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때 젠장?

아따 인생이 말아먹혔젠장

시험공부 해야하는데 젠장!

서류서류서류서류 젠장

ㅅㅂ 숙제 개많네 젠장

니 인생 내 인생 젠장

내일또출근하네젠장

인생이 좆됐어 젠장!

ㅋㅋ 숙제 안했어 젠장

졸리다 젠장! 숙제 안 했는데 젠장!

이번 시험 던져 젠장

나루토의 사루토비 히루젠장

시발 과학 젠장!! 이온식 젠장!!! 검전기 젠장!!

밥 왤케 안 나와 젠장

>>118 나도다 젠장 학원 끔찍하다 젠장

한 여름에도 가을 정도의 느낌밖에 안나는 내 몸의 건강 상태 젠장

영어 진짜 하기싫어 젠장

하 인생 힘들다 ○○가 내 인생의 낙이지 젠장

짐 싸기 너무나 귀찮다 젠장

좀 있음 월급 들어온다 젠장

내일 학교 간다 젠장

여기는 젠장이들이구나 젠장! 젠장 친구들 반갑다 젠장!

심심하다 젠성? 다들 뭐 하냐 젠성?

숙제해야되는데 스레딕을 하고있다 젠장

다음주에 학교간다 젠장

왜 아무도 없냐 젠장!!!!!!! 난장이 눈에서 눈물 흐른다 젠장~~!!!!!!!

>>134 자꾸 하염엾이 눈물이 난장~~ 그냥 하염없이 서글퍼젠장~~

상처를 치료해줄 사람 어디 젠장, 가만히 놔두다간 끊임없이 젠장🎶

잠이 안온다 젠장!!!!!!

바쁘고 피곤하다 젠장

젠장이들 반갑다젠장 오늘도 젠장스러운 하루를 응원한다젠장

젠장 이거 좋다 젠장

난장판 어떡하냐 젠장

난장판이 아니라 젠장판이 되었네 젠장

이제 나도 모른다 젠장!!!!!!

배아파 죽겠다 젠장

시험 일주일 남았다 젠장

여기 왜이리 웃기냐젠장

젠장판 된거 개웃기네 젠장!

공부 안하고 핸드폰만 하고 있다 젠장

>>149 나도다 젠장 시험 연기돼서 또 시험이 일주일 남았다 젠장... 시험 D-7을 두번 겪는게 말이 되냐 젠장...?

>>150 흐아악 젠장 어떻게 우리랑 상황이 똑같냐 젠장... 레스주도 힘내라 젠장..

학교가기 싫다 제엔장~~

공부하기싫다 젠장!

너무 잘 어 울린다 젠장

5252 믿고 있었다구 젠장

무슨말을 해도 화나보인다 젠장

사랑한다 젠장 예쁘다 젠장 멋있다 젠장 대단하다 젠장 축복한다 젠장

시험 공부하기 싫다젠장... 어쩌지젠장.?

그지라 슬프다 젠장

하고싶은 게 없다 젠장

여기 화력 왜 이렇게 줄었냐 젠장

연애하고 싶다 젠장

중간고사가 3주도 안남았다 젠장

동생이 너무 무섭다. 젠장!

젠장이들아 이러다 젠장마을 없어질 것 같아서 무섭다 젠장!!

왜 배송이 안 오냐 젠장

졸린대 자면 안된다 젠장!

이뽑았는데 피가 안멈춘다 젠장!!! 밥 완전 조금으로 한끼밖에 안먹었다 젠장!! 배고프다 빨리 죽 먹고싶다 젠장!

젠장마을 개웃기다젠빕

>>176 비버 오랜만이다 비장

젠장이의 탄생인가 젠장?

아 공부하기 싫어서 뻐팅기고 있는데 하기싫다 젠장

시험 3주 남았다 젠장

이야 요즘에 덥지 않니 젠장?

불닭 먹고 싶다 젠장!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레스 이 판 정체가 뭐임..? 1시간 전 new 123 Hit
난장판 2021/07/17 01:24:26 이름 : 이름없음
408레스 *******햇버섯들을 위한 입문서******* 2021.07.25 7141 Hit
난장판 2018/01/05 21:34:2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속보입니다! 고대 난장이 마을이 발견됐다는 소식인데요~ 2021.07.24 47 Hit
난장판 2021/07/09 00:26:53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난장판의 인구를 알아보자 난장 !!!! 2021.07.21 699 Hit
난장판 2020/01/25 22:22:15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난장판의 종교를 만들자 난장!!!🍄🍄 2021.07.18 1264 Hit
난장판 2019/09/21 21:29:58 이름 : ◆Cjdxvhhz9dz
414레스 ■□■난장이들의 중앙광장■□■ 2021.07.18 3140 Hit
난장판 2018/01/01 11:38:38 이름 : 이름없음
286레스 ‘근성이는 풋사과냠냠’ 을 이어서 완성하자! 2021.07.18 737 Hit
난장판 2020/10/08 00:04:42 이름 : 이름없음
653레스 집에서 미쳐가는 스레주랑 끝말잇기 하자. 2021.07.18 2277 Hit
난장판 2020/03/11 18:32:02 이름 : 이름없음
200레스 🍵🐌🌱🎍 난장판 잡담스레 🎍🌱🐌🍵 2021.07.17 1319 Hit
난장판 2019/05/31 08:35:09 이름 : ◆zXBzfcGmnDt
3레스 Z 2021.07.15 8 Hit
난장판 2021/07/15 22:59:36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맞춤뻡으로 서로를 괴롭혀 보자 2021.07.15 154 Hit
난장판 2021/06/22 18:08:55 이름 : 이름없음
536레스 난장이들의 전골 끓이기~~~ 2021.07.14 4509 Hit
난장판 2018/01/01 11:58:39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난장이들은 키가 몇 센티냐 난장? 2021.07.14 2386 Hit
난장판 2018/08/24 18:09: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니옷없어서튀김옷입음 2021.07.10 103 Hit
난장판 2021/06/22 01:37:2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인간이다 질문 받는다 2021.07.05 246 Hit
난장판 2021/05/06 20:59:4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