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레스까지 별로 안 남아서 새 스레 만들었어 1판 주소: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1610 2판 주소: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75583 3판 주소: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0547818
  • 접혀랏 즐 거운 토요일 흥 겨운 토요일 지 겨운 토요일 힘 겨운 토요일 무 서운 토요일 로 어가 될거야 ~⭐🌠🌟 이전레스 : >>696 >>697 >>698 >>699 >>700
  • >>702 나는 보았다 로어가 오타낸 것을
  • 토요일은 저렇게 많은 감정이 드는구나... >>702 오 스샷찍으면 좋았을텐데
  • >>704 찍어놓았음ㅋㅋㅋ 숫자 오타 냈었다
  • ㅁㅈ대학교 실기 보고왔다 진짜 개빡치네 모든 수험생한테 동일한 조건에서 시험을 보게해야지 아 열받아 진짜
  • 탕수육 먹고 싶다 탕탕탕 탕수육!
  • 타타탕수육
  • 넥슨이 중국으로 넘어가면 어떻게 되는 거지 막 왕이 되는 자 이딴 게임이 나오는 건가
  • >>709 ...악몽이 따로 없네
  • >>709 오 미친.......
  • 해피 해피 해피나루우우~~~ 나는 해피나루~~~~~ 으흫ㅅㅎ규ㅡㅠㄱ흑ㅠㅠㅠㅠㅠㅠ으흑흐 해피나루~~~~~~ 나는 ㅐㅎ패니라누...
  • 민초가 시르다
  • 오컬트 판은 어그로 제목 보여도 신고 안하는 편임? 어그로 제목들이 블라인드 된적을 몇번 본적이 없어
  • 나 보라고 혼자 계속 갱신하나본데 어차피 거기 갔던거 후회하고있을정도로 이젠 안 좋아해서 노관심이다. 재수없게 고소당하든 말든
  • 일회성 스레 그만 좀 올려라... 잡담판이나 일회성 스레에 쓰면 될 것을 굳이 스레를 올려? 흑흑 그리고 검색 좀 해줘 이미 전에 있었다고 비슷한 스레
  • 비슷한 스레 몇개면 모르겠는데 안 세봐도 다섯개 이상에 한 스레 제외하고는 레스 수가 100개 안쪽인건 너무하다고 생각함...어쩌란 건지 모르겠네...어느 스레 가라는 거임? 그리고 오컬판 저래뵈도 운영자가 열심히 막고 있는 것 같아. Close 가보면 오컬판 스레 꽤 되더라구. 내가 보기에는 오컬판 그냥 문닫고 나중에 다시 여는 게 나아보이지만. 운영자도 힘들겠네...
  • >>717 여기 상주하는 인원이 그리 크지 않은데다 기존 스레가 묻혀서 안 보인다고 비슷한 스레를 계속 만들어대니 검색창에 학교라는 키워드만 쳐도 3페이지는 넘게 나와 그러니 그 중에서 가장 레스 많은 걸로 하면 돼 학교라면 학교의 모든 걸 까는 거니 선생님/학교 시설/교칙 등을 까러 거길 가면 되고 간단하게 누굴 깔 거면 잡담판/일회성 스레를 사용하면 되고 뭐 그런 거야
  • 맞아..... 제발 일회성 스레좀 올리지 마......... 검색해보고 제일 레스 많이달린거에 쓰면 되잖아.... 굳ㅇㅣ 5~6개나 있는 이유가 뭐야 진짜 같은 주제구만
  • 특히 싸우기 위해서 스레 막 세우고 그러는거 진짜 짜증나
  • 신고 좀 해줘 귀찮아도 블라인드시키자 ㅜㅜ
  • 오늘도 일회성 스레때문에 빡침+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 너는 진짜 양심도 개념도 예의도 없고 뇌까지 없는 애야. 정작 잘해준 나는 바보니? 나는 뭐 호구고 내가 니 지갑이야 뭐야.. 이년은 지 친구밖에 모르고 맨날 돈없다하고 그러고는 지꺼 살거 다 사고 참.... 뭐하잔거냐 지가 사고 싶은거 살돈 그냥 이유 없이 친구꺼 살돈 친구 만나서 놀돈 친구 선물 살돈 이렇게 쓸돈은 있으면서 맨날 돈 없다고 내껀? 이러면 괜히 말했다고 무안하게 만들고... 니가 한번이라도 나한테 작은거라도 뭐라도 산적 있어? 한번도 없잖아. 하나도 없어 진짜 내가 뭔가 살때 내꺼 사면서 지꺼도 사주면 고맙단말은 커녕 당연하게 받고 그냥 그걸로 땡이야 내가 빈말이라도 니가 한번은 사라 이래놓고 내가 자주 사니까 그걸 당연시 여기는지.. 그리곤 말은 참 잘해 나중에 내가 사줄게 돈 생기면 사줄게. 지가 살게도 아냐 사줄게라고해 항상. 뭔 생색내듯이.. 결국 산적 없어 단 한번도!! 개빡쳐 사람이 주고받기가되야지 너무한거아냐? 그럼 너도 나한테 바라면 안되지 왜 나한테 물질적인걸 바라니.. 지는 맨날 마음이 중요하다고 내가 잘하잖아~ 잘할게 이러기나하고. 나한테 뭘 바라지마 그따위로 행동 할거면...
