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내가 전에 스쳐지나가듯 들었던 남친 전여친 썰 들려달라했었는데 남친이 기겁하면서 그걸 왜 듣고 싶어하녜 남친을 좋아하는 건 맞는데 너무 학창시절에 쌤 첫사랑얘기듣는것같고 남친도 저런 시절이 있었구나 하면서 재밌어서.. 이상한거야???

걔가 마음 안 남아있으면 상관없는 거 아냐? 그냥 질투 안 심하고 남친의 여러가지 모습 발견하는 걸 좋아하는 듯? 연인 옛날얘기 들으면 귀엽고 좋아!

엥? 그건 사람마다 다른거 아닌가 나랑 애인도 과거 신경 안쓰는 타입이라 궁금한거 다 물어보고 답해주고 그랬음ㅋㅋㅋㅋ 전 애인(현 친구)랑 현 애인이랑 같이 놀기도 했는데?

나도 그런거 신경 안쓰는 타입이라 괜찮던뎅 서로 썰풀면서 놀았었음 ㅋㅋ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이건 무슨 의미야? 27분 전 new 22 Hit
연애 2021/07/30 05:12:05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뭐라고 해야 연결 가능할지 알려주랑 38분 전 new 155 Hit
연애 2021/07/26 18:32:39 이름 : 이름없음
114레스 첫사랑을 시작하는 과거의 자신에게 갈수있다면 해주고싶은 한마디적기 51분 전 new 794 Hit
연애 2019/04/29 12:47:03 이름 : 이름없음
544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4시간 전 new 2021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132레스 ㅅㅂㅅㅂ... 유학와서 설렜던 썰들 ( 인증한 스레입니다 ) 질문 다 받아 6시간 전 new 337 Hit
연애 2021/07/14 12:34:34 이름 : 이름없음
745레스 다이스 굴리는 스레 7시간 전 new 1610 Hit
연애 2019/07/28 01:22:26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스킨십은 되도록이면 하는 게 좋아? 7시간 전 new 93 Hit
연애 2021/07/29 21:50:11 이름 : 이름없음
647레스 재회부적입니다 그 사람의 이름을 적어주세요 7시간 전 new 4791 Hit
연애 2019/02/26 23:31:44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짝녀한테 이렇게 고백편지 썼는데 확인, 평가 좀 해줘 7시간 전 new 178 Hit
연애 2021/07/29 01:49:0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전남친이 아직 나한테 마음 남아있는 것 같아 8시간 전 new 14 Hit
연애 2021/07/30 01:21: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설레는썰 풀고가주라 ㅠㅠ 8시간 전 new 27 Hit
연애 2021/07/30 00:18:52 이름 : 이름없음
537레스 우리 오빠 게인데 9시간 전 new 6596 Hit
연애 2021/04/19 17:11:07 이름 : ◆dA6pfeZinVg
8레스 전애인이 되어줄게 9시간 전 new 57 Hit
연애 2021/07/29 22:33:38 이름 : 이름없음
69레스 금사빠입장에선 다 유죄야 그치? 9시간 전 new 628 Hit
연애 2021/07/03 19:03:18 이름 : 이름없음
164레스 망했다 또 짝사랑 시작했다 10시간 전 new 1152 Hit
연애 2021/05/14 02:32:58 이름 : ◆eIHClyHzU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