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북마크
이름없음 2024/04/03 05:30:29 ID : XtfWo2E3Cpc
현 올영 알바 올영 등급 골드 올번올쓰 착실하게 실행중인 올영 메이트가 질문 받아볼게.ᐟ 제품 추천도 가능 ₍՞◌′ᵕ‵ू◌₎♡ 🍀피부 관련 -어떤 피부고민을 갖고있는지+평소 스킨케어 방법을 같이 적어줘 ٩( ᐛ )و 🍀제품 추천 -원하는 브랜드+원하는 제품군+제형+톤을 적어줘٩( ᐛ ) 혹은 원하는 제품군만 적어줘도 ㅇㅋ.ᐟ -ex) 롬앤 립중에 여름 쿨톤한테 어울리는 글로우한 제품 추천해조 -ex) 탈색모 트리트먼트 추천해조
이름없음 2024/04/03 06:48:52 ID : AnVcFimNzan
1. 혹시 자극 없는 파데프리 선크림 알고있는 거 있어? 피부가 극민감성이라서ㅠㅜ 2. 갈웜딥 겨쿨딥 다 잘받는 뉴트럴인데 매트한 립 추천해줘! 너무 웜하지도 쿨하지도 않은 걸로
이름없음 2024/04/03 15:38:52 ID : wILffeY04Gt
아무것도 안사고 걍 쓱쓱 제품 만지다 가는 애들 어찌 생각함?
이름없음 2024/04/03 17:14:10 ID : 9vvg3U1zO65
민감 지성이 쓸만한 클렌징 제품이나 무기자차 선크림 있을까??
이름없음 2024/04/03 20:13:17 ID : vDBs7hxXyY0
스킨,로션, 크림 뭐든 상관없구 발랐을때 겉과 속까지 촉촉해지는 제품 있을까ㅠㅠㅠㅠ
이름없음 2024/04/03 21:08:22 ID : 3BcFbhfgnSK
잔머리 가라앉히는 용도로는 잔머리 픽서가 좋아 아님 노워시 트리트먼트가 나아?
이름없음 2024/04/03 22:20:06 ID : O3wq6knxA0k
좁쌀여드름이랑 모공이 고민인 남자인데 평소에는 마녀공장 오일이랑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고 어성초 77 토너랑 닥터지 레드 수딩 크림 바르고 있어 뭘 쓰면 좋을까 피부는 지성이야!
이름없음 2024/04/03 22:30:13 ID : jwHA7unyIMm
올영 매장에 타사제품 들고가서 대체품??같은거 물어보는건 실례인거지?
이름없음 2024/04/04 09:39:21 ID : va1g0qY5Qnv
1.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커버 앤 핏 선 -파데프리선크림으로 매번 추천드리는 선크림이야 나도 학교 갈 때 화장하기 귀찮은 날엔 그냥 이거랑 립만 대충 바르고 가는 편 .ᐟ 나는 완전 민감성은 아닌데 안 맞으면 정말 와장창 뒤집어지는데 나한테는 꽤나 잘 맞았던 것 같아 민감성은 무조건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기 알지? 그리고 이거 생각보다 촉촉해서 기초를 무겁게 바르면 밀릴 수 있어 기초는 가볍게.ᐟ 2. 3ce 벨벳 립틴트 taupe/롬앤 제로벨벳 립스틱 엔비미,레드다이브 -세개 다 아주 쿨까진 아닌 딥톤에 어울릴만한 립이라 추천해.ᐟ 다만 딥 컬러로 넘어가면 컬러 자체가 조금 어둡고 진해져서 평소 화장을 연하게 한다면 이 컬러들보다 한톤정도 밝은걸 추천합니당 ◡̎ 올영은 그런 사람이 대부분이고 그걸 타겟팅해서 만들어진 매장이라,, 별 생각 없구 그냥 부르지마세요 제발,,,,, 제발,,,하면서 퇴근 기다림ㅎㅎ 1. 마녀공장 퓨어딥 클렌징폼/메이크프렘 세이프미 클렌징 밀크/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클렌저 -민감성은 약산성 폼을 쓰는게 가장 좋긴 한데 지성이면 얼굴에 분명 미끈하게 남는 약산성,, 싫어하겠지•••그치만 약산성을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날 원망해,, 세개 중에 그나마 덜 미끈한건 라운드랩.ᐟ 내 정착템이야 이거 쓰고 확실히 얼굴 땡김, 트러블이 좀 줄었다? 근데 용량이 조금 적어서 아쉽긴 해•• 2.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달바 워터풀 선크림 -무기자차 중에 눈 안 시린 무기자차를 찾는다면,, 매우 추천해 여태까지 추천해준 제품 중에 항상 실패 없던 제품이야 대신 꼭 테스트는 한번 해보기 ◡̎
