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스레드
이름없음 2020/11/28 00:12:59 ID : pffe5askq4Z
여기다 이런 얘기 써도 될지 모르겠는데 혹시 나같은 사람 있니 모바일펜스나 패밀리링크 (혹은 Zem...) 아이폰엔 스크린타임으로 제한 걸려있는 사람? 부모님이랑 협상해 보려 해도 안 되고 그대로 쓰기는 싫고,,, 올 초에 패밀리링크 설치당했었는데 사용시간 제한 걸려있고 앱 설치하려면 부모님 허락 필요하고 위치추적 항상 켜져있고 부모님이 앱 목록까지 다 보실 수 있고 놀랍게도 크롬 시크릿탭도 못 씀 ㅋㅋㅋㅋㅋ 그 상태로 9개월을 버티다가 그냥 폰 부숨 혹시 그거 때문에 짜증나는 사람 있으면 아예 부숴버리는 것도 방법일 듯 자세한 건 좀 이따 쓸게
이름없음 2020/11/28 00:13:38 ID : Bf9bdA3O1cn
시발 나...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0/11/28 00:14:23 ID : zfalhhs9wLc
나는 넌얼마나쓰니... 걍 풀어버림
이름없음 2020/11/28 00:15:19 ID : pffe5askq4Z
어어 너도 그래...? 나는 2월쯤에 좀 폰 사용량 많아지고 데이터 많이 쓰고 해서 깔림
이름없음 2020/11/28 00:15:40 ID : pffe5askq4Z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패밀리링크는 풀리지가 않는단다 ㅠㅠㅠㅠ 구글계정 자체를 잠가버림
이름없음 2020/11/28 00:16:17 ID : pffe5askq4Z
처음에는 아예 그냥 전화만 되게 하는 목적으로 설치됐었고 진짜 사용시간 제로에 전화만 했었음 그러다가 핫스팟 틀어서 예전에 쓰던 공기계 들고 다니고 근데 공기계도 한달만에 들켜버렸음
이름없음 2020/11/28 00:16:25 ID : TRyK46rs5Qr
ㅇㅇ현재진행중... 예전에 한 번 풀린 적 있었는데 이제 안그럼ㅅㅂ
이름없음 2020/11/28 00:17:23 ID : tvA7BwLe0tw
와 난 그러면 개빡쳐 답답해 부셔버렸다니 잘해썽 멋지다
이름없음 2020/11/28 00:17:28 ID : pffe5askq4Z
공기계까지 다 압수당하고 보니까 나한테 남은 건 '그 앱' 설치당한 폰 하나뿐인 거 ... 근데 내가 갤럭시였거든 갤럭시에서 보안폴더를 쓰면 사용량도 안 뜨고 모른다는 거야 !! ...그래서 해봤다가 하루만에 들키고 부모님이 보안폴더 막아버리심 근데 신기한 건 또 그 안에 앱들은 살아있다...?
이름없음 2020/11/28 00:18:56 ID : zfalhhs9wLc
헐 진짜? 시간 남았을 때 강종 시켜버리면 안되나?
