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좋아하는 사람한테 인사도 못하고 더 딱딱하게 굴고 그래? 그리고 좋아하는 사람 톡 12시간 이상 안 보기 가능vs불가능 인스타 스토리는 계속 봄 내 톡 알람은 안 꺼져있는 거같음 내 친구는 자긴 좋아하는 사람 연락 이틀동안 귀찮아서 안 본 적도 있다는데 이게 가능해?? 내 친구만 그런거니 이런 사람이 또 있니

일단 난 불가능 근데 사바사라 가능한 사람도 있지 않을까??

친하면 똑같이 부드럽게 대하는데 안친하면 진짜 딱딱하게 대함 좋아하는 사람이니까 더 심해지는 것도 있는것같음 카톡은 애초에 자주 확인 안하는 편이라 (+귀찮음) 안볼수도 있을거같음 12시간 넘게 딥슬립할수도있고

뭐 어떤 일이 있어서 12시간 못 볼 수는 있음 근데 귀찮아서...? 좋아하는 사람인데? 불가능

안친하고 어색하면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딱딱하게 대하게 돼 12시간은..솔직히 불가능 최대 2시간 3시간까지는 안볼 수 있음 좋아하는데 귀찮다고...?? 보통 안그럴텐데..

>>5 좋아하는데 귀찮을수 있어.. 나도 그럼

>>6 헉..진짜?? 신기하다...

나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있으면 굳어서 쪼금 딱딱하게 말 하는 것 같아.. 톡 안 보는 건 지금 톡에 대답하면 얘랑 귀찮게 몇십분 동안 얘기를 나눠야겠지?? 같은 생각 땜에 계속 미루게 돼....

내성적인 사람이랑 귀찮은 사람은 다름. 난 내성적이지만 혼자서 열심히 재밌게 놀고 카톡같은건 오면 바로 봐야하는 성격임! 좋아하면 조용히 덕질하는 편이야 ㅋㅋ 기쁨의 환호성이지만 음소거된 기분

>>8 그럼 만약 1이랑 2가 있어, 상대는 둘 다와 연락하는 상황이야 1이랑은 더 친하고 2랑은 덜 친한데 상대방이 1한테는 인사도 먼저 하고 잘 대화 하는데 2한테는 2가 말 걸 때 딱딱하기 굳은 채로 말하기도 하고 눈도 잘 못? 안쳐다봐 그래놓고 연락으로는 두달 동안 잘 대화해. 이건 뭔 경우일까? 그냥 안친해서 불편한 걸까? 아님 관심이 있어서 그런 걸까

>>10 그 상대는 나랑 좀 다를 수도 있지만 나는 관심 있을 때 좀 더 그럴 것 같오

>>11 혹시 너 mbti가 뭐야?

일단 가능.>>10 나는 좋은데 앞에서 입열었다가 개소리 할까봐 직접 대면은 피하는 경우.

>>13 헐ㅋㅋㅋㅋ 너 내 짝남이랑 똑같아 참고할게 고마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레스 남녀공학부럽다 3분 전 new 6 Hit
연애 2021/06/25 10:13: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만 짝남이 너무 귀여워서 주체를 못하겠나… 13분 전 new 15 Hit
연애 2021/06/25 08:07:10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시발데레의 끝판왕 14분 전 new 145 Hit
연애 2021/05/27 23:49:37 이름 : 🚶‍♀️
43레스 시발 유학왔는데 좋아하는 남자애집애서 홈스테이 할거같음 ㅅㅂ 15분 전 new 93 Hit
연애 2021/06/24 22:22:4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내 친구가 이거 하는 것 같아서 글 지웠어 !! 28분 전 new 160 Hit
연애 2021/06/17 08:47:3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초딩 전남친 1시간 전 new 11 Hit
연애 2021/06/25 09:16:2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집 데려다주면서 1시간 전 new 34 Hit
연애 2021/06/25 01:27:33 이름 : 이름없음
413레스 🌙달님에게 100일동안 소원비는 스레(3)🌙 1시간 전 new 1511 Hit
연애 2021/03/08 09:10:1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잠수이별 2시간 전 new 16 Hit
연애 2021/06/25 04:35:24 이름 : 이름없음
148레스 잠깐만ㅅㅂㅅㅂ나 짝남 집에서 홈스테이함 뭐지 4판 2시간 전 new 615 Hit
연애 2021/06/18 17:09:50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Infp 다시 다가가기 2시간 전 new 82 Hit
연애 2021/06/24 13:52:59 이름 : 이름없음
795레스 다이스로 짝사랑 확률 점쳐보기 2판 2시간 전 new 1250 Hit
연애 2020/11/07 16:13:1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보고싶다.. 4시간 전 new 35 Hit
연애 2021/06/25 00:50:2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나는 짝사랑 중❤ 5시간 전 new 37 Hit
연애 2021/06/25 01:09:3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날 안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하게 만들수 있을까..? // 5시간 전 new 33 Hit
연애 2021/06/25 02:52:0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