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Jonas Blue - Rise 오늘만 20번 들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리 부는 사나이 왜 따라갔는지 알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재생 버튼 누르는 중....

>>3 나도 롤린 되게 많이 들었어!! 쁘걸 흥해라!!!

>>5 운전만해, 하이힐도 좋아 용형노래니까 다음 노래도 좋을거라고 기대중 ^.^

>>6 운전만해도 많이 들었어!!! 하이힐은 지금 들어봐야겠다ㅋㅋㅋ 맞아 용형 다음 노래도 잘 뽑을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4 나는 샤이니 투명우산이랑 Tell me what to do 많이 들었어!!

난 이번 슈퍼쥬니어 신곡... 하우스파티 계속 듣고 있어

>>8 방백도 좋더라... 샤이니 입덕각??

>>10 이미 입덕중인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asap에 꽂힘ㅋㅋㅋ

>>13 레스 보고 들으러 갔다가 나도 꽂힌듯ㅋㅋㅋㅋ

난 호피폴라 렛츠..이것만 한시간 연속듣기로 하루종일 들었오ㅋㅋㅋ

헐 rise 나도 한때 꽂혀서 유튜브에 해석영상 올리고 막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윌거너 라ㅏㄹ라ㅏ라이즈 위 뻘 데 세 위갓 노노노노 퓨쳘엣올

진짜 엄청 옛날엔 인피니트 내꺼하자, 예전에는 규현 깊은 밤을 날아서, 그 전에는 D&E lost, 요즘엔 sg워너비 살다가, 라라라 듣고 있어 진짜 하루종일 뭘하든 꽂힌 노래만 듣는듯

>>18 그 부분이랑 인트로 중독성 오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급돼서 들었다가 내적 댄스 추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맨뒷부분에 일렉나오는부분 너무 좋지 않아? ㅋㅋㅋ 나도 작년여름에 진짜 맨날들음

>>21 맞아!!!!ㅋㅋㅋㅋㅋ 저노래 듣고나서 호피폴라 노래 들으면 아주 환장을 했지 넘조아...ㅠ

한요한 -록시땅..진짜 매일매일 한시간씩 듣고 있음ㅋㅋㅋㅋ가사도 너무 잘 썼고 후렴구가 뭔가 질질 끄는게 아니라 갑자기 빱 하고 끝나는 느낌이라 뭔가 아쉬움이 남아 그래서 계속 다시 재생하게 되는것 같아..다들 꼭 들어봐!!

>>23 지금 듣고 있는데 노래 진짜 좋다 추천 고마워!!

심규선 - 달과 6펜스 혁오 - 위잉위잉 넘 좋아 ㅠ

sf9 오솔레미오ㅠㅠ 이거 킹덤으로 들었었는데 진짜 중독성 쩔더라,,,

세븐틴 애니원ㅋㅋㅋ

비비렉사 break my heart myself

창모-interlude 만났던 애들 생각나서 한동안 저것만 들었어 ㅋㅋㅋㅋ 가장 많이 들은 곡 기록 1위야

로제 gone!! 블링크 아님... 아무튼 아녔음...

🎵러블리즈-Like u 한때 꽂혔었어 가사도 예쁘고 노래도 좋아서ㅋㅋㅋㄲ

테일러 스위프트의 blank space 아이유의 셀러브리티, 코인, 라일락!, 잼잼 제드의 퍼니 프라울리의 hard boy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유아 숲의 아이 마룬5 메모라이즈 엔플라잉 어텀드림, 스타라이트 니코 콜린스 하트미 바이스톤 엔젤 하현우 무이이야 윤하 꿈처럼 심규선 아라리, 어릿광대를 보내주오, 요람의 노래, 오스카

Taylor Swift - no body, no crime

>>30 비비렉사 sacrifice 개좋아

비비 - 사장님 도박은 재미로 하셔야 합니다

Happy face Cradles Oh my dear lord

아이들 maybe 특유의 분위기에서 빠져나올 수 없어서 하루종일 들었음... 원래는 쉽게 질릴까봐 한 곡만 반복재생 잘 안하는데 유일하게 계속 들은 곡!

Sixteen Going On Seventeen 시험기간떄 이거 엄청 들음 멜로디가 넘 좋아...