이름없음 2020/11/28 00:19:03 ID : pffe5askq4Z
원래 최근앱 보기 누르면 눌렸었는데 그 버튼이 아예 안 눌리더라 요즘엔 ,,,
이름없음 2020/11/28 00:19:19 ID : pffe5askq4Z
강종이나 삭제하면 부모님한테 알림 간다는 카더라가 있어서 시도 못 해봄
이름없음 2020/11/28 00:21:28 ID : pffe5askq4Z
이 보안폴더라는 거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내가 처음에 사용량이 제로였다고 했잖아? 사용시간 몇시간 제한 이런 게 아니라 24시간 항상 락 걸려있었음. 참고로 락 걸리면 진짜 전화밖에 안 됨 얘는,, 문자 카메라 이런것도 얄짤없이 막음. 그리고 '이 기기가 잠겼습니다' 라는 화면 하나만 떠 있게 됨. 근데 보안폴더 들키기 한 5시간 전 쯤에 페북 페메 인스타 같은 자주 쓰는 앱들 깔아놓음. 그랬더니 페메가 오면 그 잠긴 화면 위로 챗헤드가 뜨는 거임...!! P. S. 말투가 너무 뭐뭐했음으로 끝나는 거 같긴 한데 이게 습관이라 어쩔 수가 없다 ㅠㅠㅠㅠㅠ 카톡할때도 맨날 이럼 ㅋㅋㅋ
이름없음 2020/11/28 00:22:17 ID : pffe5askq4Z
ㅠㅠㅠ 근데 이젠 남은 공기계가 없다... 그리고 망할 구글계정 때문에 일부러 부순 거 들킬 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11/28 00:23:47 ID : pffe5askq4Z
이게 무슨 얘긴가 하면 패밀리링크는 구글에서 직접 만든 거기 때문에 다른 앱들과 다르게 구글계정까지 관리가 들어감. 부모님이 구글계정에서 '제한 모드'를 설정하실 수 있는데 그거 켜면 로그인할 때 부모님 계정 비번을 쳐야 한다거나, 일부 유튜브 영상이 재생이 안 된다거나 하는 문제가 발생했음. 유튜브는 진짜 심각했는데 온클 듣다가 재난이나 전쟁 관련 영상, 심지어 성교육 영상이 재생이 안 되는 사태가 발생... 참고로 유튜브 댓글도 아예 안 보였다 ^_^
이름없음 2020/11/28 00:24:50 ID : pffe5askq4Z
24시간 락 걸리고 공기계까지 뺏기니까 이젠 진짜 나한테 남은 게 없음. 남은 거라고는 이제 10년을 향해 달려가는 맥북 하나뿐... 그렇게 한 3개월 정도를 살다가 일이 하나 터짐
이름없음 2020/11/28 00:27:09 ID : pffe5askq4Z
지금부터 그 일에 대해 설명을 해보겠음... 지금 나는 현재 고1임. 근데 중1때부터 진짜 존X 싫어하던 애가 있었음. 조별과제 무임승차로부터 시작이었는데... (이건 나중에 혹시 기회 되면 다시 올릴게 !!) 얘 때문에 당시 짝녀한테 비정상이라는 말도 들어보고 암튼 옆에 있기만 해도 싫었음. 근데 얘를 진짜 몇개월만에 우연히 마주쳤는데 순간 빡쳐서 그 자리에서 폰을 초기화 시켜버림 지금 생각해보니까 나는 얘가 진짜 존나 싫은데 얘는 이런 통제도 안 받고 폰 상태가 나보다 멀쩡하니까? 그게 이유였던 거 같음
이름없음 2020/11/28 00:28:12 ID : pffe5askq4Z
이 일 때문에 학폭 신고당해서 온클 기간이었는데 개학도 전에 담임쌤 처음으로 만남 계기가 되게 특이했는데 얘가 처음에 나새끼가 그런 짓 했다 친구한테 하소연을 했나 봄. 근데 그 친구가 아까 말했던 짝녀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 엿먹이는데 타고났나 진ㅉ
이름없음 2020/11/28 00:28:46 ID : V9ilwpO1eK5
재밌당 ㅂㄱㅇㅇ
이름없음 2020/11/28 00:29:53 ID : pffe5askq4Z
얘기가 딴 데로 샌 거 같음 ㅈㅅ. 그 이후로 학폭 때문에 연락 받아야 되니까 오히려 폰 규제가 완화돼 버렸다...? 평일엔 한시간 반씩, 주말엔 한도 없음. 그래도 사용시간 다 보이니까 눈치보여서 못 썼음. 근데 그때부터 아까 말한 걔 저격글 쓴거 때문에 SNS 금지당하고 현재까지 SNS는 몰래 하는 중임.
