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되냐 진짜루 왜 가는건데

나 속눈썹펌하러 내일 가는데 미안하다

하루 500명씩 꾸준히 나오는 거 보면 참 네일샵뿐만이 아니지

>>2 >>3 >>4 다들 고마워 내가 사실 네일샵 가거든 내가 스스로 다듬다가 피 천국이 되서 가는거라 나 마스크 두개 쓰고 갈게 고마워

>>5 ??? 마스크 잘 쓰고, 손소독제 꼭 하고 조심히 갔다와...!

기출변형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히 갔다 와ㅠㅠ

>>5 기출변형ㅋㅋㅋㅋㅋ 레주 조심히 잘 다녀와!! :)

마스크를 왜 2개를써 ㅋㅋㅋㅋ 차라리 제대로된 마스크 KF높은걸로 하나 끼고가는게 덜답답하고 효과높을걸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29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 ㅋㅋ 13분 전 new 707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일회성스레 왜 쓰지말라는거야??? 20분 전 new 74 Hit
잡담 2021/06/22 01:23: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5레스마다 상식 적고 아는지 모르는지 말하고 가는 스레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3 09:21:2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근데 코로나 백신 맞으면 1시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23 04:52:21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남사친이랑 단둘이 여행 1시간 전 new 190 Hit
잡담 2021/06/20 01:56:0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멘탈터질만한 가정사가 뭐 있음,,? 1시간 전 new 71 Hit
잡담 2021/06/23 03:01:4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4 Hit
잡담 2021/06/23 09:19:4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저녁으로 짠거 먹어서 목마른데 집에 물없음 1시간 전 new 50 Hit
잡담 2021/06/23 01:04:0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플룻 배워본사람 있어? 2시간 전 new 58 Hit
잡담 2021/06/22 10:25:5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시험 공부에 미쳐가는 고2가 쓰는 잡설(난입 환영) 2시간 전 new 83 Hit
잡담 2021/06/21 21:42:21 이름 : 이름없음
187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3시간 전 new 371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2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3시간 전 new 263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카톡으로 이런거 보내는애 어때..? 3시간 전 new 134 Hit
잡담 2021/06/22 22:26:45 이름 : 이름없음
295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4시간 전 new 2284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하 이런걸 좋아하는 내가 실....타.... 6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23 04:50: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