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반이고 솔직히 내 스타일 아니라서 관심 없었는데 요즘 자꾸 생각남. 걔가 전교 3등이고 내가 2등이라서 평소에는 그냥 선의의 라이벌? 정도로 생각했음. 걍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고 수학문제 풀이도 공유하고?? 근데 뭔가 걔가 멋있어보임. 동경인지 뭔진 모르겠는데, 걔 생각도 많이 나고.. 근데 막 사귀고 싶거나, 스킨십하고 싶거나 그렇진 않아.. 뭔 감정일까

아직 호감임 니가 어쩔지 결정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1레스 Infp 다시 다가가기 1분 전 new 92 Hit
연애 2021/06/24 13:52:5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인프피💖에게 많관부 11분 전 new 29 Hit
연애 2021/06/25 02:08:25 이름 : 🐰
2레스 살려주세요ㅠㅠ 24분 전 new 18 Hit
연애 2021/06/25 13:53: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를 나쁜년이라고 욕해도 좋으니까 마음 다잡게 도와줘 28분 전 new 10 Hit
연애 2021/06/25 14:29:1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썸남이 카톡 43분 전 new 61 Hit
연애 2021/06/19 17:15:5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졸귀 남친 설레는 썰 좀 풀려고ㅠㅠ후하후ㅏㅎ 1시간 전 new 9 Hit
연애 2021/06/25 13:36: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만 짝남이 너무 귀여워서 주체를 못하겠나… 1시간 전 new 24 Hit
연애 2021/06/25 08:07: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모쏠남 꼬시는 법… 1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25 12:28: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날 안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게 만들수 있을까..? // 2시간 전 new 42 Hit
연애 2021/06/25 02:52:00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시발데레의 끝판왕 2시간 전 new 163 Hit
연애 2021/05/27 23:49:37 이름 : 🚶‍♀️
8레스 남녀공학부럽다 3시간 전 new 32 Hit
연애 2021/06/25 10:13:50 이름 : 이름없음
150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3시간 전 new 643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380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3시간 전 new 5017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43레스 시발 유학왔는데 좋아하는 남자애집애서 홈스테이 할거같음 ㅅㅂ 4시간 전 new 102 Hit
연애 2021/06/24 22:22:4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내 친구가 이거 하는 것 같아서 글 지웠어 !! 5시간 전 new 172 Hit
연애 2021/06/17 08:47: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