이름없음 2020/11/28 00:31:55 ID : pffe5askq4Z
근데 학교가 기숙학교인데 폰 금지여서 사실상 폰 쓸 일이 이제 별로 없음. 그래서 풀어달라고 하기도 ,,, 바꿔달라고 하기도 뭐한 상황 대충 그 상태에서 첫 등교개학을 하게 되고 올 초에 있었던 모든 일들이 트라우마가 돼서 멘탈이 좀 이상했음. 덕분에 처음 스타트 잘못 끊어서 이미지 하락 중,,, 아무튼 그러다가 가을이 됐음
이름없음 2020/11/28 00:33:43 ID : pffe5askq4Z
9월쯤이었는데 갑자기 예전에 걸려서 뺏긴 공기계들 다 찾고 집에서는 이제 그 공기계들로 쓰기 시작함 그러다가 친구랑 펨하다가 슬슬 폰 공중분해 얘기가 나오기 시작함 그때는 그냥 벌벌 떨면서 못 했는데 점점 계획이 구체화되기 시작함
이름없음 2020/11/28 00:35:27 ID : pffe5askq4Z
그러다 11월, 등교 개학 기간동안 기숙사에 있으면서 이 계획을 친구랑 상의하기 시작... 근데 한 친구는 "그럴 수도 있지"라며 그 앱이 정당하다는 입장이었음 근데 이 친구랑 디코로 연락하는데 폰에 디코 설치하려면 부모님 승인이 필요하다고 함 이때부터 더 빡치기 시작...
이름없음 2020/11/28 00:36:15 ID : pffe5askq4Z
앞서 말했듯이 학교에서 폰을 못 쓰니까 직접 실험은 못 해봤음 (이 얘기도 나중에,,, 아 할얘기 왜캐 많ㅈ) 그리고 지난주 일요일에 집 오자마자 폰 케이스부터 뺐음 투명케이스였는데 변색됐다는 핑계로 우기면서...
이름없음 2020/11/28 00:37:01 ID : pffe5askq4Z
원래는 내일 저녁에 어디 나갈때 깨뜨리려고 계획 중이었음. 그런데 이번주 내내 뜻밖의 일정이 생기는 바람에 나갈 일이 많아졌음 그러다 수요일이 됐음
이름없음 2020/11/28 00:38:41 ID : pffe5askq4Z
지난 수요일,,, 그니까 25일... 전철시간 때문에 뛰어가고 있는데 문득 그 생각이 드는 거임 입고 있는 잠바 주머니가 얕다는 거... 그렇게 잠바 주머니에 넣은 채로 코너 도니까 바로 떨어져서 원형으로 깨짐 쿼티 쓰는 사람들은 알 텐데 키보드 ㄴ 부분이 터치가 안 되는 지경에 이르렀음
이름없음 2020/11/28 00:39:12 ID : pffe5askq4Z
근데 이걸로는 약하겠다 싶어서 그 부위를 에스컬레이터에 3번 정도 갖다 찍었음. 그랬더니 세로줄 생기고 화면 깜빡거리고 도저히 쓸 수가 없는 지경이 됨...
이름없음 2020/11/28 00:40:21 ID : pffe5askq4Z
엄마한테 오늘 뛰어가다 폰 깨졌다 말씀드리고 넘어감. 근데 문제는 아빠였음. 컴퓨터쪽 일 하셔서 이걸 그냥 넘어갈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었음. 혹시 '의도'를 들키진 않을까. 그러다 오늘 저녁에 아빠가 그 폰을 발견하심...
