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학원 진로 상담 있어서 야자한번 빼고 교정땜에 치과 간다고 한번 빼고.. 한달에 야자 뺄 수 있는 쿠폰 써서 뺐었음.. 총3번 빠짐.. 그리고 어제 열나는것 같고 상태가 넘 안 좋아서 교무실을 갔어 근데 들어가니까 담임 건너편 쌤이 시험기간이라 들어오면 안 된다라고 해서 나가니까 쌤이 밖으로 나옴 조퇴가능하냐 했는데 담임 엄청 빡쳐보였음.. 병원가보니까 37.5도 감기몸살이엿고 오늘은도 학교 나오긴했는데 상태 또 안 좋아서 보건실 가보니까 37도 넘음 보건쌤이 이정도면 괜찮대고 하긴 했는데 내가 안 괜찮아서ㅠ 조퇴가능하냐 햇는데 암말 안하고 죽일듯이 노려보더라... 조퇴 해주긴 해줌.. 그냥 참았어야 했을까.. 근데 내가 말 없이 빠지거나 꾀병부린게 아니잖아..ㅠㅠ 우리반이 조퇴하는애들이 평소에 많기도하고 친구들한테 어제 있었던 일 얘기하니까 걔 원래 그렇다~라고 하던데 내가 봤을땐 아닌것 같아서ㅠ 빡침 포인트가 뭘까 걍 한번빠지니까 재미들린애로 보였을까..

병원 진단서는 떼갔어? 증명 안되는데 계속 빠지면 신경쓰이긴 할듯.. 사실 나라면 열난다는 데서도 무척 걱정될텐데, 시국이 시국이라. 선생님도 그런 마음이 드셨을수도 있지 않을까?

이시국에 열나면 쉬어야지 신경쓰지말고 몸조리나 잘 해

>>2 담임이 조퇴는 진단서 필요없다고 했었어ㅠ 근데 걱정됐으면 오늘 왔을때 괜찮냐고 물어보지 않았을까..? 표정이 진짜 살벌했어서ㅋㅋ.. 걍 교무실앞에서 부르기만 했는데도 노려보면서 나오고.. 항상 이유를 얘기해도 대충듣고 오키해서 오늘도 제대로 들은건지 모르겠당..

원래학교다니면서 선생님들이랑 부딪히는거는 자연스러운거야~ 그들도사람이기에. 샘입장에선 아무래도 좀더 성실히 해줬음하는 이상적인 학생 상이 있기때문에. 아무리 합법?적인 이유로 이래저래 나가도 싫어하드라 시험기간에 아무래도 선생님들 예민해질수밖에 없고 애들도 비슷하게 나가다보니까 이래저래 쌓여서 너한테 어떻게 간?모양이다. 신경 되도록 쓰지마. 선생님의 고민이 아마 학생'들'의 참여도,케어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어떻다하는건 없을 거야. 그냥 당분간 선생님 눈에 안 틔고 선생님 스트레스 가라앉길기다리셈.😃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6레스 딸이랑 쌍수때문에 싸웠는데 28분 전 new 13 Hit
고민상담 2021/06/18 03:40:2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누가 우리 집 앞에 사료를 뿌려두고 갔어 2시간 전 new 101 Hit
고민상담 2021/06/16 03:58: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 너무 부담스러운가봐 2시간 전 new 42 Hit
고민상담 2021/06/17 21:23:3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학생이 혼밥 2시간 전 new 68 Hit
고민상담 2021/06/17 18:05:0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어렸을 때 했던 행동들이 이해 안갈때 있어? 3시간 전 new 18 Hit
고민상담 2021/06/18 01:56:01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가 너무 신경을 많이 쓰나봐 3시간 전 new 5 Hit
고민상담 2021/06/18 02:02: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말 안 통하는 선생님 4시간 전 new 36 Hit
고민상담 2021/06/17 07:53:2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신경안정제 효과 언제와? 4시간 전 new 10 Hit
고민상담 2021/06/18 01:21:4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친구들이 좀 날 피하는것 같아 4시간 전 new 33 Hit
고민상담 2021/06/17 23:23: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내가 예민 한거야? 4시간 전 new 26 Hit
고민상담 2021/06/18 00:10:2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친구를 만드려면 4시간 전 new 11 Hit
고민상담 2021/06/18 00:33:3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간관계 너무 힘드넹 4시간 전 new 12 Hit
고민상담 2021/06/18 00:25:5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너무 후회되고 미안한 일이 있는데 어떡하지 5시간 전 new 20 Hit
고민상담 2021/06/18 00:14: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 - 여자한테 둘러싸여서 강간당했는데 5시간 전 new 125 Hit
고민상담 2021/06/17 21:17: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5시간 전 new 31 Hit
고민상담 2021/06/17 19:53: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