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도 배우고 친구도 사귈 수 있는 앱인데 오늘 깔았거든? 근데 친추 개 많이 와 160개나 왔어ㅎㄷㄷ 전세계인들이 사용해서 그런가봐 너네도 한 번 해봐 심심할 때 하면 재밌어

ㅇㅇ나 거기서 덕친만나서 1년넘게 대화하는애 많음 취향맞으면 좋더라 근데 지금 니가 여레더고 프사 셀카면 니랑 대화좀 하다 작업걸고 영통으로 변태짓하려고 작업거는 남자 많을테니 그앱으로 양남친 만나려는 생각은 버리는게 좋음 웬만하면 필터링 여자로 해놓고 정 남자랑 하면 안전한게 오타쿠남 걔넨 투디녀>쓸디녀거든

나 이거 써봤는데 좋은사람도 있고 위험한 사람들도 많음ㅋㅋㅋㅋ 한번은 친추가많이와서 내얼굴이 아닌 음식사진으로 프사 걸어놨는데

난 베트남 사람 취향인가봐 베트남 여자분들만 나한테 계속 대화걸어. 난 유럽쪽 언어나 문화를 배워보고 싶은데..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얘드라 우리 그림 판 어없어졌어????? 6분 전 new 6 Hit
잡담 2021/06/22 10:11: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학원 10분 전 new 31 Hit
잡담 2021/06/21 10:55:42 이름 : 이름없음
301레스 🎂 생일인 사람을 위한 스레 🎂 18분 전 new 1764 Hit
잡담 2020/03/24 10:25:13 이름 : 생일축하행
54레스 밤 새면 안녕하세요^^ 일찍 일어나면 아 네...^^ 하는 스레 23분 전 new 218 Hit
잡담 2021/06/20 05:34:4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거 내가 이상한거야? 다들 얼마정도 생각하고 힘들어해? 25분 전 new 24 Hit
잡담 2021/06/22 08:53:1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니네는 알았다고 대답할때 뭐라고해? 36분 전 new 46 Hit
잡담 2021/06/22 07:26:5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얘들아 내 남편 자랑하고 싶어서 53분 전 new 34 Hit
잡담 2021/06/22 08:53:18 이름 : 이름없음
709레스 ✭✭✭✭✭✭✭✭✭✭※어그로 퇴치스레 8※✭✭✭✭✭✭✭✭✭✭ 1시간 전 new 2586 Hit
잡담 2021/05/12 15:52:4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시간 전 new 12 Hit
잡담 2021/06/22 07:36:5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성적 지꼴리는대로 주는 쌤 어케생각해? 1시간 전 new 79 Hit
잡담 2021/06/22 01:20:56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교복점 체육복이랑 문구점 체육복이랑 뭐가 달라? 1시간 전 new 88 Hit
잡담 2021/06/21 21:32:12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ㅋㅋㅋㅋ내 친구 만능임 ㅋㅋ 1시간 전 new 643 Hit
잡담 2021/06/14 17:22: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엄마한테 이번엔 진심이라고 결혼 선언하고 왔어 2시간 전 new 87 Hit
잡담 2021/06/21 17:12:4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19금 2시간 전 new 1202 Hit
잡담 2021/06/12 04:20:19 이름 : 이름없음
294레스 군필 형님들 7일뒤 군대 갑니다. 질문도 받고 질문도 할겁니다.(이제 군인) 2시간 전 new 2273 Hit
잡담 2021/03/08 02:47: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