  • 덩기덕 쿵 더러러러
  • 아 진짜 돌아버리겠네 생각 같아선 욕하고 싶다 으아아아아ㅏ악
  • 지가 잘못했으면서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너란년을 믿고 내가 최선을 다한 게 진짜 등신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앞뒤도 다르고 ~ 지 잘못도 모르고 ~ 머가리가 빈 건가 ; 다시는 안 만났으면 좋겠고 다음에 제발 다시 연락하지 말아줘 알겠지 ? ;ㅅ; 졸업식 때 보는 게 마지막이었으면 좋겠어 ~
  • 해외사이트 유저들좀 까야겠다. 취미로 그림그리는 사람이 특별히 답정너 징징거린것도 아닌데 지적 안 받는다고 했다고 해서 지적 받으라고 강요하지 마라;; 취미인 이상 지적 받던지 말던지는 자기 마음인데 너네가 오지랖넓게 나서서 선생질 해줄 필요 없어ㅋ 특히 말 싸가지없게하는 새끼들아ㅋ 그림 지적을 원치 않을 수도 있는걸 그냥 내버려두지 않고 입만 산 새끼들이 꼭 나서서 고나리질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서 예의바르면서 제대로 지적하는 새끼는 거의 없음. 거절 했으면 그냥 좀 하지 마라. 그래서 내 메인 페이지에 남한테 그림 지적받는거 원하지 않는데도 받으라고 강요하는 사람은 사절한다고 적어놓음. 하여튼 뭐 강요하는 사람은 극혐이다.
  • 싫다는거 어거지로 떠맡겨놓고 징징대는 인간들 개싫어 아 내가 해달라고 안했다고요
  • 늘 생각하는 건데 묻힌 스레들 모두 모아서 목록 하나 만드는 게 어떨까하는 생각이 듦 그러면 무지로 인한 새 스레가 발생하는 게 조금은 줄어들지 않을까 아 그런데 귀찮음
  • 운영자님이 스레딕 처음에 딱 들어올때 대문짝하게 사이트 규칙부터 띄워줬으면 좋겠다 일회성 스레 남발하는사람 대놓고 규칙 뭐냐 물어보는사람 너무 많아서 짜증나 뭐 그래도 안읽을 인간은 안읽고 귀찮아서 넘기고 규칙이 먼데ㅋㅋ 알려줘 하고 스레나 세우겠지만
  • >>730 뉴레딕은 규칙 딱히 없어. 물론 진짜 기본적인 건 지켜야하는 게 당연하지만 일회성 스레는 규제 대상 아니래ㅇㅇ 나도 같은 스레 여러번 만들어지는 건 좀 그렇지만
  • >>731 없진 않음. 구레딕엔 정말로 없었지만 유저들이 암묵적 룰을 정하고 만들었다면 지금 스레딕은 그당시의 암묵적 룰을 운영자가 직접 룰로 만들어서 제지함.
  • 나 뉴레딕 초창기때(스레더즈 터지고 키사라기 터지고 그랬던 때) 일회성 스레 자제하자 했는데 안 받아들여져서 걍 넘어갔었는데...운영자가 암묵적 룰 자제하자고도 했고. 구레딕 유저들이 슬슬 넘어와서 그런가 일회성 스레 안 좋아하는 거 새삼 신기하네
  • 일회성 스레도 짜증나지만 중복스레는 더 짜증나. 검색은 해보고 세우는건지 모르겠어 같은 주제 스레가 5-6개가 넘으면 10개도 안넘는 스레는 그냥 삭제됬음 좋겠어
  • >>734 그러게 중복스레 그냥 삭제처리 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음 검색 기능 있으면 뭐해 쓰질 않는데
  • 중복스레/일회성스레 까스레 하나 세워도 될 법한데 이미 있으려나
  • 건의를 해보거나 잡담스레에 의견 세우는 건 어떰? 잡담판은 사람들이 많이 보니까...
