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똑같은 꿈을 한달 정도 꾸는 중. 처음 이 꿈을 꾼게 한달 전부터인데, 지금까지 4일? 5일? 빼고는 똑같은 꿈을 계속 이어 꾸고 있음...

>>101 오늘이랑 둘이 존나 싸우다가 오늘이 야 다 죽자 다죽어 하면서 총 가지고 자살하려니까 K가 대신 쏴준거... 아마 뭐 사랑하는 사람이 내 앞에서 직접 죽느니 내가 죽여버리겠다! 이런 느낌 아니었을까. 근데 진짜 죽기 직전까지 가니까 죄책감 오지게 드는거고..

>>102 ●□● 와 감정 ㄹㅇ로 와닿는다 K도 뭔가 이해되는데 그래도 이해할수 없다 왜 그런 꿈을 꾸는거시여..?

와... 오늘도 그 꿈을 꿀까..?

>>103 의문이야 진짜.... 그만 꾸고 싶어 >>104 꿀 걸...?? 근데 레더야 이름없음으로 바꿔야될 것 같아!

이틀 지났어 괜찮은거지..? 글도 안올리고...

>>107 멀쩡해!! 꿈에서 오늘이 아픈 상태라 매우 평화로움...ㅎㅎㅎ 그래서 딱히 쓸 것도 없었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hot
744레스 아이디에 대문자 3개 이상 나오면 원하는 꿈 꾼다 2판 13시간 전 new 1544 Hit
2020/12/19 16:59:28 이름 : 이름없음
33레스 자칭 꿈 관리자라는 사람과 만나는 꿈을 꾸고있어 13시간 전 new 334 Hit
2021/06/27 21:35:2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존나기분나쁜꿈 23시간 전 new 22 Hit
2021/07/22 19:49: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존ㄴ나 신기한 꿈 꿨다 23시간 전 new 48 Hit
2021/07/20 07:02:5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신매매 납치 당한 꿈 2021.07.23 8 Hit
2021/07/23 12:11:41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2021.07.23 168 Hit
2019/11/04 23:55:23 이름 : 이름없음
209레스 '청연'(같은 꿈을 반복해서 꿔. 그것도 꽤 여러 꿈들을) 2021.07.23 114 Hit
2021/07/16 00:45:22 이름 : ◆9a3CrAi8o2N
3레스 두명이 같은 꿈을 꿀수도 있나?? 2021.07.22 60 Hit
2021/07/13 20:16: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배에 총 맞는 꿈 2021.07.22 5 Hit
2021/07/22 14:14: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꿈에서 항상 나오는 남자애에 대힌 기록 2021.07.22 25 Hit
2021/07/22 00:36:1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꿈일기🌙 2021.07.22 55 Hit
2021/05/31 16:51: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개웃겨 진짜 ㅋㅋ 2021.07.21 28 Hit
2021/07/21 19:54: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뭔 꿈이냐 2021.07.21 17 Hit
2021/07/21 00:37:4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엄마를 죽이는 꿈(+사람들에게 잔인하게 복수하는 꿈) 2021.07.20 17 Hit
2021/07/20 11:32:09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꿈 기록용 2021.07.20 176 Hit
2021/04/05 06:21:1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