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애가 엔팁인데 곧 고백하려고 해. 근데 우리 집에 엄마 아들이 엔팁인데 진짜 동성애 싫어하고 그러고... 좋아하는 애도 아 이거 레즈 같자나..이런적 있는데 접을까....엔팁 동성애 괜찮아해??? 우리집 엄마 아들만 그러는 거야???

동성애는 엠비티아이랑 상관없어..

>>3 ㅇㅇISFJ라고 다 동성애 좋아하지도않잖아

>>4 아..그렇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ㅇㅇ... 동성애랑 mbti랑 아무 관련 없음

나도 엔팁인데 별생각 없어 싫어하진 않아 만약 누가 고백하면 동성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거부터 시작할 듯

나 entp 그리고레즈~^^ 동성애랑 mbti 아무관련없음 대신 고백할거면 우물쭈물 지랄하지말고 야 됐고 사랑해!사귀자 하셈 근데 아 이거레즈같자나...한거면 레즈아닐수도있음

여기에 entp 치면 entp 꼬시는 법 스레 있는데 달글 많아서 도움될듯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9레스 애인이 동성 친구랑 같이 자취한다고 하면 어떰? 2분 전 new 36 Hit
퀴어 2021/06/20 02:19:4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근데 궁금한 게 범성애자인데 9분 전 new 63 Hit
퀴어 2021/06/20 00:46:0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난 레즈 내 동생들은 게이 18분 전 new 166 Hit
퀴어 2021/06/19 21:48:0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entp들 있잖아 28분 전 new 11 Hit
퀴어 2021/06/20 02:37: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눈 어떻게 마주치냐 다들 29분 전 new 58 Hit
퀴어 2021/06/20 01:35:12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 남기고 가주라 ! 45분 전 new 1290 Hit
퀴어 2021/06/04 22:11: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별로 안 친한 짝녀가 53분 전 new 52 Hit
퀴어 2021/06/20 01:03: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내 짝녀 요즘 볼 때마다 마음아픔 1시간 전 new 36 Hit
퀴어 2021/06/20 01:54:0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예지주 나만 안웃겨? 1시간 전 new 1108 Hit
퀴어 2020/03/31 10:10:13 이름 : 이름없음
538레스 💎 대나무숲 10 1시간 전 new 9576 Hit
퀴어 2021/04/15 20:45:0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ISFP 짝녀 있는데 나 좀 도와줘 1시간 전 new 156 Hit
퀴어 2021/06/19 00:26:5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레즈클럽 후기 1시간 전 new 68 Hit
퀴어 2021/06/20 01:07:1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애인 집착 질투 어디까지 허용가능해? 1시간 전 new 109 Hit
퀴어 2021/06/20 00:00:14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이제서야 니가 좋아졌는데 1시간 전 new 385 Hit
퀴어 2021/06/18 23:37:19 이름 : 이름없음
621레스 👩‍🏫선생님 짝사랑 스레🧑‍🏫 1시간 전 new 11797 Hit
퀴어 2020/07/18 18:22:2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