 간다 ㅋㅋㅋㅋ 딱기다려라 ㅋㅋㅋ
이름없음 2023/06/05 16:12:19 ID : tzhtbeFbhbx
어 방토 아직 못먹음
이름없음 2023/06/05 18:29:01 ID : tzhtbeFbhbx
방토먹는다 요즘 방토 살살녹네
이름없음 2023/06/05 18:35:10 ID : tzhtbeFbhbx
오늘 저녁 밥에 물넣어서 죽처럼 끓여먹으려고 했는데 방토 반팩 남아서 방토에 사과 그리고 아메리카노 간다 6/5 사과 한쪽 방토 여러개
이름없음 2023/06/06 15:08:44 ID : mNzeY003Cjd
6/6 찜방왔다 아침 패스하고 방토네알 🍅🍅🍅🍅 우유 180ml 🥛 삶은달걀 두개 🥚🥚 에너지바 1개 흑흑 배고프진않는데 떡볶이 처럼 매콤 짭쪼롬 다콤 한거 먹고싶다
이름없음 2023/06/06 17:44:09 ID : cKZa5SIGsjh
레주 혹시 몸무게는 기록 안 해??
이름없음 2023/06/06 19:15:10 ID : tzhtbeFbhbx
몸무게는 아침에 일어나서 재는데 오늘 아침 깜박하고 안남겨서 낼부터 남길거같앵
이름없음 2023/06/07 12:02:51 ID : tzhtbeFbhbx
6/7수요일 몸무게 66.6kg…… 숫자 뭔가 의미심장한데.. 운동안하는거 치곤 늘않아서 다행이네 아침/ 캐모마일 차 밥100g 오돌뼈 65g 점심/ 패스
이름없음 2023/06/07 20:59:28 ID : i7aljtbcljv
결국 저녁을 폭식해버린 나는 오늘부터 사과초를 2리터씩 마시기로 결심했다 식단일기양식도 다운 받았다…. 후..
레스 작성
1레스161에 64kg면 통통임?new 2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447레스明日へ向かうオレンジ色の空へ羽ばたいていくnew 4915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4레스봄웜~여쿨 그 사이 어딘가new 27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0시간 전
1레스몸무계 강박new 55 Hit
미용 이름 : 11시간 전
2레스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어new 27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3레스손 큰 편이야?new 100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4레스몇키로로 보여?new 9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1시간 전
103레스먹고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못먹는 음식new 681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2시간 전
13레스이런 다리 다이어트 하면 이쁨?new 70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40레스69 > 55 다이어트 기록기 (22.7.4 ~ ) > 1년만에 다시 69로 돌아오다...new 554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5레스나시같은거 단독으로만 입을때 안에 속옷은 어떻게해..??ㅠㅠ 2500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5레스통뼈면 60에서 45까지 빼도 별 차이없냐? 48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4
107레스66kg뚱땡이의 여정 1631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3
32레스165cm 77kg가 한달동안 빡세게 다이어트하는 스레 327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1레스통뼈 다리인 사람들아 다이어트 후기 좀 31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3레스어떻게 꾸며야 하는지 모르겠음 142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2
8레스 52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0
6레스. 51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0
1레스접촉성 피부염? 진단받은지 한달됐는데 48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10
3레스다리만 보면 대충 몇키로 정도로 보여? 58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4.0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