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미간, 이마에 각질있고, 폼클렌징 맨날하고 스킨로션 듬뿍 바르면 각질 1cm? 하나만 생겨. 근데 스킨로션바르고, 선크림 바르고.. 메이크업베이스까지 바르면 각질 생기고(코끝 미간 이마가 특히 생기고, 쿠션까지 바르면 콧대 옆쪽이랑 그냥 전체적으로 조금씩 생겨.) 이마에 잔주름이 너무 많아서(현재 고1) 잔주름에 하얀거 끼고 ㅠㅠㅠ 블랙헤드는 아무리 폼클렌징을 해도 안빠져 ㅠ 어케 해야 돼? 코랑 콧대 양 옆에 부분.. 딸기같아서 징그러울 지경 됐을땐 어쩔 수 없이 짜.. 요약, 1) 이런 피부 각질 제거와 화장품 발랐을 때도 각질 안나게 하는법. 2) 블랙헤드 빼내고 모공 없애는 법.
  • +) 그리고, 입술이 너무 잘 날라가. 지속력 강한거라 해도 뭐 먹으면 바로 순삭... 어떡해야 돼? ㅠㅠ
  • 내가 스레주처럼 그런 타입의 입술인데 그건 천성이라 어쩔수 없다고 하더군....
  • >>3 좌절
  • >>3인데 그래도 굳이 추천(?) 한다면 우리같은 입은 틴트 쓰면 입이 더잘말라서 그 체질이 더 심해져서 가격이 좀 나가드래도 립스틱 쓰는게 낫더라 난 참고로 네이xxxxx 시크릿 립스틱(?) 하고 에xx 꺼 디어블루밍 립스틱 쓰는데 그럭저럭 잘쓰구 있어
  • 블랙헤드는 진짜 클렌징오일 하면 잘 빠짐... 뜨뜻한 물에 얼굴이랑 손 담구고 물기 닦고 클렌징 오일 코에 원 그리면서 문질문질해
  • 나도 각질부각 엄청 심했는데 계속 관리하면 괜찮아져! 처음엔 필링젤 자극 덜한 거 일주일에 2~3번 하면서 한두달 쓰다가 나중엔 세안 후에 화장솜으로 닦는 것만 매일 해줬고 기초든 뭐든 바를 때 절대 안 문지르고 두드려서 흡수시킬 수 있게 습관 바꾸니까 확 바뀌더라. 메베나 선크림이 너무 건조한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각질이랑 같이 뜨더라구
  • >>5 오오오 정보 고마워! 곧 로드샵 많은데 가는데 함 봐볼게!! >>6 으앙 대박 정보 고마워 ㅠ 혹시 그거 찬물로 닦으면 모공 닫혀서 그 뒤로는 안생기니?? 미간도 잘 빠져?? 미간은 너무 납작하고 자잘하게 있어서 ㅠㅠ >>7 문지르면 안되는 거였구나! 정보 고마워!! 화장솜으론 왜 닦는거야?? 그리고 끈적거리고번들거리는거 쓰는데도 그러던딩.. ㅠㅠ
  • >>5번이고 립스틱 답변했던 사람인데 ... 립스틱 내가 얘기했던 네이xxxxx랑 에xx 껀데... 난 번질 되는게 싫어서 매트한 타입을 쓰는 편이야 왼쪽이랑 가운데는 네이xxxxx 꺼고 오른쪽은 에xx 꺼야 왼쪽꺼는 밀크핑크고 가운데는 스칼렛 레드고 에xx꺼는 달달한 핑크야 그리고 스레주가 어떻게 발림 되는지 궁금해 할거 같아서 내 손등에 바른거야 난 피부가 하애서 쿨톤이라 분홍색이나 붉은색이 살짝 든 분홍빛 계열만 쓰거든... 그래서 레주 피부색은 몰라서 잘모르겠어 근데 저 네이xxx꺼 퓨어 샤인 시크릿 립스틱 인데.. 스칼렛 레드랑 에xx 달달한 핑크는 피부가 굳이 하얗지 않더라도 무난하게 쓸거 같아서 추천해봤어 손등 위에 있는게 스칼렛이고 3번째께 달달한 핑크여 저 왼쪽 분홍이는 피부가 진짜 하애야 받더라 .. 가격은 7천원대라 그닥 부담은 안될거야 에xx거도 그정도 할듯
  • >>9 헐 사진까지 찍어줄 줄 몰랐다 ㅠㅠ 가격대도 알려줘서 고마웡 ㅠㅠ 나는 아마 봄브라이트인 것 같아! 나중에 사러갈때 참고할게 ??