이름없음 2020/11/28 00:41:41 ID : pSMmLe3Ve6j
아악 상상만해도 끔찍하다 패밀리링크나 지금 이 상황이나;;;
이름없음 2020/11/28 00:42:25 ID : pffe5askq4Z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난 9개월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는 기분
이름없음 2020/11/28 00:44:27 ID : pffe5askq4Z
근데 의외로 아빠가 그냥 넘어가심. 전에 쓰던 공기계로 바꿔라 하시면서 ... 액정 수리비 알아보고 계시는 거 빼면 나름 순탄한 결말임 (수리하는 거보다 새로 사는게 더 쌈 ㅋ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음
이름없음 2020/11/28 00:45:40 ID : pffe5askq4Z
여기서 말했던 '구글계정 때문에 들킬 각'이라는 문제가 구글계정에는 가족들끼리 앱이나 컨텐츠, 요금제 같은걸 공유할 수 있는 '가족공유'가 있음 근데 여기에 아빠가 가족공유를 내 그 통제받는 계정으로 해놓으심 계정 바꿔달라고 말씀은 드릴 건데 그러면 의심받지 않을까 걱정임 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말해야 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0/11/28 00:48:39 ID : pSMmLe3Ve6j
차라리 쓰는거 자유로 하고 너무심할 때만 하루이틀 폰 압수로만 해놓지;너무 빡쎄게 누르면 역효과만 날텐데..레주 고생많다. 사생활침해받는기분 잘알지 좀 다르지만 우리집은 엄마가 방문 벌컥 벌컥 열어댐; 그래서 내가 계속 뭐라 하니까 노크하더라. 그런데도 가끔 그낭 문 열거나 내가 온전히 혼자있고 싶을때 ( 뭐만하면 문열려서 집중력 깨질까봐 걱정했음.) 를 위해서 방문 자물쇠 따로 달았음. 처음엔 뭐라 했는데 가끔씩만 잠그니까 뭐라 안하더라.
이름없음 2020/11/28 01:07:18 ID : qmINs60k5SE
좀 편법이긴 한데 패밀리링크 그거 인터넷 한정으로 캐X워크 깔면 뚫을수있어. 단점은 보안에 취약하고(바탕화면에서 바로 가니까..) 알림 안뜨고 사용량에 고대로 찍힌다는점...ㅠㅠ 일단 내가 해본결과는 -사진 올리는거 안됨 -웹버전만 됨(겜 안된다는 소리) -광고 ㄹㅇ 많이뜸... -웹->웹으로 넘어갈 수 없음.(하이퍼링크 타는게 아닌이상 직접 사이트창에 쳐서 갈 수 없어...이거때문에 난 보그지 보고 난리났었음) 요정도...? 일거같아 추천하진 않지만 혹시 정말정말 몰래 써야하는 상황이면 써...
이름없음 2020/11/28 12:38:11 ID : pffe5askq4Z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딜해볼 생각. 지금 피신한 공기계에 그거 깔리면 걍 폰 해지해달라 그러고 카톡부터 모든 SNS 잠수 탈 생각임. 근데 지금 바로 해지는 못 하시겠지 맨날 어디 나가서 연락해야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11/28 12:38:47 ID : pffe5askq4Z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설치 버튼 누르면 부모님 승인이 필요하다고 뜨는 경우는 어케 해야함 ,,, ㅠㅠ apk도 안되고 다 안되는데 특이하게 갤럭시스토어는 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20/11/28 12:41:21 ID : pffe5askq4Z
여러분 제발 이것 좀 도와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0/11/28 14:08:23 ID : hvwoILhxO5X
나도 패밀리 링크 반강제적으로 했었는데 그거 완전히 해제 하려면 공장 초기화 하거나 구글 계정 자체를 없애야됨.. 홧팅 레주
이름없음 2020/11/28 14:13:33 ID : du9wGmso7By
난쿠키즈였는데 쿠키즈는 삭제나 사용강제종료 했다가 쓰고나서 다시 깔면 흔적 없어짐ㅋㅋ
이름없음 2020/11/28 14:53:08 ID : zcMqklhbCkt
패밀리 링크 깔리자마자 뚫었었는데 다시 막힘ㅋㅋㅋㅋㅋ 뚫는 방법 다시 찾았는데 또 막힘ㅋㅋㅋㅋ 왜 갈수록 발전하냐 이젠 체념하고 컴퓨터 해
이름없음 2020/11/28 16:24:00 ID : rcK0mnwmrhx
초기화만 해도 없어져 ??
