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닥8아니냐

난 자는게 좋아서 차라리 5번 할래

>>2 닥 3번이지 8번 하면 그냥 잠안자는 노예잖아

사람들이 평균 7시간정도 잔다 쳤을 때 남들보다 7시간이나 더 생기는 거니까 개꿀 아니야?? 공부든 춤이든 악기든 체육이든 뭐든 노력이 +7시간 되는 거니까 자기가 열심히 하기만 하면 완전 개이득이잖아...

내가 꿈도 없고 재능도 없어서 그런가 잠을 안자봤자 그 시간에 생산적인 일을 하지도 않을거 같고 해도 그냥 돈버는 노예에 불과할거 같음 1순위는 노예가 안되는 돈이니 닥 3번이고 그다음은 건강땜에 4번과 5번이 눈에 들어와

근데 4번 좀 위험한 게 수술해야 될 때 메스로도 안 잘리는 거 아님?

난 2번! 내가 할 소리는 아니다만 8번은.. 잠 안 자면 키 안 커..

닥3... 난 잠자는거 사랑한단 말이야....ㅠㅠㅠ 250 매달 꼬박꼬박 들어오면 그거 벌 시간에는 자는거지... 완벽...!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스레딕 어케 알았어? 4분 전 new 41 Hit
잡담 2021/06/23 13:58:41 이름 : ( ๑˃̶ ꇴ ˂̶)♪⁺
35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11분 전 new 80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혹싀 댄스학원 다니는 사람 27분 전 new 5 Hit
잡담 2021/06/23 20:24:1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나 세로놀이, n행시 이룬거 꽤 한다 28분 전 new 38 Hit
잡담 2021/06/23 17:25:20 이름 : 이름없음
296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34분 전 new 2289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멘탈터질만한 가정사가 뭐 있음,,? 42분 전 new 99 Hit
잡담 2021/06/23 03:01:44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53분 전 new 39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8레스 쿨톤부심 부리는 친구 참교육 시키는 법 55분 전 new 97 Hit
잡담 2021/06/23 14:32: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 말이 하는 정황한 의미가 뭘까? 1시간 전 new 45 Hit
잡담 2021/06/22 20:00:59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애들아 지금 창밖에서 달 봐봐 🌙 1시간 전 new 91 Hit
잡담 2021/06/15 21:42:11 이름 : 이름없슈
58레스 독기어린사람이 권력을 잡으면 1시간 전 new 214 Hit
잡담 2021/05/29 00:35:2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처럼 적게 먹는 사람 있어 ? 1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23 18:16: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이상형 좀 말하고 가 1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23 15:25:08 이름 : 이름없음
767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 1시간 전 new 2468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5레스 난 개인적으로 괴담판 1레스에서 펑하는거 너무 짜증나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23 15:02:2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