이름없음 2024/04/04 09:51:06 ID : va1g0qY5Qnv
한번에 속까지 촉촉하게 만들기는 힘들어,, 내가 지독한 수부지거든,, 그래도 그나마 내가 만족하고 쓰는 제품은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분크림/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피지오겔 dmt 로션>이야 속까지 촉촉하게 하고싶다면 꼭,, 크림 바르기 전에 토너를 조금씩 나눠서 두세번 흡수>수분크림>꾸덕한 크림 순으로 발라줘 잔머리를 확실히 정리하고싶다면 잔머리 픽서가 가장 좋긴 해 노워시트리트먼트는 자칫하면 떡지니까ㅜ 난 개인적으로 <포레스트스토리 슈퍼하드워터스프레이>를 꼬리빗에 한번 뿌려서 빗어주는 편이야 이거 고정력 대미친놈이다,, 절대 가까이서 뿌리지 말어,, 꼭 손 씻고,, 근데 냄새도 같이 미친놈처럼 독하니까 올영 가서 테스트 함 해봐.ᐟ 좁쌀 여드름은 각질제거를 제대로 안 해줘서 생기는거 알지? 백날 천날 오일로 관리해도 피지가 나올 구멍이 막혀있으면 나올 수가 없어 좁쌀여드름은 <닥터지 필링젤/파파레서피 효소클렌저> 같은 걸로 관리해주면 좋을 것 같구 토너랑 크림 자체는 여드름에 좋은 제품으로 잘 쓰고 있는 것 같아 .ᐟ.ᐟ 모공은 개인적으로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브이티 리들샷> 추천할게 특히 리들샷,, 매우 추천.ᐟ 대란템이라서 나도 재고 들어오자마자 써봤는데 리들샷 100으로 꾸준히 쓰니까 모공이 확실히 줄어들더라 특히 세로로 길게 늘어진 모공은 효과가 좋았어 대신 리들샷은 꼭 바르고 나서 촉촉한 크림을 두껍게 올려야해 안그럼 너무 건조해져서 각질 올라오더라 타사제품 들고와도 상관 없지~ᩚ 별걸 다 들고 오시는데 머,, 똑같은 제품은 없을 수도 있지만 비슷한 제품 정도는 추천해줄 수 있어 특히 색조는 똑같은 색 찾아드리려고 팔 전체에 립스틱 그어가면서도 찾아드린다,,^~^ 눈치보지 말고 냅다 물어봐 그러려고 메이트들이 있는거여~ᩚ
이름없음 2024/04/04 17:46:32 ID : O3wq6knxA0k
고마워 ㅠㅠ정성드러운 답변 너무 고마워 ㅠㅠ 혹시 여드름 흉터에 좋은 것도 있을까?
이름없음 2024/04/04 19:58:32 ID : oIMmNxRDtg6
처음엔 자작나무 수분선크림 쓰고 자작나무 톤업 선크림으로 바꿔서 쓰다가 느낌이 별로라 식물나라 선크림 초록색?으로 되어있는 거 샀었는데 그것도 바르고 나서 느낌이 별로더라고. 효과 좋으면서도 바르고 나서 크게 신경 안 쓰이는 선크림 뭐가 있을까? +얼굴 복합성이라서 여드름도 꽤 많이 나고 건조할 때도 많은데 수분진정 관해서 이건 꼭 써야 한다! 하는 템 있을까? 생각나는 기초 필수템 뭐든 다 추천해줘!
이름없음 2024/04/05 12:46:55 ID : 3Ve2GpQpSJV
미용관련 질문은 아닌데... 궁금해서 물어봐! 가끔 인터넷에 괴담처럼 떠돌아다니는 샘플 제품을 거의 도둑질하거나(예: 립스틱 일부를 입으로 뜯어감) 비위생적으로 쓰는 사람들 많아? 그리고 레주가 본 그런 사람들이 있다면 사례 알려줘!(굳이 안 알려줘도 괜찮아!)
이름없음 2024/04/05 22:47:56 ID : vDBs7hxXyY0
헐 나 5야 진짜 고마워!! 알려둔 순서댜로 꼭꼭 해볼게!! 알려줘서 너뮤 고마웅 ㅎㅎㅎㅎ 한가지 더 물어볼게!! 내가 코쪽에 좁쌀여드름이 있는데 이거 없애는 방법도 있어???