이름없음 2020/11/28 16:24:13 ID : rcK0mnwmrhx
하 근데 구글 가족공유라고 그거를 아빠가 그 계정으로 해놓으심 어캄?
이름없음 2020/11/28 17:35:17 ID : xWkpVcHu5Wm
나. ZEM과 패밀리 링크 둘 다 부모님이 깔아두셨는데 그 때문인지 하루에 스마트폰 30분도 안 하는 날이 많아지더라고 ㅋㅋㅋ
이름없음 2020/11/28 17:55:17 ID : SK3PjzfeZa3
이런 앱들을 보면 가끔은 내가 폰이 없는게 다행이란 생각이 든다...
이름없음 2020/11/28 21:56:35 ID : hvwoILhxO5X
웅웅
이름없음 2020/11/28 21:57:24 ID : hvwoILhxO5X
지금 너의 폰에 있는 구글 계정을 구글 가족 공유로 설정 해놓으셨다는거지?
이름없음 2020/11/28 23:13:17 ID : O1eHxu1jxSG
난 패링인데 뚫는법을 우연히 알게되서 그거 쓰는중 ㅋㅋ 지금도 뚫어서 하고있당
이름없음 2020/11/28 23:37:53 ID : pffe5askq4Z
어어 맞아 ㅠㅠㅠ 근데 그 폰을 박살내버려서 ... 어케 옮기지
이름없음 2020/11/28 23:38:02 ID : pffe5askq4Z
어떻게 뚫었어??
이름없음 2020/11/28 23:53:20 ID : O1eHxu1jxSG
비밀!
이름없음 2020/11/28 23:55:22 ID : IMmGq6runxD
말을 말던가..
이름없음 2020/11/29 00:00:23 ID : zfalhhs9wLc
ㅋㅋㅋㅋㅋㅋ이거 웰케 웃기지ㅠㅠㅠ
이름없음 2020/11/29 00:01:31 ID : zfalhhs9wLc
뭔가 일부러 막으면 더 하고 싶어지지 않아? 오기가 생겨서 어떻게든 뚫어버림 안전모드 키면 유튜브랑 전화 같은건 사용 할 수 있음 난 안전모드로 강종시키는데 강종 못하겠는 친구들은 이거 써봐 +폰 기종마다 안전모드하는 방법은 다른 듯 검색해봥
이름없음 2020/11/29 01:11:58 ID : pffe5askq4Z
내가 갤럭시 S8+거든 안드로이드 버전이 9.0이었나 암튼 그런데 안전모드 하는 방법 검색해서 해 봤는데 안 되던데...? 아마 요즘은 그것도 막나 봐 이게 구글에서 직접 만든거라서 그런지 꽤 깊은 곳까지 관리가 가능함...
이름없음 2020/11/29 01:22:08 ID : jwIJQk4HyMq
난 엄마가 걍 폰 가져감 ㅋㅋㅋㅋㅋㅋ 마음대로 내가 엄마 기분나쁘게 했거나 성적이 마음에 안든다 하면 걍 갖고감 애초에 내가 번돈으로 산게 아니라 내것이 아니라는 이유로 마음대로 엄마가 가져갈수있대. 예...? 저 16살인데요 방금 혹시나해서 엄마가 휴대폰 나두라고 한 자리에 갔더니 없음 우리엄마는 폰 숨기는게 취미야 얘들아 폰압자주당하는 애들은 소리 꼭 무음으로 하지말고 위치키고 와이파이도 연결해놔 아이폰이거나 삼성이면 뭐 휴대폰 찾기기능 그런거ㄱㄴ
이름없음 2020/11/29 10:29:20 ID : zfalhhs9wLc
안전모드를 막는다고...? 대박이다 영악해
이름없음 2020/12/02 01:35:25 ID : pffe5askq4Z
용돈이나 세뱃돈 모아서 산 거도 해당인가 ㅜㅜㅜㅜㅜ 난 스맛폰 생긴지는 3년 반인가 됐는데 부모님이 직접 바꿔주신 건 1번임 ㅎ..
