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말고 성격이 내가 되게 말도 많고 재미있는데 완전 초반에 친해질때 수줍음 많이 타고 좀 아싸성격이란 말야 근데 나 어딜가도 누구랑 만나도 잘 친해지고 길가다가도 아무한테나 말 걸 수 있을정도의 인싸력을 원하는데 가능할거같음? 참고로 고1이야

가능은 해. 내가 그랬었으니까. 그런말이 있지 잠깐의 용기가 세상을 바꾼다고

내가 중학생 때 까지는 소심하고 조용했는데, 고등학교 와서 두루두루 잘 사귀며 지냈어! 가능해!

걍 친구 잘사귀면됨 나도 개찐따로 지내다가 어떤애랑 친해져서 바러 친구많아짐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36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분 전 new 447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펭귄은 어떻게 남극에 살게 됐을까? 3분 전 new 65 Hit
잡담 2021/06/24 20:02: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조언 부탁해!!! 연락 끊긴 언니 있는데 생일 챙길까 말까 24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6/25 18:17:1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아니 나 남사친 있는데 25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5 18:27:4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래서 영어를 배워야 하나 보다 25분 전 new 22 Hit
잡담 2021/06/25 18:25:03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전시회 이름 좀 지어줘ㅠㅠㅠㅠㅠㅠ 30분 전 new 53 Hit
잡담 2021/06/25 05:35: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최근 있었던 쪽팔린 일 말하기!! 33분 전 new 16 Hit
잡담 2021/06/25 17:42:47 이름 : 이름없음
189레스 대부분 모르지만 알아도 쓸데없는 지식 적어보자 35분 전 new 908 Hit
잡담 2021/04/06 00:42:39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집안에서 스토킹 당하고 있어 47분 전 new 140 Hit
잡담 2021/06/24 16:34:03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고등학생 레더들!! 수면시간 알려주고가!! 49분 전 new 155 Hit
잡담 2021/06/24 17:21:16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욈ㅏ이갓나죽어 ㅁㅊㅁㅈ개아파ㅠㅜㅜㅡ 57분 전 new 1734 Hit
잡담 2021/05/08 23:16:2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 어떡해 ㅅㅂ... 1시간 전 new 73 Hit
잡담 2021/06/25 05:06: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애가 진짜 엄청 경기하는것마냥 크게 소리지르는 소리남 1시간 전 new 24 Hit
잡담 2021/06/25 17:45:0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미스터 션샤인 재탕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찾아봄 1시간 전 new 35 Hit
잡담 2021/06/25 15:41:52 이름 : 이름없음
428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2543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