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맨날 노브라로다님 학겨갈때나 시내 놀때으니면 안입는데 티 존나안남 근데화장하고 할건다하는데 요즘은 안하는거같어 마스크끼니까 거의안해 안한지 쥼 됐음 코로나전엔 나 너무꾸미고다녀서 애들이 힘들겠다 할정도로 많이꾸민 화장도 내가 좋아서 하는거임 잘보일사람도 어1ㅅ고 ㅋㅋㅋ 근데 애들이 나 탈코르셋하녜 하긴뭐 그거랑 비슷하긴한데 그런취지는 전혀 없었거든 여성인권이고 나발이고 난 딱히 여자여서 불편한거 못느낌 생리는 좀 개빡치긴하는데 여드름 개많이나고 아무튼 나 탈코하는거아닌데 라고 말해도 괜찮은거 맞나?? 요즘 탈코를 뭔가 바람직하게 보고 그러는거같아서 엥? 아닌뎅;; 이렇게 말하기 좀 그런감이있음

탈코 아니라고 말해도 돼! 사실 마음가짐부터 다르게 먹고 행동으로 보여줘야 탈코인건데 넌 딱히 그런 게 아니었던 것 같으니까 아니라서 아니라고 말하는건데 뭘 그거 갖고 이상하게 몰아가는 게 더 이상한거야

나도 그런데 탈코는 아니고 그냥 내가 편해서 하는 거라... 왜 그렇게 생각할까?🤔

걍 귀찮아서 안하는거라고해~

당근 아니라고 말해도 돼

뭔 탈코야 나도 브라 벗고 댕기고 싶다 티 많이 나는 1인은 서러웟 웁니다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5레스 저녁으로 짠거 먹어서 목마른데 집에 물없음 27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3 01:04:05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너네 학교 교칙 졸라 이상한거 뭐 있음???? 32분 전 new 252 Hit
잡담 2021/06/19 11:28:3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네 물마실 때 숨 참고 마셔 아니면 숨 쉬면서 마셔? 39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3 00:52:20 이름 : 이름없음
765레스 💧🛀👳‍♀️ 입욕을 하자꾸나~![입욕제 체험&후기 ]👳‍♀️🛀💧 45분 전 new 2443 Hit
잡담 2021/01/08 15:04:53 이름 : 입욕요정
24레스 카톡으로 이런거 보내는애 어때..? 51분 전 new 84 Hit
잡담 2021/06/22 22:26: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감기약 처방 받은거 먹고 다른 두통약 먹어두 돼?? 1시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3 00:29:1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 콧속이 미친듯이 가려운데 모기인가..?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6/22 22:51: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전문대 다니는 사롬들~~!! 1시간 전 new 81 Hit
잡담 2021/06/21 23:53:56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1시간 전 new 72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애들아 애들아 너넨 힘들때 뭐함? 1시간 전 new 56 Hit
잡담 2021/06/22 01:40: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날씨 너무 덥다.. 다들 땀 어떻게해 꿀팀 좀 있니 1시간 전 new 43 Hit
잡담 2021/06/22 21:09:2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충격, 스레주 어머님 더이상의 조퇴는 없다고… 1시간 전 new 78 Hit
잡담 2021/06/22 19:13:29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다이스를 굴려보자 1시간 전 new 833 Hit
잡담 2019/10/29 21:23:55 이름 : 이름없음
160레스 ⭐스레딕 각 판에 대한 짧은 설명⭐ 2시간 전 new 2465 Hit
잡담 2020/09/12 16:22:56 이름 : ◆61A1A6jeJRD
34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2시간 전 new 179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