이름없음 2020/12/02 01:35:33 ID : pffe5askq4Z
그니까 ㅜㅜㅜㅜㅜㅜㅜㅜ
이름없음 2020/12/02 01:36:40 ID : pffe5askq4Z
헐헐 그동안 안 왔었는데 근황 얘기해보자면 우선 폰은 대충 넘어가고 집에 아이폰 공기계가 있어서 그거 쓰고 있다...? 근데 SNS 관련해서도 뭐 있었는데 (위에서 말한 저격글 때문에 사실상 SNS 금지당한거) 그건 아직 해결 안 됐고 가족공유는 해결 못 볼거 같음
이름없음 2020/12/02 01:44:31 ID : 4JRxwnu8o2K
허얼.. 난 폰 쓰다가 새벽에 하는거 보고 아빠가 깨부심..ㅠ 내 xr.. 무튼 그 담에 공기계 3~4개 찾아서 돌려쓰다가 반복되니깐 와이파이 막으셨는데 뚫어서 씀^^ 걸려서 뒤지게 혼나고 공기계들도 다 망치로 깨셔서 지금은 노트북 쓰는중,, 이상하게 울집에 노트북만 6댄데 내 노트북만 와이파이가 뚫리더라구 ㅋㅋㅋㅋㅋ 노트북도 앱까셨었는데 맨날 비번찾기해서 임시비번 받고 엄마 이메일 찾아서 임시비번으로 부모모드씀ㅋㅋㅋㅋㅋㅋ 결국 지우는 법 찾아서 없앴어^^ 그후엔 거의 포기심,,
이름없음 2020/12/02 02:16:39 ID : pffe5askq4Z
헐 XR 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갖고싶었는데도 아직 써보지도 못한 X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
이름없음 2020/12/02 02:22:36 ID : 4JRxwnu8o2K
나 진짜 부술줄은 몰랐지.. 아침에 노랑색 뒷유리 깨져있는거보고 억장와르르...ㅠㅠㅠ 진짜 죽고싶었음,,
이름없음 2020/12/02 04:01:26 ID : Mrs3CrvxA3U
나 아이폰11 쓰는 작자인데 아이폰 스크린타임은 ㅈㄴ 걍 풀리는거 알지? 밑에 옵션에 10분 더 사용 하루 더 사용 이거 누르면 됨 근데 그거 막아놓으면 답 없는거고,,, 난 엄마가 걍 풀어주셔서 요즘엔 밤에만 폰 가져가시고 터치 안하심 여기 레주들 다 엄마가 포기할 때까지 모든 방법을 동원해봐 나도 공기계만 7개 쓰고 엄마가 포기하고 그냥 이제 신경안쓰셔..
이름없음 2020/12/03 03:27:39 ID : pffe5askq4Z
헐 힘들었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0/12/03 03:28:27 ID : pffe5askq4Z
이 스크린타임 자체는 그냥 뚫을 수 있는데 그걸 가족공유 써서 부모님이 막으시기 시작하면 진짜 뚫을 방법 없지 않음? 한때 화면 녹화 켜놓고 부모님한테 비번 쳐달라 하라는 방법이 돌긴 했었는데 아이폰은 화면 녹화하면 비번 칠 때 키보드가 녹화가 안 됨 개신기,,,
이름없음 2020/12/03 04:25:33 ID : Mrs3CrvxA3U
아이폰 ㅅㅂ것,,,,왜그러는거여
이름없음 2020/12/08 01:57:09 ID : pffe5askq4Z
그러게 ㅋㅋㅋ 아이폰이 보안이 좋다는 말은 하는데 그만큼 폐쇄적임... 그게 이 말인듯
이름없음 2022/04/22 20:13:51 ID : rtdA47y3Vfe
난 깔린지 5년 다되간다...ㅆㅂ 그거땜에 엄마랑 ㅈㄴ 싸움.....
