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설공주, 엄지공주, 양치기 소년, 골디락스와 곰 세 마리, 헨젤과 그레텔 그리고.. 피노키오. 나는 누구일까요? 나를 기억해준다면 당신을 새로운 동화 세계로 초대해줄게요. 자, 내가 누구였죠?

revolelatyriafA?? 라고 하면 되나요??

>>2 정답. 오.. 나를 기억해주다니.. 정말 고마워요. 이거 조금 감동이군요. 그럼 인사는 뒤로하고 문제부터 풀어볼까요? 이번 동화의 주제랍니다. 아, 누구든 풀 수 있는 문제니 걱정말아요. 항상 그랬듯이 쉬울 테니깐요. 1 11 15 18 5 1 14 6 15 12 11 20 1 12 5

>>6 정답. 이번 이야기의 주제는 한국의 전래동화입니다. 여러분들이 마음에 들어 하셨으면 좋겠군요. 여러분들의 집에 붉은 노인이 방문하기 전에, 이번에는 조금 긴 아름답고도 잔혹한 동화 세계의 이야기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로 질문이 있다면 질문하셔도 좋습니다. 제가 대답해드릴 수 있는 선에서 대답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게임 길이가 얼마나 되나요!

>>9 어.. 아마 저번처럼 하루안에 다 끝나지는 않을것같습니다! 하핫.. 이번에는 스토리가 조금길어서 오래 즐기실 수 있을것같네요!

난이도는 저번처럼 쉽고 간단하나여?

>>12 이번에는 쉬운 문제와 조금 어려운 문제를 같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이라면 분명 잘 해결 하실거라 믿습니다!

호굑갹ㄱ가ㅑ흐엉어유ㅠㅠㅠ 센세 제가 또 이런 동화조아하는거 또 어케아시고 동화를 다시가져오시다니우ㅠㅜ 쿠퓨ㅠ 진짜 사랑합니다으ㅠㅠㅜㅠ 그럼 이 스레는 예고장 같은건가요??

>>14 정확합니다! 여러분은 잊으셨지만 저는 살아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는데.. 저를.. 기억해주시네요.. 이 스레는 여러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서 만든거라고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 System ] * 동화 세계 데이터 룸에 입장하셨습니다. * '나' 의 이름을 입력하시오. * 한번 결정한 이름은 바꿀 수 없습니다.

>>17 스레주 이름 적으라는거 아니야? 아니면 우리가 이름을 직접 지어내는건가? 문제인가?

>>18 [ System ] * 앞으로 쓰일 당신의 이름. * '나' 의 이름을 입력하시오.

어디 작명 잘하는 사람 없니...ㅠㅠ

헉ㄱ 우리가 이름 짓는건가봐! 우리 이름멀로 지을까?

헐근데 레주 이름이 바뀌었다... 갑자기 무서워졌어 아무튼 이름... 한국 전래동화니까 한국느낌 풀풀나는 걸로 지었으면 좋겠는데 어때? 영희라던가 철수라던가ㅋㅋㅋㅋ 좀 아닌가

>>22 영힄ㅋㅋㅋ철숰ㅋㅋ앜ㅋㅋ 누가 그런 이름으로 이름을 짓ㅋㅋㅋㅋ 끝내주는데?

>>23 ㅋㅋㅋㅋㅋㅋㅋ영희 해도 괜찮아? 아놔 이름 너무 대충 짓는거 같닼ㅋㅋ

아 웃긴 이름 하고싶다

웃기는 이름이면 하울의 음 쥑이는 성이나 생갈치 1호의 행방불명 뭐 이런거?

태종태세문단속 같은?

>>19 세종어제훈민정음 :3?

그럼 우리 헷갈리고 긴 이름 지어서 센세 괴롭히자 약간 (스래주에의해미궁에갇힌스사시사소수사샤는스레주을마궁에가듀고싶어요) 이런 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부러 오타도 넣자 우리 부를때마다 귀찮고 어렵게 히히히히히히히ㅣㅎ 이름 틀리면 또 놀리자 으하하하ㅏ 귀찮다고 안부르시면 안돼요... 삐지시면 안돼요...

>>28 [ System ] * '세종어제훈민정음' 으로 결정하시겠습니까? * 한번 결정한 이름은 바꿀 수 없습니다.

영희도 괜찮아보이는데ㅋㅋㅋ>>29 이것도 좀 끌린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철수책상철책상은 어떠니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센세가 진지하게 미궁진행하는데 닉넴때문에 개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이거 괜찮은 듯ㅋㅋㅋㅋㅋ

>>36 철수책상철책상은 계단을 내려가기 시작했다.... 벌써부터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이름 머야 철수책상철책상??

이참에 해버려 빨리 문제 풀고싶단 말야!

철수책상철책상에 한표

아이디어 내기 잘했다. 이제부터 너는 철수책상철책상이다!

철수책상철책상의 미궁은 계속된다(포켓몬스터 말투)

『철수책상철책상 의 hp가 1깎였다! 효과는 굉장했다!』

[ System ] * '철수책상철책상' 으로 결정되었습니다. * 앞으로 당신은 '철수책상철책상' 의 시점으로 게임을 진행 할 것입니다. *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동화 세계 데이터 룸에서 퇴장합니다.

[ System ] * '철수책상철책상' 의 데이터를 정리합니다. 이름 : 철수책상철책상 성별 : 남자 [ ERROR ] [ ERROR ] [ ERROR ] * '철수책상철책상' 의 데이터를 다시 정리합니다. 이름 : [ ERROR ] 성별 : [ ERROR ] * 시스템을 재정비합니다. * 시스템을 숨김모드로 전환합니다.

