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주가 게으름 언제든지 방치 or 탈주 땁가능 2주이상 방치 or 탈주 또는 스레를 이어가지 않겠다고 의사를 밝혔을 시 스레 탈취도 땁가능 미친앵커 개땁가능 오랜만에 한가하니 주작스레나 세우려고 했던 당신은 뭔가 스레딕이 이상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 이상한 점은? >>2

괴담게시판이 사라졌다

>>2 벌써부터 흥미진진한데. 좋아. 괴담 게시판이 사라진 것을 알게 된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4 1. "뭐야, 말도 안돼.." 라며 패닉한다. 2. 단순 오류라고 판단하여 다른 판에 들어간다 3. 모처럼의 주작각을 빼앗겼다며 휴대폰에서 시선을 뗀다 4. 기타 (적어줘)

>>4 >>5 오, 이런. 앵커가 꼬여버렸네. 당신이 패닉하고 있는 동안 스레딕에서는 알림이 계속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8 1. 그제서야 정신을 차리고는 알림을 확인한다 2. 알림을 확인하려고 알림목록에 들어간다 3. 괴담판이 있어야 할 곳을 연타한다 4. 불길한 나머지 휴대폰을 집어던진다 5. 기타 (적어줘)

당신은 갑자기 너무 빡쳐서 괴담판(이 있어야 할 자리)을 연타하고 맙니다. 과연 스레딕의 반응은? >>12 1. 변화가 없다 2. 괴담판으로 이동한다 3. 휴대폰 액정이 박살난다 4. 스레딕에서 오류가 난다 5. 스레딕이 닫힌다 6. 기타 (적어줘)

갑자기 검은 화면으로 바뀌더니 스레딕 vip들만의 괴담판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라는 문구가 뜬다.

재밌는 반응은 어떤 반응일까 그게 아니면 오가 감탄사 오가 아니라 다섯번째를 의미하는 오인걸까?

사실 스레딕은 거대한 인공지능이었고, 알 수 없는 이유로 인해 괴담판의 존재를 지우고, 유저들의 기억도 지웠는데, 괴담판의 존재 사실을 기억하고 들어가려 하는 주인공에게 흥미를 품게 된 게 아닐까

>>14 오..... 그거 일리 있는데? 휴대폰 화면을 연타했더니, 갑자기 화면이 까매지고 "오 재밌겠다" 라는 문구가 떴습니다. "....무ㅓ야?!" 당신은 매우 당황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17 1. 혹시나 숨겨진 것은 없는지 화면 여기저기를 눌러본다 2. 조금 기분나빠하며 뒤로가기를 누른다 3. 당황하여 스레딕을 닫는다 4. 영자님께 문의해본다 5. 뭐가 재밌다는 거냐며 휴대폰과 현피를 뜬다 6. 잡담판에 스레를 세워 물어본다 7. 기타 (적어줘)

여기서 잡담판에 스레를 적었더니 유저들이 "괴담판? 그런거 없었는데"같은 반응을 주면 좋지 않을까

당연히 영자님을 찾아야자!

당신은 이메일로 달려가 영자님께 문의 메일을 쓰기로 합니다. 자.... 그럼 메일을 써볼까요? >>20 이 첫 줄을 >>21 이 둘째 줄을 >>22 가 셋째 줄을 >>23 이 넷째 줄을 마지막으로 >>24 가 마무리를. 부탁할거ㅔ 잘 써줘 레더들!!

나를 밟고 가라 근데 진짜 스레딕이 인공지능이면 인공지능이 대답해주나, 아니면 인공지능의 개발자? 아니면 자동응답시스템?

안녕하세요 운영자님 다름이 아니라 뭔가 이상한 것이 있어 연락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방금 전 괴담판이 갑자기 사라진 것을 확인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괴담판이 왜 없어졌는지 알고 싶습니다

13,564개의 스레가 달려 있던 거대한 판이 갑자기 사라진 것이 좀 이상해서 말이죠

메일 보신다면 괴담판에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 답변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스레딕 잘 이용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아 웃겨 다름이 아니라가 몇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 머지 다름이 아니라 또 나오네 이럼

>>25 동감 ㅋㅋㅋㅋㅋㅋㄱㅋ 당신은 영자님께 답변 메일이 오기를 기다리며 시간을 때우기로 합니다. 무엇을 할까요? >>28 1. 유튜브 시청 2. 스레딕 탐방 3. 졸리니까 한숨 자자 4. 모바일 게임 한판 ㄲ 5. 기타 (적어줘)

어떤 판을 탐방할까요? >>30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좋아요. 당신은 잡담판에 들어갑니다. 잠깐 1페이지를 훑어보는 당신의 눈에는...? >>35 1, 2 다이스 굴려줘! 1은 하나의 스레가 눈에 띈다 2는 딱히 눈에 띄는 스레는 없다

아 뭔가햇네 ㅋㅋㅋㅋ 나도 Scaffolding!

Dice(1,2) value : 1 가보자고!

잡담판을 둘러보던 당신의 눈에 한 스레가 들어옵니다. 그 스레의 제목을 대충 지어주세요 >>37

잡담판에 이상한 귀신 얘기좀 안했으면 좋겠다 ;;

괴담판이 사라져서 잡담판으로 몰린걸까 하지만 사람들은 괴담판을 기억조차 하지 못하는거지

당신은 그 스레에 들어가 볼까요? >>42 다이스 굴려줘 1 : 들어간다 2 : 들어가지 않는다

아 내가 아니구나 헐 미안...