이름없음 2022/04/24 22:13:41 ID : xCqrunu3yE2
몇 살임?
이름없음 2022/04/25 02:53:01 ID : hvu63SJSIJV
와 나도 중3때까지 그런 앱 썼었음 원래 하루 2시간이었는데 그 뒤로 더 줄어서 1시간 반 됨ㅋㅋㅋㅋㅋ 근데 그러다가 시간 지나면서 앱도 오류가 많이 나고 측정도 잘 안 되는겨 그래서... 나나 부모님이나 해탈해서 신경 안 쓰고 고딩 때부터는 서로 말하고 없앴거든 근데 진짜 과정이 너무 빡셌다... 앱이 오류가 진짜 많이 나서 폰을 아예 안 써도 자기 혼자 시간이 측정돼서 잠기는 거야ㅋㅋㅋㅋㅋ 그래서 일주일 동안 기본 전화/문자메시지 빼고 폰을 못 쓴 적도 있고 저녁 6시 이후로 카톡도 잠겼을 때는 과제 관련 톡 답장도 다음날 아침에 해야 했었어 친구들이 같이 게임하자 할 때는 나만 조금 하다가 나가야 되고... 구글이랑 삼성 인터넷은 아예 앱 자체가 막혀서 인터넷은 네이버로밖에 못 들어갔어ㅋㅋㅋㅋㅋ 어쩌다가 구글로 열어야 하는 일 있으면 걍 친구 폰 빌리거나 그랬고 근데 그마저도 정해진 시각에만 쓸 수 있었어 무엇보다 시간 다 채우는 날이면 뭔가 눈치 보게 되고 그거 깐 뒤로 진짜 폰 관련해서 아빠랑 엄청 많이 싸웠던 듯 진짜 얼마나 짜증날지 잘 알아서 폰 부수고 싶어하는 것도 이해가 간다... 나는 앞에 말했던 일주일 동안 어이없게 잠겨서 못 썼을 때 폰에다 대고 쌍욕한 적도 있어 ㅅㅂ 폰은 잘못이 없는데
이름없음 2022/04/25 02:57:48 ID : hvu63SJSIJV
근데 너 폰에도 이게 통할지는 모르겠는데 설정으로 인터넷 뚫는 법이 있거든 설정 들어가서 휴대전화 정보> 법률정보> 안전정보> 내려서 한국어 찾은 뒤 클릭> 끝까지 내려서 전자파 노출~~ 하는 데에 있는 링크 클릭> 삼성 사이트 나옴> 끝까지 내리면 페북/유튜브/인스타/네이버 블로그 순으로 버튼 있어 네이버 블로그 눌러서 네이버 들어가면 인터넷 쓸 수 있음 다만 이 방법으로 들어간 sns에서 글 쓸 때 사진 첨부가 안 되는 단점은 있음 설정이라서 기본앱이라 내 경우에는 시간도 측정이 안 되더라고 혹시 통하면 해 봥 만약 부모님이 설정도 막아 놓으셨다면 음성녹음이나 갤러리로 들어가는 방법도 있긴 한데... 잘 안 되는 경우가 많더라고 설정 경로가 우선은 가장 좋았던 듯
이름없음 2022/05/03 20:03:22 ID : SK446rwFdyF
부모님과 세대 차이가 나는 건지, 아니면 학습을 중시하셔서 그런 아웃풋이 나오시는 건진 모르겠는데 확실히 부모님 세대 어른들은 스마트폰의 중요도가 낮으신 거 같아보임. 그래서 10대들 사회생활에서 스맛폰이 차지하는 비중에 대해서 공감을 잘 못 하시는 거 같기도 하고.. 나는 심지어 중학교 땐 집에서 폰 꺼놓는게 원칙이었다,, 조별과제 관련해서 전화 오는 거 못 받은 적 있음 ㅠㅠ
이름없음 2022/05/03 20:09:08 ID : pUZhapPg0sl
고생많다 이럴때보면 내가 2G 하고 스맛폰 과도기에 중고딩 보낸게 참 다행이라고 생각함. 요즘 너무 빡빡한것 같음 이게 부모님이 개인방 을 벌컥벌컥 열고 안에 물건뒤지고 확인하는거랑 뭐가 다름? 아니지 방에 CCTV 달린거겠구나. 난 맘약 내자식 낳으면 범죄나 너무 과도하게 인타넷 사용하는거 아니면 내버려둘거임.
