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말로는 롤하는데 전화오면 확인했다가 나중에 연락한다고 하거나 왜 전화했냐 이런식으로 톡한다 하던데 케바케야?

케바케...라기엔 대부분 대부분 그럴 듯 근데 빠대할 때는 가끔 받음

여자긴 한데 나도 롤할땐 전화 잘 안받음 회색 화면 뜨면 그제서야 확인 하는 편 그렇다고 전화를 걸진 않고 카톡이나 문자로 이유 물어봄 주위 남자애들도 그러는 것 같은데

남자라기보단 겜하는 사람이지 않을까

>>6 남자라고 단정지어 말해서 미안

>>7 딱히 미안한 일은 아닌 것 같은데

내가 짝남한테 전화했었는데 처음엔 안받아서 전화 끊음 근데 끊자마자 바로 전화와서 받았는데 롤하고 있다고 하더라고 그러면서 거의 2시간동안 통화했어 나중에 걔가 하는말이 나랑 통화하는 동안 했던 겜 다 졌다고 찡찡대는데 졸라 귀엽네?

>>7 어..딱히 사과받으려고 쓴건 아닌데..

롤 유저인 여잔데 받아서 이따 다시 전화한다고 하거나 급박한ㅋㅋㅋ 순간이면 나중에 다시 걸어

>>11 222222 롤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에서 특히 랭돌릴때면 전화 용납못함...

전화 받으면 게임에 미련이 없거나 존나 중요한 연락이거나

>>12 ㅇㄱㄹㅇ 티어 절대 지켜 ㅋㅋㅋ

>>14 ㄹㅇ...특히 롤은 내가 싸지르면 부모님 안부 엄청 물어보고 여자면 좀 무시한단말임ㅜㅜㅜㅜ 절대 받을 수없어 티어도 절대 사수해야함

다들 롤에 진심인 편이구나..

내 남친은 하루종일 게임폐인이라 그런지 전화하면 바로 받고 좀 하다가 그 판 끝나면 그냥 통화하던데.. 그렇게 중요한 거였구나 괜히 미안하네

롤할때 누가받음 손 피지컬+게임 상황 판단력 뇌지컬 이 두개가 다 뛰어나야 이기는 게임인데 전화같은거 받을시간 없음 전화온지도 몰라 애초에 ㅋㅋ

롤은 짧으면 25분 길면 막 50분 가는 게임이잖아. 플레이 타임이 좀 길어서... RPG게임이면 몬스터 없는 구역에 세워놓고 연락 받으면 되는데 롤은 그게 안되잖아. 팀 플레이라서 세워두고 아무것도 안하면 일부러 진다고 신고먹지.

>>15 아 맞아 여자인 거 밝히면 채팅들 장난 없어 진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4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진짜 어떡하냐 😨) 15분 전 new 813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5레스 장거리 연애자들아.. 27분 전 new 31 Hit
연애 2021/04/23 20:06:53 이름 : 이름없음
236레스 그 사람이 보고싶을 때마다 소리지르는 스레 28분 전 new 1978 Hit
연애 2019/02/16 11:14:3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36분 전 new 118 Hit
연애 2021/04/14 00:04: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좋아하는 티 안내는 법좀 48분 전 new 14 Hit
연애 2021/04/23 20:41:4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1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4/23 18:11:3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1시간 전 new 68 Hit
연애 2021/04/19 18:22:34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연애환장담 1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4/23 16:46:3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 첫사랑한테 인스타 차단당함 1시간 전 new 144 Hit
연애 2021/04/23 01:37:5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연애고민 들어줄게 다 와 막 와 1시간 전 new 38 Hit
연애 2021/04/23 15:50:27 이름 : ◆IKZfXxV803y
6레스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1시간 전 new 22 Hit
연애 2021/04/23 18:51:56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 2시간 전 new 137 Hit
연애 2021/04/16 23:37: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전전남친이랑 연락 2시간 전 new 12 Hit
연애 2021/04/23 19:13:43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이런게 대쉬야? (썰 다풀었다) 2시간 전 new 253 Hit
연애 2021/04/21 20:48:58 이름 : ◆o3Pg41zO3u4
6레스 짝남이 나랑 더 이상 친구로라도 남고싶지가 않대 2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4/23 18:06:4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