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4/03/05 23:51:43 ID : Mjg7urcNtg3
그냥 새학기 바뀌고나서 걔가 복도에서 만나도 인사 안하고 지나치길래 은근슬쩍 디엠으로 다른거 뭐 물어보면서 우리 사귀는거맞냐고 떠봤거든 근데 걔 답장 보면 이제 나한테 마음 없는거 같더라.. 걔가 비밀연애할때도 선톡안하고 잘 안 만나고 했었거든 그래서 나도 마음이 멀어졌나봐 이거 내가 또 다른애랑 사귀면 환승연애나 잠수이별 같은거야..? 좀 상황이 다르긴한데 모르겠어 나도 이제 좋아하는애 생기긴했는데… 이게 맞는제 모르겠다 ㅠ 걔가 어중간하게 대답해서 헤어지자고 하는게 맞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이렇게 연 끊는게 맞겠지? 아 참고로 내가 인스타에 내 남친 없어짐 이라고 올렸는데 걔가 내 이야기 하는거야?ㅋㅋㅋㅋㅋ 하면서 너 남친 없잖아 라고함.. 이거 어떻게 받아드려야해?
이름없음 2024/03/06 00:03:55 ID : DtipdVcL9eM
왜케 못됐냐 애가... 너무 속상해하지마 걍 인생에 없던 애라고 생각해
이름없음 2024/03/06 21:49:26 ID : Mjg7urcNtg3
고마워.. 그냥 나도 나 좋아해주는 사람이랑 다녀야겠다.. ㅎㅎ

레스 작성
7레스담배핀다니까 친구한테 맞았다new 29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1레스친구들한테 자꾸 실수하는거 같아new 4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4시간 전
9레스고어영상을 봐버렸어new 35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6시간 전
458레스🥕 성고민 잡담/질문스레 🍇new 13195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7레스인혐이 심한데 의료보건 계열이 맞을까?new 33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9시간 전
1레스new 17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4시간 전
26레스부모가 자식에게 화나면 화나는대로 '씨발년' , '개같은 년' 이런 말 막 쓴다면...new 859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19시간 전
3레스술먹고 말실수한 친구에게 어떻게해야할까new 27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2레스내가 너무 이기적인거라고 생각해?new 25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0레스칼답하는거 부담스러워?new 99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레스20살인데 친구가 한명도 없어new 26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3레스공부하다가 가끔 흑역사 생각나는데 다들 그래?new 50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3시간 전
5레스카톡 필요한 이유 540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5레스이거 내 집착인거야ㅠㅠ? 90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6레스애교체 바꾸는 법 694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182레스4살 터울인 오빠가 방 안에서 나오질 않아요 5448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4레스카톡을 어떻게 보내야 해? 389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8레스이상한 얘한테 잘못 걸린거 같아 1113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328레스🗑🗑감정 쓰레기통 스레 6🗑🗑 24196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3
1레스중간고사 보고 자퇴할까 522 Hit
고민상담 이름 : 이름없음 2024.0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