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

펑했어

얘가 근데 장난으로 고백을 좀 많이했었어

. 영화는 이래놓고 그냥 흐지부지되서 같이 보러 안감

이게 끝ㅇㅡㄴ 아니고 다 캡하기엔 많아서 좀 의미심장한부분만 들고온거

얘가 항상 선펨하기는 했었는데 한 저 일 이후로 6달쯤 지나니까 말투도 단답 쓰고 그러더라고 그래서 더 헷갈려

아니 누가봐도 꼬시는데 레주가 가지고노는 그림이잖아ㅜㅜㅜㅜㅜㅠㅜㅠㅜ친구잃기 싫어서...눈새인척하는 바이브...레주는 찐이었지만

참고로 걔랑 친해진지 2~3달 되서 한거야

>>8 엥 진짜..??난 기억은 잘 안나지만 진짜 저때 설렘 1도 없었고 내가 눈치가 없어서 하나도 몰랐었어…그때 좋아하는애 있었거드ㄴ..걔가 나한테 저런 멘트 친게 꼬시는게 아니라 걍 다 장난인줄;;

누가 보면 남자가 어장당하는 줄 알겠네 저러던 애가 단답쓰고 그런거면 빼박이지 지쳤거나 정떨어졌거나 둘 중 하나

내가 얘한테 안설렌건 진짜 완전 찐친?정도로 만난지는 별로 안댓지만 친했었음 그냥 뭔가 남자로 안느껴지고 여자같은..?그런 느낌잉ㅕㅆ고 얘도 나 남자처럼 편하다고 말해서 난 걔 절대 이성으로 느낀적 없었음..걔가 어깨동무했ㅇㅡㄹ때도 설레기는 개ㅁ뿔 그냥 무거워 치워!!이랬지

>>11 하 그렇지..?나도 진짜 후회된다ㅠㅠ그때의 나는 왤캐 눈치가 없었을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4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29분 전 new 88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플러팅 1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6/19 01:37:4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너무너무 결혼이 하고싶다 1시간 전 new 32 Hit
연애 2021/06/19 04:45:3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커플링 1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1/06/19 01:44:16 이름 : 이름없음
88레스 짝사랑중 2시간 전 new 478 Hit
연애 2021/06/08 14:56:57 이름 : 입덕부정기인듯 아닌듯
177레스 남친이 질투유발해서 복수하는 스레 2시간 전 new 497 Hit
연애 2021/05/31 23:09:3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나를 좋아하는 거 같은 친구가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ㅜ 3시간 전 new 103 Hit
연애 2021/06/18 15:37:44 이름 : 이름없음
383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3시간 전 new 1413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3시간 전 new 114 Hit
연애 2021/05/06 20:33:5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 얘 좋아하는건가?? 4시간 전 new 39 Hit
연애 2021/06/19 02:43:05 이름 : 이름없음
222레스 사랑했던(짝사랑부터 연애까지 아무거나) 사람에게 하고 싶었던 말 쓰고 가 5시간 전 new 1978 Hit
연애 2020/12/29 02:36:1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티내는거 어떻게해야해? 9시간 전 new 147 Hit
연애 2021/06/16 01:58: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정도면 괜찮지. 남자들한테 인기 많을거같아 라는말 10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6/19 02:44: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좋아해 10시간 전 new 55 Hit
연애 2021/06/18 19:01:1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귀엽다는 말이 좋은건가?? 11시간 전 new 52 Hit
연애 2021/06/19 00:34: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