  • >>9번인데 도움되서 다행이다 웜톤이면 저 맨위의 스칼렛 레드 꼭사@!! 스레주 웜톤이면 저 색깔 잘받을듯♥
  • >>8 화장솜에 토너를 묻히고 닦아내면서 세안하면서 미처 못 닦아낸 각질이나 먼지 같은 노폐물을 정리하는 거야! 이 경우엔 토너도 각질제거 기능이 있는 토너 사용하는 걸 추천할게. 촉촉한 베이스를 써도 그러면 한번 스킨케어 방법을 바꿔보는 거 어때?? 베이스도 중요하지만 스킨케어가 잘 안됐을 때 화장이 뜨는 경우가 많더라구. 나는 유분감 강한 기초 여러개 쓸때보다 수분감이 강한 제품 한두개로 여러번 레이어링해서 쓸 때 각질 부각이 좀 덜했어!
  • >>11 엉엉! 고마워! 꼭 저거 실물 봐봐야겠다 ㅋㅋ >>12 오옹 역시 기초가 잘못되었던거였어 ㅋㅋ 해봤더니 각질 부각이 안되더라구! 고마워!
  • >>2 나도 스레주같은 입술인데 난 슈에xx 슈퍼슈프림이었나 그거 쓰고있어! 지속력도 괜찮고 촉촉하고 좋아!(매트 말고 다른거 말하는거야)
  • >>14 오오옹 나같은 입술!! 정보고마워 ㅠ ㅠ 립도 고민 많았는데 참고할게!!
레스 작성
15레스 » 내 피부 화장하기 어려운 피부니? + 화알못을 도와줘ㅠ 2018.05.11 207 Hit
미용 2018/05/05 19:58: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쁘다는 기준이 뭘까 2018.05.09 163 Hit
미용 2018/05/08 22:04:3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형 2018.05.08 51 Hit
미용 2018/05/08 22:1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맛있는 립제품 2018.05.08 77 Hit
미용 2018/05/08 01:04:3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눈코만 성형상담 해주께 2018.05.07 177 Hit
미용 2018/05/04 23:24:5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기가 보는 뷰티 유투버 누구 있음? 2018.05.07 273 Hit
미용 2018/04/15 16:15:1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웨딩드레스 2018.05.06 96 Hit
미용 2018/04/28 13:44: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섀덕님들ㅜㅜㅜ도와주시옵소서 2018.05.04 49 Hit
미용 2018/05/04 23:40: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머리가 너무 푸석푸석해서 슬푸 ㅠㅅㅠ 2018.05.04 78 Hit
미용 2018/04/29 00:05: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글램디 먹아본사람~~,,? 2018.05.03 82 Hit
미용 2018/04/21 17:40: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햄스터 키우는 사람? 2018.05.03 44 Hit
미용 2018/05/03 22:06: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화장알못인데 눈썹 그릴때 2018.05.03 162 Hit
미용 2018/04/13 17:44: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한달짜리 컬러렌즈 .. 한달 지나서도 끼면 안좋을라나? 2018.05.03 99 Hit
미용 2018/05/03 13:52:09 이름 : 이이이
21레스 ٩(ˊᗜˋ*)و 나에게 맞는 향수를 찾아서! ٩(ˊᗜˋ*)و 2018.04.28 463 Hit
미용 2018/02/17 23:23: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깔라만시 효과괜찮을까? 2018.04.28 62 Hit
미용 2018/04/28 02:22:4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