아 이름 너무 괴상해서 에러 뜬 건 아니겠짘ㅋㅋㅋㅋㅋ

>>52 아 안돼ㅋㅋㅋㅋㅋㅋㅋ

센세.. 설마 진짜 이름때문에 에러난거 아니죠..? ㅋ쿠큐ㅠ큐큐ㅠ 내 철수책상철책상 ㅋㅋ쿠ㅜ큐ㅜㅠㅠㅜ

ㅋㅋㅋㅋㅋ 설마ㅋㅋㅋㅋ

ㅋㅋㅋㅋ 개웃기네 ㅋㅋㄴ

>>55 아닙니다...하하.. 원래 무슨 이름이던 다 이렇게 될 운명이였어요.. 근데 이름이 저렇게 될 줄은.. 어.. 쨋든 우리 철수책상철책상은 기억해둡시다..!

난 못 봤는데 ㅇㅁㅇ 알려주실분!!

>>61 ㅋㅋㅋㅋ 스레주를 위해 비밀로 묻어두자!!

이왕 이렇게 된거 미궁만들다 남은 문제 풉시다.. ? 구하기 19 + 54 = 29 37 + 30 = 21 29 + 14 = 22 99 + 11 = ?

81 규칙은 oy + xe = (o*y)+(x*e)

>>67 앗 곱해버렸다 82요!ㅋㅋㅋㅋㅋㅋㅋㅋ

>>69 나잇수~~ 감삼ㅁ다~~!~!

이것은 무슨 동화 일까요? (너무 쉬워서 미궁에선 삭제됨) 당신이 진실을 모른다해도 난 당신이 행복하길 바래요 없앨 수 없어 없어지는 날 잊지말아줘요 당신을 사랑해요 육지에서 만날 수 있어 반가웠어요

이것은 무슨 동화 일까요? 2 아아.. 불쌍해 불쌍해라 나는 빛나지 않더라도 괜찮아 이것으로 인해 사람들이 좀 더 행복해진다면 나는 괜찮아 나는 사라져도 괜찮아 이것이 사람들이 원하는거라면 나는 괜찮아 미안해 친구야 내가 네 발목을 붙잡아서 미안해 그리고 고마워 아.. 행복하다..

이것은 무슨 동화 일까요? 3 를 마지막으로 전 자러가겠습니다.. 그 앵두 한번만 내게 주지 않겠어요? 그 앵두라면 나의 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텐데 제 본 모습을 보고 반하지말아요 잠시만! 어디가는거에요? 이건 제 진짜 모습이 아니라구요! 뭐요? 징그럽다고요? 공놀이 하는 당신이 더 징그러워요!

앞으로 얼마 안남았으니 남은 문제 뿌립니다..! (살짝 억지스러운 느깜이라 미궁에서 제외) (단순하게 생각하기, 힌트 가능) A FAIRY TALE = 6 A KOREAN FOLK TALE = 6 ERROR = 1 KILL = 1 RUN = 1 LOVER = ?

모음 개수인가 싶었는데 아닌거 같네...

레주가 a fairy tale lover니까 6이랑 ?를 더하면 먼가 되야하나? 힌트 주시와요,,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젓가락 두짝이 똑같지요~ 무엇이 무엇이 똑같을까~ 반으로 쪼개면 똑같지요~

좌우대칭인 글자 수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오래된 우표 뒤에 적힌 코드 해석 좀 해줘 8분 전 new 6 Hit
미궁게임 2021/09/16 18:55:2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암호 해석 하실분~(그냥 올려봄) 22시간 전 new 99 Hit
미궁게임 2021/09/10 08:08: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불길하고 불쾌한 그대에게 2021.09.15 27 Hit
미궁게임 2021/09/15 01:24:33 이름 : 이름없음
386레스 🆃🅻🅱🆂 미궁뉴스 2판 2021.09.15 1520 Hit
미궁게임 2020/09/20 21:46:03 이름 : ◆wpSMpfe2E6Y
9레스 암호가 싫은 스레주의 미궁게임 2021.09.14 216 Hit
미궁게임 2021/08/15 17:19:26 이름 : 이름없음
581레스 ~미궁판 잡담스레 7~ 2021.09.14 3731 Hit
미궁게임 2020/10/25 15:53:33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미로 2021.09.09 167 Hit
미궁게임 2020/02/27 19:01:01 이름 : LIS ◆TWkoKY67z9g
130레스 [강솔고등학교 살인사건] 2021.08.23 684 Hit
미궁게임 2021/07/22 02:10:09 이름 : M
145레스 Garnet 2021.08.22 570 Hit
미궁게임 2021/07/18 16:51:39 이름 : ◆2rcFg3Ve1u7
248레스 Schweinfurt green 2021.08.22 468 Hit
미궁게임 2021/08/07 23:27:22 이름 : J. Doe
165레스 ℤ𝕖𝕟𝕚𝕥𝕙 𝕠𝕗 𝕄𝕪 𝕃𝕚𝕗𝕖 2021.08.21 917 Hit
미궁게임 2021/01/07 22:00:11 이름 : ◆uqZhdRu7fdT
7레스 안녕 얘들아!! 암호 해석좀 해주라 제발 도와줘ㅠㅠ 2021.08.20 281 Hit
미궁게임 2021/08/04 16:21:32 이름 : 이름없음
387레스 스레딕 마피아게임 2판 10시에 4라운드 시작! 참여자 모집중 마음껏들어와🎅☜(゚ヮ゚) 2021.08.16 892 Hit
미궁게임 2020/05/13 12:54:44 이름 : ◆fbyJU3PjxQl
475레스 인스타에서 이상한 계정을 발견했다 2021.08.16 9295 Hit
미궁게임 2020/11/30 20:01:55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미궁 초보 질문 2021.08.13 104 Hit
미궁게임 2021/08/12 19:13: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