이름없음 2024/04/06 01:34:39 ID : dzTQnyJRBeY
가성비 선크림... 화장하기전에 베이스로 바를만한거 암거나 추턴좀 굳이 따지자면 건성인데 지성꺼 써도 별 문제 없었음. 제형 상관없음. 피부 완전 둔탱이임
이름없음 2024/04/06 10:08:57 ID : XtfWo2E3Cpc
구체적으로 어떤 느낌이 싫은건지 모르겠지만 대충 촉촉한 썬이 안맞는 것 같아보여서 이번엔 매트한 느낌의 썬으로 추천해줄게.ᐟ 대신 매트한 선크림은 무조건 각질관리 잘 해줘야해 안 그러면 싹 다 끼어버려,, <닥터자르트 에브리선데이 마일드 선/닥터아토 실키포켓 선스틱/닥터지 포어블러업선> 추천할게 .ᐟ 그리고 수분 진정 관련해서는 <넘버즈인 3번 결세럼/웰라쥬 리얼히알루로닉 블루앰플> 추천 .ᐟ 그리고 내 궁극기 다 털어준다,, 막 피부 뒤집어 졌을 때 이걸로 한 3일 관리하면 여드름 싹 들어가는데 다들 잘 안 쓰더라고,, <웰라쥬 리얼 시카 카밍 원데이 키트> 얘도 정말 추천해 내가 거의 세통 네통 쟁이는 템이야 이건 정말 말해도 말해도 끝도 없는데,,ㅋㅋㅋ 립스틱 물어서 가는 사람은 아직 못 봤는데 아이라이너나 아이브로우를 손으로 뽑으면 통이랑 앞에 부분이 분리되거든? 그거 뽑아가는 사람 많고 틴트같은건 테스트용지도 있는데 굳이 굳이 걸려있는 연예인 입술에 전부 바르고 가기도 하고,, 얼마전엔 향수 테스터 새 제품 들고간 아줌마도 경찰에 넘겼고, 팔레트 깨먹어놓고 그대로 나가는 사람도 많고,, 바닥에 파우더 다 쏟아놓고 발로 쓱쓱 밀고 가는 사람도 있고 푸딩팟같은 말랑한 재질은 손톱으로 찍어놓는다던지,, 또라이 많지 모,,, 웬만하면 제지하려고 노력은 한다만 메이트들이 모든 사람 옆에 붙어있을 수 없으니까 참 속상하지 코쪽 좁쌀은 짜지 말고 피부과 가.ᐟ 나 그거 짰다가 지루성 피부염처럼 싹 올라와서 고생 좀 했다,, 가성비는 구달이나 셀퓨전씨, 닥터지가 원쁠원 이벤트를 자주 해서 좋아 근데 완전 가성비를 찾는다면 매장마다 클리어런스라고 50% 세일 들어가는 매대가 따로 있거든? 제형이나 이런게 상관 없으면 클리어런스 매대에서 확인해보는것도 좋아 대신 클리어런스는 어플로 확인하거나 고정적으로 들어오는게 아니라서 매장마다 다르니 꼭 방문해서 확인해봐.ᐟ 내가 추천하는건 <셀퓨전씨 레이저UV썬스크린/식물나라 뽀얀 쌀 생기 톤업 선크림/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 추천.ᐟ
이름없음 2024/04/06 10:12:51 ID : XtfWo2E3Cpc
흉터에 좋은 제품은 약국이 확실히 도움이 되긴 한다만 올영에서 추천할 수 있는건 <낫츠 센텔라스카 연고/더마틱스 울트라겔>추천해.ᐟ 만약에 여드름 짜다가 생긴 가벼운 흉터정도는 <바이오더마 시카비오포마드/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크림> 크림>포마드 순서 조합으로 바르면 되게 금방 나아지더라 대신 꾸준히 발라야하고 시카비오 포마드는 매우매우 꾸덕하고 기름진 크림이니까 지성은 조심 .ᐟ
이름없음 2024/04/06 10:45:16 ID : 01dzRBbwla1
맞는거 못찾는 유목민이라ㅠㅠㅠ 고마워 레주야!! 테스트 해보고 정착템 됐으면 좋겠다 좋은 하루 보내 ☺️
이름없음 2024/04/06 10:47:09 ID : dzTQnyJRBeY
오케 16인데 담주에 가야겠다 고마워
이름없음 2024/04/08 16:15:54 ID : oNxPa005Qrc
머리 끝부분 뻗치는 것도 고데기로 정리할 수 있어?

레스 작성
6레스발목 굵다는 애들아 너네 몇센티임?new 245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3시간 전
3레스1일1식하는데 저녁에 배고프면 어케함?new 100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744레스미용판 잡담+질문new 2123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18시간 전
28레스먹고싶은데 다이어트 중이라 못먹는 음식 152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2레스시스루뱅 드디어 성공함 11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1레스앞머리 넘겨도 자꾸 넘어오는 이유가 뭐임? 12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20
1레스런데이로 살 빼본 사람 있음? 182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9
1레스골반 커보이는 법 알아냄 296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9
2레스발목 굵은 거 살인지 뼈인지 알려주라 274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7레스고딩인데 세수만 잘 해도 피부 유지되나? 398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3레스식단 기록 30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8
9레스이런 다리는 아무리 열심히해도 안 빠져? 1103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12레스어깨넓은 여자 64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3레스눈썹 숯치는건 어케하는거임? 599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4레스얼굴에 비해 눈 너무 작음? 49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7
401레스夏が始まった君はどうだ、素直になれる勇気はあるか 4402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1레스줄자 타이트하게 잰 게 내 실제 발목 둘레 맞지? 387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6
5레스밖에 나가서 런닝 10분이라도 하면 살 빠질까? 61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4레스die어트 1061 Hit
미용 이름 : 이름없음 2024.04.15
3레스짝사랑 성공 기원 ++ 자기관리 1299 Hit
미용 이름 : 레주 2024.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