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내얘긴가 고2~3 내내 좋아했던애한테 그랬거든 친구들이 안심귀가도우미라고 놀렸는데 돌이켜보면 걔도 마음 있던거같다... 암튼 그친구도 마음있는거 확실하니까 여지를 줘봐 고백할거임. 절대 남자는 비경제적인 번거로운 일을 하지않아

>>3 글쿠나.. 근데 맞어 나도 마음이 있으니까 같이 가지 그냥 친구였으면 한사코 말려서 돌려 보냈을 것 같긴 해 하루이틀도 아니니..ㅎ 답변 고마워!

너랑 만날 여자친구는 정말 행복하겠다 로 시작해서 리액션 한 번 보자

>>9 뭔가 낯 간지럽지만 도전하고 후기 알려줄게 ㅋㅋㅋㅋ

암튼 이것 말고도 여러가지 생각을 해봤는데 아직 나도 완전히 정리가 안 되어서 깔끔하게 표현을 못하겠다 이건 좀 더 내 내면을 들여다보고 정리하게 되면 또 다시 스레 잇도록 할게

암튼 지금은 짝남 대하는 것도 좀 더 편해졌고 이 생각을 하기 이전보다 훨씬 내 자신도 사랑하게 된 느낌 나를 아끼면서 상대와 어떻게 발맞출 수 있을지 이기적인 사람으로만 비춰지지 않을지도 고민했는데 그 선도 찾은 것 같다 나랑 같은 고민 하는 레더들도 은근 있을 것 같아서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암튼 씻으면서 생각을 더 정리해보겠어 지금은 너무 의식의 흐름이네 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레스 매일 매일 기록하는 13분 전 new 440 Hit
연애 2020/06/02 20:48:51 이름 : _( :0 」 )_
282레스 얘들아 나 호감 감별사임 20분 전 new 2857 Hit
연애 2021/01/02 23:41:57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얘들아 나 까였는데 (지금은 사귐) 21분 전 new 326 Hit
연애 2021/04/09 23:57:53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21분 전 new 734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22레스 도와줘 27분 전 new 305 Hit
연애 2021/04/10 01:13:04 이름 : 이름없음
341레스 연애 관련해서 다이스로 점쳐보자ꢭ 33분 전 new 768 Hit
연애 2021/02/09 02:27: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첫사랑한테 인스타 차단당함 40분 전 new 86 Hit
연애 2021/04/23 01:37:5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쁜데 연애 못하는 애들 특징이라는데 44분 전 new 91 Hit
연애 2021/04/23 00:55:0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고백받았는데 어떻게 거절해? 1시간 전 new 45 Hit
연애 2021/04/23 10:52:01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이거도 가스라이팅이야? 3시간 전 new 181 Hit
연애 2021/04/20 02:55: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친구를 안 좋아해 3시간 전 new 49 Hit
연애 2021/04/23 08:51: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교정한 사람 중에 키스 ㅎㅎㅎㅎ 3시간 전 new 104 Hit
연애 2021/04/22 02:42: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학원에서 이상형 만났는데 충격... 3시간 전 new 102 Hit
연애 2021/04/22 21:22:4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남친이 넷카마인가? 4시간 전 new 72 Hit
연애 2021/04/23 07:00:1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유치원교사 남친 6시간 전 new 142 Hit
연애 2021/04/11 00:54: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