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지인이 있는데 잘생겼고 (여자임) 나이도 나보다 어려근데 애인이 자주 바뀌는거야 그래서 그냥 능력자인가보당~~했는데 저번에 폴리아모리라고 하더라????? 처음에 듣고 응??? 어? 했는데 나는 상관없는데, 보통 폴리아모리 인식 안 좋지 않아?? 나는 내 애인이 다른 사람이랑(?) 같이(?) 만난다고 하면 상상도 못해봤는데 폴리아모리 정확한 개념(?)을 뭐라고 이해하면 되는거야..?

내가 애인이 있지만, 다른사람도 사귈수 있고 내 애인도 다른사람을 사귈 수 있는데 서로 합의하에 진행이 되는거고 합의서 같은거 쓴다고 하더라. 내가 애인을 월화수 만나면 상대방하고는 목금토 만나도 되는거고 잠자리나 스킨십 같은것도 어느정도만 허용되는지에 대해서도 서로 의견 나누고 한다고 하던대 내가 아는사람도 폴리아모리였어서 엄청 자세하게 들었는데 그거 사람이 할 짓이 못되더라...

틱톡에서 봤었는데 굳이... 난 이해안가는데 지가해야겠다면 뭐 지들끼리 합의하에 한다는데 남들한테 피해만안주면 알아서들 해라지 뭐 ㅋㅋ

본인들이 원하면 하는거긴 한데.......... 주변에 하는사람도 못봤고 나는 진짜 죽어도 못할거같음

3명이서 다자연애한다그러면 내가 a와 b랑 만난다 했을때 a는 나와 있을때도 있고 b와 있을때도 있고 셋이 다같이 있을때도 있고~그런거지

어차피 정착 못 하는 사람들이라면 차라리 그런 식으로 본인들끼리 사귀면 난 박수 쳐주고 싶음

>>2 >>5 아 그럼 셋이 만나는 거랑은 다른 거야? 나는 폴리아모리가, 3명이던 4명이던, 다같이(?) 만나는건줄 나 따로 걔 따로 만나고 다니는 거면, 그냥 데이트 할 땐 보통 연애랑 같은데, 바람피우는것처럼 만나는 사람이 많은거? 그것밖에 다른게 없는거네? 나는... 셋이 손잡고 데이트가고 그러는 건줄 알았어..

>>7 ㄴㄴ셋이 있을때도 있지 둘씩 있을때도 있겠지만 셋이서 연애한다 그러면 당연히 셋이 같이 데이트할때가 많지 예를들어 철수랑 영희랑 나 이렇게 연애한다 치면 셋이 다같이 데이트할때도 있고, 내가 상황이 안될땐 철수랑 영희랑, 영희가 안될때는 철수랑 나랑, 철수가 안될때는 영희랑 나랑 같이있을때도 있겠지

넷이서 연애한다카면 넷이 있을때도있고 셋씩이나 둘씩 있을때도 있겠지 상황마다 다르지

>>8 >>9 그렇구나! 신기하다

별생각 없는데 성소수자라고 생각하진 않음 그냥 다른 사람들도 폴리아모리 할수 있다고 생각해서 나이가 들면 집착욕이나 이런것도 많이 사라지고

>>12 폴리아모리인지 아닌지 나누는 거 자체가 의미없다고 봄 애인있어도 내 이상형인 사람이나 날 설레게하는 사람이 존재 할수 있는 거고 마음이 옮겨가는건 아니잖아 폴리아모리는 그냥 합의의 문제라고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헤녀 짝사랑 13분 전 new 119 Hit
퀴어 2021/07/24 04:17: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23분 전 new 103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625레스 🌈퀴어판 다이스 스레🌈 34분 전 new 2680 Hit
퀴어 2021/03/27 14:48:2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여자친구가 전 여자친구랑 47분 전 new 96 Hit
퀴어 2021/07/24 08:56:21 이름 : 이름없음
307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시간 전 new 973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애인 어떻게 사겨,,, 애인 만난 썰 풀어조 1시간 전 new 387 Hit
퀴어 2021/07/23 04:42:2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선생님들은 1시간 전 new 242 Hit
퀴어 2021/07/23 16:50:28 이름 : 1😀
6레스 연 끊겼던 사람에게 다시 연락 2시간 전 new 63 Hit
퀴어 2021/07/24 10:36: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짝녀 인서타.. 2시간 전 new 223 Hit
퀴어 2021/07/23 22:42:08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귀엽다.....귀여워......귀엽다..... 2시간 전 new 1972 Hit
퀴어 2021/06/02 22:05: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확실하게 짝사랑 접은 계기 3시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7/24 02:40: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짝녀랑 연락 다시 하는법!!!!!!!! 3시간 전 new 177 Hit
퀴어 2021/07/23 23:21:02 이름 : 이름없음
763레스 💎 대나무숲 10 3시간 전 new 13784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ㅇㅖㅁ병하네 3시간 전 new 86 Hit
퀴어 2021/07/24 10:28:0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신분들..! 5시간 전 new 187 Hit
퀴어 2021/07/24 00:26:2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