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목 어그로 미안해! 난 이제 중딩인 이성애자인데 내 생각 좀 남기고 갈게.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겠다는데 이해를 왜해 그냥 자연스러운거잖아.. 솔직히 '난 동성애자인사람 이해는 하는데 내 근처엔 없었으면 좋겠어' 라고 하는애들을 많이봤어 이해나 찬성반대 이러는사람 너무 싫고 짜증나... 이런거 남들한테 백번천번 말해도 못알아 들을거야.. 혹시나 불편했다면 미안해 그냥 어딘가에는 이런거 꼭 적어보고 싶었어

굉장히 프렌들리 하구나 내 주위에 이런 사람들만 있었으면 좋겠다

맞음. 가끔 이해되지만 내 주위엔 싫어, 난 이해 못하지만 그래도 존중해~ 이런 스탠스 보이는 사람들 있는데 그냥 굳이 동성애에 대해서 판단하려 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ㄹㅇ love is love 란 구호가 괜히 있는게 아님 ㅋㅋㅋ 사랑이 사랑이지 뭐 이해가 필요한가 이해할수 있으면 그게 사랑이냐

진짜 인정 나도 사랑이 사랑이지 뭐 사람이 사람 좋아하겠다는데 이해가 필요한가 싶어

맞아 ㅠㅠ 가끔 동성애 어때 이런 글들 페북같은데 보이는데 진짜 무슨 내 주변ㅇ ㅔ없으면 좋겠어 이런거 너무 싫음 .. 내가 왜 판단받아야 하는거야 ..

이해하는 게 아니라 아무렇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해

ㅇㅇ 차라리 아무말도 하지말던가. 그게 더 위선적으로 보임.

>>2 혹시 모르지 너의 주위사람일지도 ㅎㅎ >>3 뭣도 모르고 자연의 섭리를 어겼다느니 그런거 안해줬으면 좋겟음.. 지들이 사랑하겠다는데 >>4 와 개멋있다.. 이해할수있으면 그게 사랑이냐... >>5 내말이ㅠㅠㅠ >>6 동성애 어때는 무슨... 그냥 동성애는 동성애지 뭘 또 그걸 판단하고 평가하는게 너무 싫음. >>7 그니까.. 빨리 세상의 인식이 바뀌었으면 좋겠다.. 동성애를 조심스럽게 표하는 시대가 너무 싫어. >>8 앗 혹시 나도 그렇게 보이려나..

그치 이해하고 판단한다는 말을 자격이 있어야 할 수 있는 말이잖아 난 이성애를 판단하지 않는데 왜 동성애를 판단하려 하는걸까...

그치 솔직히 동성애자들도 뭔지 모를 창조자 뭐시기가 만들었는데 자연 그 자체지 애초에 자연의섭리를 인간이 알 수 있는것도 아니잖아ㅋㅋㅋㅋㅋ

>>10 그러니까... 동성애자는 이성애를 판단하지 않는데 왜 이성애가 지멋대로 판단하냐 이말임

>>11 자연의 섭리 이러는거 진짜 맘에 안듦...

공감.. >>13 동성애 ㅈㄴ 자연적인데말야 ㅜ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0레스 전애인 기기괴괴👻 2분 전 new 323 Hit
퀴어 2021/06/19 14:10: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짝녀 몇살때터 좋아했어? 이유도 적어줘! 3분 전 new 17 Hit
퀴어 2021/06/21 00:09:01 이름 : 이름없음
53레스 짝녀 여친 보고 현타온 스레 6분 전 new 221 Hit
퀴어 2021/06/20 19:17:40 이름 : 이름없음
87레스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 남기고 가주라 ! 10분 전 new 1440 Hit
퀴어 2021/06/04 22:11:1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거 김칫국인지 좀 봐줄래? 11분 전 new 18 Hit
퀴어 2021/06/21 00:06:3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 31분 전 new 49 Hit
퀴어 2021/06/20 23:21: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32분 전 new 32 Hit
퀴어 2021/06/20 23:40:3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엣티제가 인프피 좋아하는 이야기 36분 전 new 32 Hit
퀴어 2021/06/20 23:33: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내 짝사랑 답답해 죽겠는 점 42분 전 new 78 Hit
퀴어 2021/06/20 22:56:2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짝녀는 날 어떻게 생각할까 49분 전 new 93 Hit
퀴어 2021/06/20 21:48:0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얘들아 어떡해 짝녀가 너무 귀여운ㄷㅔ? 50분 전 new 50 Hit
퀴어 2021/06/20 23:18:1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ESTJ 짝녀 52분 전 new 133 Hit
퀴어 2021/06/20 12:31:2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한 반에 퀴어 얼마나 있는 것 같아?? 59분 전 new 432 Hit
퀴어 2021/06/12 17:55: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짝녀 주접 1시간 전 new 40 Hit
퀴어 2021/06/20 23:17: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공학어떰? 1시간 전 new 48 Hit
퀴어 2021/06/20 22:38:5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