  • >>714 거긴 어그로가 판을 쳐서 일일이 신고 누르기도 귀찮고 그냥 안들어가게됨. 들어가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 >>737 아예 잡담판이 뒤로 밀려서 안 보이는 판들도 있고 요즘 구레딕이나 ㅅㄹㄷㅈ만큼 잡담판이 활발하게 안 쓰이는 느낌임 대신 뻘스레가 늘었지
  • 유입 들어오기 전에 늘 잡담판 상단에 자리했던 아직도 쓸 만한 스레들 겨우 찾아서 갱신해두면 일회성 스레들 때문에 다시 뒤로 밀려가서 다신 안 함 망할 놈들 잡담은 잡담스레에서 하란 말이다
  • 선배랑 썸타기 시작했을때 나보고 그선배가 나 좋아하는거 확실하다면서 호들갑떨던 친구야.. 친구들 술자리에서 바람잡으면서 그선배랑 엮어주겠다고 선배 불러서 술마시고는 그날 파하고 그선배한테 키스해서 결국 뺏어간 친구야. ㅋㅋㅋ 니가 좋아한다고 말을 하지 그랬니 ㅋㅋㅋ 그거때문에 나 보기 껄끄러워서 일부러 술자리 안부르고 연락도 안했던거니? ㅋㅋㅋ 오랜만에 마주쳤을때 왜 연락 안했냐고 물었잖아. 니가 내 연락 씹었던건 기억 안나는구나 ㅋㅋㅋ 그선배 결국 과후배랑 바람났더라? 똥 미리 치워줘서 고맙고 인과응보다 친구년아 ㅋㅌ
레스 작성
13레스 동인 커플 ㅈ, 공셔틀 까는 스레 8 시간 전 new 104 Hit
뒷담화 2019/01/19 17:20:09 이름 : 이름없음
741레스 » ★새 집에서도 멈추지 않는~~~ 뒷담판 잡담스레!(4)★ 9 시간 전 update 6254 Hit
뒷담화 2018/07/20 11:49: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소설 사이트 댓글 까는 스레 9 시간 전 new 9 Hit
뒷담화 2019/01/20 01:52:1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직장상사까자 10 시간 전 update 126 Hit
뒷담화 2018/11/19 13:35:42 이름 : 이름없음
335레스 작품 까스레 10 시간 전 update 6458 Hit
뒷담화 2018/01/31 21:14:02 이름 : 이름없음
619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2) 10 시간 전 update 4118 Hit
뒷담화 2018/07/20 02:15:59 이름 : 이름없음
346레스 PC충 까자 11 시간 전 update 2227 Hit
뒷담화 2018/10/12 02:01: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무분별한 안락사 숨긴 "그 동물단체"의 대표 "ㅂㅅㅇ"까는 스레 12 시간 전 new 59 Hit
뒷담화 2019/01/19 19:48:5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예체능 무시하는 인자들 까스레 13 시간 전 update 250 Hit
뒷담화 2018/11/19 13:32:0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인성 버린 게임 플레이어들 까는 스레 14 시간 전 update 375 Hit
뒷담화 2018/01/26 01:32:39 이름 : 이름없음
358레스 알페스 깐다 18 시간 전 update 4432 Hit
뒷담화 2017/12/08 21:56:13 이름 : 이름없음
78레스 남녀커플링을 HL로 부르는거 깐다 18 시간 전 update 1393 Hit
뒷담화 2018/10/22 01:40:09 이름 : 이름없음
156레스 전범국 일본깐다 19 시간 전 update 591 Hit
뒷담화 2018/09/30 01:16:05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공부 안해놓고 성적 나쁘다고 징징대는 새끼들 23 시간 전 update 476 Hit
뒷담화 2018/11/13 14:02:42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네이버 웹툰 자체를 깐다 24 시간 전 update 914 Hit
뒷담화 2018/12/19 00:38:4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