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난 남자임

?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훅들어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나??

나 이거 잘몰라 페북에서 공포썰 그런거때매 알게되서

여자도 있고 남자도 있지 않나...

근데 페북같은데서 보니깐 대부분 여자인거 같아서 여자고 남자고 이게 중요한건 아니지만ㅋㅋㅋ only 궁금해서

여초 사이트가 정확이 어떤 뜻인지를 몰라서... 여자 비율이 높긴한데 이게 여초인가...? 남자도 있긴한뎅... 쨋든 여초 남초 사이트에서 나오는 혐오 발언 쓰면 잡혀가

이런 스레 이젠 좀 지겹다 너무 많이 봐서

아 미안ㅋㅋㅋ 난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였어 이런글 이제 안올릴게 안녕히주무세요

성비 비슷한데 레스 다는 게 보통 여자임

성비 비슷해? 남레더도 있는데 여레더가 더 많은 게 눈에 띄는 정도의 비율 아닌가 성별 묻는 스레 보면 거의 남녀 3:7 느낌인 듯? 글 쓰는 사람이 보통 여자면 그게 여초임

일반적으로 여자가 더 많은데, 남자도 은근히 있다는 느낌?

난여자 근데 남자도 좀 봄

성비 비슷함. 근데 남자는 눈팅족이 많음. 가끔 존재감 보여주더라

여자 비율이 압도적이라 여초라 봐도 사실상 무방함 생리 관련 스레도 많이 보이는데다 연애 고민도 대부분 여자 입장의 글이고 그냥 잡담글에도 가끔 성별 나오면 대부분 여성 (성별을 밝히지 않은 건 제외) 가끔 남자가 보이기는 하는데 여자 비율이 너무 높은지라 밝히질 않음

여초커뮤니티+연령대 낮음 (대부분 10대)

걍 개념인이 대부분인 네이트판 10대톡 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성비는 여자가 더 많을걸

그래도 구레딕 때는 성비 평범했던 것 같았음 남자가 쓴 글이 많이 보였어

지금은 거의 9대 1 아님 8대 2 정도??

유저비율만 보면 4:6 정도 된다고 영자님이 그러시긴 했음 근데 레스나 스레 쓰는 게 여자가 더 많기는 한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6레스 나보다 가슴 작은 사람있냐 1분 전 new 105 Hit
잡담 2021/06/19 21:48:4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귀차니즘인데 완벽주의인거 어이없어 2분 전 new 7 Hit
잡담 2021/06/20 00:21:11 이름 : 이름없음
908레스 ☁️☀️하늘 하고 구름 사진 전시회☀️☁️ 3분 전 new 3073 Hit
잡담 2020/07/17 19:36:03 이름 : ☁️
19레스 학원에서 애들 화장실간사이에 6분 전 new 126 Hit
잡담 2021/06/19 15:36:04 이름 : 이름없음
144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27분 전 new 255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545레스 ★☆★☆ 코로나(우한폐렴) 통합 스레 2 ★☆★☆ 32분 전 new 3201 Hit
잡담 2020/03/04 22:07:2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우연 운명 필연 들어간 명대사?? 문장?? 뭐 없음? 33분 전 new 37 Hit
잡담 2021/06/19 22:21:4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스레딕 판 생성/합체/분할 의견 통합 스레🍱🥗🥙 35분 전 new 20 Hit
잡담 2021/06/19 23:26:57 이름 : 이름없음
499레스 ☆★☆★스레딕 통합 질문스레 7판★☆★☆ 39분 전 new 1787 Hit
잡담 2021/03/19 22:38:20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에어팟 세탁기에 아주 시원하게 돌려버림 45분 전 new 70 Hit
잡담 2021/06/19 18:56:38 이름 : 이름없음
163레스 별을 찍어보자 49분 전 new 1078 Hit
잡담 2021/04/18 21:51:08 이름 : 이름없음◆reZhhzbu2tz
3레스 나 너무 이기적이야? 50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9 22:45:38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스님이 모기물리면 십자가 해도됨? 50분 전 new 397 Hit
잡담 2020/04/24 23:00:39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스레딕이랑 비슷한 사이트 발견함ㄹㄹ 54분 전 new 358 Hit
잡담 2021/03/19 22:49:3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귀 말도 안되게 땡땡 부었는데 염증이야?? 1시간 전 new 36 Hit
잡담 2021/06/19 22:43: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