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그 뭐냐 신호등 없는 엄청 짧은 횡단보도 전에 어디 갔었는데 건너려다가 앞에서 계속 서있어도 차들이 멈춰주지를 않아서 5분 넘게 기다렸거든 보행자 신호도 없을 뿐더러 거기가 차가 신호없이 그냥 우측으로 빠지는 곳이라 아마 차도 신호로는 멈출 일이 없는 것 같은데... 대체 이런 곳은 길을 어떻게 건너야 돼? 처음 가본 동네였는데 차들이 엄청 빨리 달리고 보행자를 전혀 신경쓰지 않아서 너무 당황스러웠음

멈춰! 할때 그 손 제스처 해보셈 그럼 멈출걸

근데 그런 횡단보도 정말 조심해야해 앵간하면 신호등 있는 곳으로 가 진짜 위험해

ㅋㅋㅋㅋㅋ아 근데 손 휘적거려도 무시당함... 진짜로

사람이 먼저다 외치면서 걸으면 아무도 뭐라못함

>>4 근데 거기가 약간 도로 위주인 곳이라 거길 안건너면 돌아가는 게 거의 불가능해서 어쩔 수 없이 건너야 되더라 나도 건너기 싫었는데(횡단보도인데도 진짜 사람 칠듯이 쌩쌩 달려서 무서움) 울며겨자먹기로 간거.... 그 이후로는 거기 갈 일 있으면 절대 지하철 안타고 택시 타고 감

>>6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랬음 좋겠네

첫 걸음 디딜 때 차가 안 온다 싶으면 걍 무시하고 가야함... 위험한데 차도 사람 치면 ㅈ 되는 거 아니깐 멈추더라 앞에 차 때문에 가만히 서 있어도 갈 때까지 알아서 멈추더라고 어차피 신호 잘지켜도 차에 치일 사람은 치여서 운에 맞기는 편 옛날에 살던 동네에 엄청 긴 횡단보도가 있었는데 신호등이 없어서 걍 막 다녔는데 잘 살아있음ㅋㅋㅋ 10년만에 신호등 생겼는데 무시하는 사람 많더라... 하긴 10년 동안 몸에 뱄으니

>>9 음.... 근데 거긴 진짜 속도가 너무 빨라서 브레이크 잡아도 치일 것 같던데 진짜 괜찮나.....? 급정거하면 연속추돌사고 일어날 정도

>>10 그정도로 위험하면 민원? 넣어 보는 것도 괜찮을 듯 그거 말곤 방법 없음ㅠㅠ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1레스 근데 이성이 자기를 좀 성적으로 관심가지면 기분어때? 18분 전 new 241 Hit
잡담 2021/06/20 10:49:45 이름 : 이름없음
417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26분 전 new 2519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고양이 키운다는 친구)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건가? 28분 전 new 59 Hit
잡담 2021/06/20 21:23: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음주에 자퇴 하는데 수업 째는 거 ㅇㅂ? 29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1 11:53:0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레딕 요즘 레스다는 사람보다 눈팅이 더 많은듯 47분 전 new 125 Hit
잡담 2021/06/06 16:42:01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본인 친구 수 적고 가는 스레 50분 전 new 184 Hit
잡담 2021/05/31 23:29:4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너의 사진 용량은? 📷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1 11:11:3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학원 1시간 전 new 11 Hit
잡담 2021/06/21 10:55: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프제 있어? 1시간 전 new 15 Hit
잡담 2021/06/21 10:49:39 이름 : 이름없음
38레스 스레딕 화력 진짜 죽었네 1시간 전 new 169 Hit
잡담 2021/06/20 15:50: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얼굴 공개하고 뭐 하는 사람이 신기해 1시간 전 new 69 Hit
잡담 2021/06/21 06:07:12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163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도와줘 ㅅㅂ제발 3시간 전 new 31 Hit
잡담 2021/06/21 08:42: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잠도 안오고 3시간 전 new 29 Hit
잡담 2021/06/21 02:11:4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이름 추천 4시간 전 new 40 Hit
잡담 2021/06/21 02:07: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