이름없음 2023/02/16 09:57:13 ID : jy1va4NwK7t
아니 나는 폰 6학년때 사고 처음시간도 6학년에 30분이였음 지금은 중1이라 1시간 이게 말이되냐고!
이름없음 2023/02/16 11:18:14 ID : MmLbva1fSLb
나도 부모님이 옛날분이셔서 전자기기 엄격하시거든 그래서 중학교때까지 스크린타임 패밀리링크 이런걸로 통제받고 집에오면 쉬는시간 이외에 폰도 제출하고 그랬었어... 당연히 컴퓨터도 인강 이외에는 허용 안해주셨고 고딩초반까지도 노트북 패드 없었었음.. 내가 세게 협상시도해서 얻어냈고 규제는 코로나 온라인수업때문에 풀림. 근데 부모님들이 모르시는 거 하나가 이렇게 한다고 통제가 되는게 아님 걍 잔머리만 늘어. 난 패밀리링크 조금 허술했던 시절이라 뚫고 들어갔었고 몰컴하는 기술만 늘었어.
이름없음 2023/02/16 11:18:36 ID : MmLbva1fSLb
어 오래된글잉었네
이름없음 2023/02/16 11:20:41 ID : e3Ru643Qmnu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없음 2023/02/16 11:21:05 ID : e3Ru643Qmnu
ㄹㅇㅋㅋ 패밀리링크 그 삼성 보안폴더 쓰면 다 풀리더라
이름없음 2023/02/16 11:21:57 ID : e3Ru643Qmnu
사실 난 그러다가 그냥 충동적으로 폰 에스컬레이터에 갖다 찍어버렸음 얼마 전에 그 안에 부품만 빼서 쓰라고 당근에 싸게 넘겨버림ㅋㅋ…
이름없음 2023/02/16 11:22:07 ID : e3Ru643Qmnu
ㅎㅇ
171레스🐶동수의 무럭무럭 성장일기🐶new 79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2분 전
45레스평범한 회사원 도시락 스레new 1771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5분 전
1레스살면서 충격적이었던 경험해 본 적 있어?new 12 Hit
잡담 이름 : 쥔장 1시간 전
10레스울집 햄스터는 지가 귀여운걸 아는것같다new 45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7레스new 3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시간 전
3레스걱정의 굴레new 11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시간 전
13레스겨드랑이 냄새 어떡하냐..new 34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3시간 전
715레스🐋🐬🐋🐬잡담판 잡담스레 41판🐋🐬🐋🐬new 2889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2레스4시 44분이 되면 갱신하는 스레new 6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40레스백수들 있으면 모여보자new 181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5시간 전
8레스요즘 생레몬 갈아서 팩하고 있음new 811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5레스눈팅 그만 하라고new 70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4레스다들자?new 265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6시간 전
40레스자라왔던 얘기를 좀 해보려고 해new 2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17시간 전
920레스💢💥💢💥💢💥💢💥💢어그로 퇴치스레 15💥💢💥💢💥💢💥💢💥new 37332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0시간 전
217레스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new 6074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11레스골반뼈 앞 살 꼬집으면new 463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1시간 전
3레스민감한 얘기지만... 그림작가 판은 정신건강 이슈에 훨씬 관대해??new 398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2시간 전
3레스암행어사 같은 직업으로 웹툰이나 애니 나오면 좋겠다 346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
4레스초딩 때 좀 큰 피해를 입힌 친구가 눈하고 코하고 개명하면 알아볼 수 있을 거 같음? 420 Hit
잡담 이름 : 이름없음 24.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