작년 봄에 자우림의 있지 진짜 미친듯이 들었음

안예은-가자 진짜 근 1달동안 들었어 너무 나한테 찰떡콩떡이었음ㅜㅜ

전기뱀장어 연남의불빛 진짜 도입부 듣고 반해서 아직도 못헤어나옴 그리고 플래그의 너있는곳 정말 들을때마다 기절직전 상태로 들어

>>27 아ㅠㅠㅠㅠㅠ 플로리나 언니 최고지ㅠㅠㅠㅠㅠㅠㅍ

>>44 있지 인정ㅠㅜㅠㅜㅠ 지금도 들을때마다 운다

>>40 최고 최고오 ㅠㅠㅠㅠㅠㅠ 들으면 비 비 빗취쓰~ 밖에 기억이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리비아 로드리고 - jealousy jealousy, 코난 그레이 - people watching 미친듯이 듣고 있어!

>>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ㅜㅠ

>>50 나는 코난 그레이 astronomy 좋아해!

>>52 맞아ㅠㅠㅠ진짜 좋아! 나는 코난 그레이 광팬이라서 코난 노래 다 좋아해 히히

know me too well... 짱조아

>>53 코난 회색 내는 노래마다 다 좋음 ㄹㅇ 미쳤음

>>54 전화 소리 중독성 강함ㅋㅋㅋㅋㅋㅋㅋㅋ Know Me Too Well도 좋은데 New Hope Club & R3HAB - Let Me Down Slow 이거 개좋음 (나는 원곡보다 R3HAB 리믹스가 더 좋더라고!)

온유 어떤사이 버즈 약속, tomorrow 은혁 디어투 슈주 데빌 >>56 야니도뉴홉클아냐 대박이네 이게 뭐라고 반가울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터 개좋고 픽스였나 그 노래도 너무 좋아 꼭 들어봐 또 뭐야 뮤비에 빙글빙글 돌면서 찍는 그거… 그거랑 월스 럽어겐 개좋음… 노미투웰 존나 명곡 이걸로 한국 음방도 했었잖아ㅠㅠㅠㅠ

>>57 팝송 고인물입니다...ㅎ

Anne-Marie & Niall Horan - Our Song

APRO - 송곳니 (Feat. yoora & pH-1)

Astrid S - Dance Dance Dance

넥스트레벨이랑 깊은 밤을 날아서 수현이랑 온유가 커버한거 진짜 좋아서 ㅎㅎ

한달을 주기로 유행 지난 곡들에 꽃혀...ㅋㅋ

기리보이 - 호구 (2021년) 볼빨간사춘기 - blue (2020년) 워너원 - 보여 (2018년) 아이유 - 잔소리 (2019년) 이렇게.. 옆에 년도는 그 노래를 자주 들었던 년도

슈퍼주니어 데빌 ㅜㅜ 넘 조아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노래 제목 찾아줄사람ㅠㅠ(팝송) 1시간 전 new 6 Hit
음악 2021/07/27 03:13:28 이름 : 이름없음
70레스 » 한 곡에 꽂혀서 한동안 이것만 들었다!!! 하는 노래 3시간 전 new 270 Hit
음악 2021/04/19 17:52: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록밴드 음악 좀 알려줭 3시간 전 new 36 Hit
음악 2021/07/23 14:46:16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좋아하는 팝송 하나 말하면 노래 추천해줌 3시간 전 new 190 Hit
음악 2021/07/05 10:50:1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uptown funk 4시간 전 new 6 Hit
음악 2021/07/27 00:46:1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정신없고 시끄러운 댄스곡 추천해줘 4시간 전 new 6 Hit
음악 2021/07/27 00:41:14 이름 : 이름없음
335레스 ☆★☆★☆★☆★음악판 잡담 스레!!☆★☆★☆★☆★ 5시간 전 new 2634 Hit
음악 2018/02/08 22:45:55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뮤지컬 통합스레 (작품, 배우, 넘버... 등등 전부 다!!!) 6시간 전 new 241 Hit
음악 2020/05/15 11:50:42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그 혹시 여기에 ccm, 종교음악은 금지인,,가?/?? 7시간 전 new 290 Hit
음악 2021/02/24 23:01:1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민중가요 스레 8시간 전 new 5 Hit
음악 2021/07/26 07:53:09 이름 : 이름없음
229레스 ○●○●❗노래 질문하고/찾아주는 스레❗●○●○ 10시간 전 new 1532 Hit
음악 2020/01/27 03:43:28 이름 : 마 이거 좀 써줘라 마
20레스 제일 처음 좋아한 노래가 뭐야? 20시간 전 new 143 Hit
음악 2021/06/22 00:32:44 이름 : 이름없음
466레스 그냥 아무 노래 가사나 쓰고 가는 스레 2 2021.07.26 1730 Hit
음악 2020/10/16 15:14:52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인프피 노래추천! 2021.07.25 59 Hit
음악 2021/07/21 01:26: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꿈에서 사랑하는 이야기가 담긴 노래 없을까 2021.07.25 13 Hit
음악 2021/07/25 14:22: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