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초반부터 한국사 완전 급변동이던데 문과쪽은 수능도 그렇고 대학 들어가면 공부 개어려울듯 한국사가 뭐냐 세계사까지 개폭망이겠네ㄷㄷ

2010년 한국사 급변한거랑 지금이랑 뭔 상관ㅇ이야...???? 수능 한국사 쉽다고 그러던데 다들

한국사는 그냥 필수라 문이과 상관없지 않을까 하는데. 확실히 최근에 일이 많긴 했지.

>>3 ㄹㅇ? 아 그거 필수였냐 레알 수능끝나면 뇌포맷이네 과목마저 기억안나다니ㅅㅂ제목고쳐야지 본문 나 사학과였는데 한국근현대사 개좆같았음ㅋㅋㅋㅋㅋ

다음 중 일어난 사건을 순서대로 나열하시오.[3점] 1. 3차 남북 정상회담 2. 풍계리 핵실험장 폭파 3. 4차 남북정상회담 4. 북미정상회담 취소

>>4 2017학년도 수능부터 한국사가 필수였다고 하니 그 전에 봤다면 헷갈릴 수 있지.

한국사는 얼레벌레 해도 1나오는 겨 근현대사 3문제 정도 나오고 별로 안 어려워서 한국사 때문에 시험 망칠 일 없음 근데 수학 통합은 ㄹㅇ 에바... 지금 확통이랑 미적 기하 표점차이랑 상위권 분포만 봐도 그냥 개 터졌음. 심지어 화작이랑 언매 표점 차이도 개애바

세계사 다음 중 일어난 사건을 순서대로 나열하시오. [4점] 1. ISIS의 탄생 2. 브렉시트 3. 스코틀랜드 독립 운동 4. 카탈루냐 독립 운동 5. COVID-19의 발생 6. 일본의 레이와 시대 시작

그땐 대학가기 쉬운데뭐

헐 머야 수능 쉬워진대?

인구 줄어서 그런거아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레스 너네 학교 교칙 졸라 이상한거 뭐 있음???? 1분 전 new 100 Hit
잡담 2021/06/19 11:28: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공부해야 되는데 하기 싫다 이럴 때 너네 어떻게 함? 1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19 12:46:16 이름 : 이름없음
125레스 🥳🥳🤪 수군수군 잡담판 잡담스레 31판!🎉🎉😆 8분 전 new 224 Hit
잡담 2021/06/16 00:03:02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텍스트대치 아무거나 써주고 가줘 ㅠㅠㅠ 9분 전 new 1511 Hit
잡담 2020/06/19 21:47:0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안 자는 사람 있으면 지금 뭐하는지 알려주고 가! 23분 전 new 25 Hit
잡담 2021/06/19 05:18:35 이름 : 이름없음
90레스 💖👍😄학부모님들 갬성으로 말하기😄👍💖 36분 전 new 459 Hit
잡담 2020/04/16 13:08: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39분 전 new 27 Hit
잡담 2021/06/19 12:38:3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 기만자들아 43분 전 new 51 Hit
잡담 2021/06/19 13:13:28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물 하면 떠오르는 거 적고 가줘 44분 전 new 180 Hit
잡담 2021/06/18 16:12: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옷 얼마나 있음? 44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19 14:16:31 이름 : 이름없음
412레스 💊🤒건강 관련 잡담/질문 통합스레🤒💊 1시간 전 new 2503 Hit
잡담 2019/02/14 17:40:0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아 조대따 어카지 1시간 전 new 39 Hit
잡담 2021/06/19 11:37:0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른 애들이 내 친구보고 pc주의자래.(어이 터짐) 1시간 전 new 51 Hit
잡담 2021/06/19 13:01:08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민폐인 조원 점수 0점 줬어 1시간 전 new 183 Hit
잡담 2021/06/18 00:44:1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스레딕 디자인 말이야 1시간 전 new 151 Hit
잡담 2021/06/18 23:48:2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