>>43 내가 굴려도 고ㅑㄴ찮은 거지..? Dice(1,2) value : 1

스레의 내용은 이러했습니다. 잡담판에 >>46 어쩌구좀 적지 마라... >>47 판 있는데 왜 굳이 여기다 적냐? 아니면 영자님께 괴담판 같은거 하나 개설해달라고 하든가. 제발 >>48 들아 잡담판에 >>46 어쩌구좀 그만 적어

있지도 않은 앱이 자꾸 실행돼 (레전드 간 가장 최신 괴담판 스레 제목 변형함)

ㅆ뉴비 입이 걸은 레더라는 설정

당신은 그 스레를 보고 생각했습니다.. '역시 괴담판을 기억하지 못하는구나..' 당신은 어떻게 할까요? >>50 1, 2로 다이스 ㄲ! 1 : 레스 달기 2 : 계속 탐방하기

dice(1,2) value : 1 어느쪽이라도 재밌겠는걸

>>51 고마워!! 자, 이제 레스를 달아봅시다. >>54 가 첫 줄을 >>55 가 둘째 줄을 >>56 이 셋째 줄을 마지막으로 >>57 이 마무리를.

어디서 들어본 적 있는거 같은데

사실 직접 본적도 있는데(쑻)

너희중에 아는사람..없어?

자, 레스는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네요. 이제 반응을 기다려봅시다. 그동안 무엇을 할까요? >>60 1. 메일함을 확인한다 2. 휴대폰을 손에서 놓는다 3. 유튜브를 시청한다 4. 혹시나 고쳐졌는지 스레딕 홈으로 가본다 5. 기타 (적어줘)

>>6에서 왔다던 알림을 확인해보자

누군가가 잡담 스레에서 당신을 언급했습니다. 그 내용은 무엇일까요? >>63

ㅋ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봤냐?

오타쿠냄새난다,, 괴담판 사라진지가 언젠데ㅋㅋㅋㅋㅋ

당신은 시비를 거는 듯한 말투에 갑자기 킹갓제너럴 존나 빡이 치기 시작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반응할까요? >>67 1, 2로 다이스 1은 무시한다 2는 레스를 단다

어차피 더 말해봐야 말도 안 통할 것 같아 당신은 무시를 까고 메일함을 확인해봅니다. 자, 과연 답변 메일은.........? >>70 1, 2, 3 다이스 1은 왔다 2는 아직 오지 않았다 3은 에러 메일이 왔다

오, 이런. 안타깝게도 아직은 오지 않았네요. 당신은 그 이유를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과연 이유는 무엇일까요? >>72

영자님이 스레주의 메일을 일부로 무시했기 때문에

오오 ㅋㅋㅋ 재밋다 영자님을 찾아서...

>>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당신은 곧 갓영자님이 자신을 일부러 무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당신은 어떻게 행동할까요? >>77 1. 메일을 계속 보내본다 2. 포기한다 3. 어떻게든 되겠지!! 좀 더 기다려본다 4. 잡담판에 스레를 세워본다 5. 기타 (적어줘)

발판까지 딱! 얘들아 두근거려

딱 대 뒷담판에 스레 세운다

>>77 오 의지의 스레주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분노의 쇠질 ㅡ 헬린이들을 지도해보자 7분 전 new 84 Hit
앵커 2021/06/07 02:04:57 이름 : 이름없음
774레스 치유물 라디오 - 치명적인 유해물이 되는 他來之友(타래지우) 라디5# (가을이닷!) 16분 전 new 2205 Hit
앵커 2020/10/14 19:36:15 이름 : ◆i61zO09y458
421레스 다이스로 차원 포식자를 무찌르자! 23분 전 new 612 Hit
앵커 2021/05/18 20:38:06 이름 : ◆htbhdSIJUY8
104레스 역사는 바뀌었다. 52분 전 new 153 Hit
앵커 2021/06/09 20:54:09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페러렐 월드로 이동해버렸다! 2시간 전 new 184 Hit
앵커 2021/06/05 11:32:04 이름 : 이름없음
244레스 부족을 발전시켜 세계를 통일하자! 2시간 전 new 198 Hit
앵커 2021/06/07 00:00:24 이름 : 이름없음
394레스 당신은 살인자입니다🔪 3시간 전 new 763 Hit
앵커 2021/05/22 13:00:44 이름 : ◆3UY67vBcNBz
642레스 사이비 종교를 만들자 4시간 전 new 7351 Hit
앵커 2018/05/27 20:23:47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스레주, 당장 돌아오지 못할까!? 4시간 전 new 748 Hit
앵커 2020/09/06 21:00:42 이름 : 이름없음
308레스 20레스마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는 일ㅅㅏㅇ 4시간 전 new 1060 Hit
앵커 2021/01/03 22:38:20 이름 : ◆lbirtfSGoHy
417레스 공자였는데 공녀가 됐습니다 5시간 전 new 2098 Hit
앵커 2021/01/13 22:21:13 이름 : ◆VdXwLbBgjg1
36레스 장덕칠의 학교생활 이야기☆(feat.최면술) 14시간 전 new 111 Hit
앵커 2021/04/25 18:47:38 이름 : ◆1g0tummoJWo
551레스 스레딕으로 카드게임 : 하스레톤 15시간 전 new 789 Hit
앵커 2020/03/23 10:23:10 이름 : ◆2si2q0lfO7a
967레스 태어나보니 포켓몬 세계입니다? 2판! 16시간 전 new 449 Hit
앵커 2021/06/03 14:49:24 이름 : 이름없음
125레스 소설용 캐릭터 만들어 줄 수 있어? 17시간 전 new 510 Hit
앵커 2021/03/30 20:32:29 이름 : ◆yHyJTO8o0r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