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깐 남자가 번호따면 저 여자인거 아세요? 여자가 번호따도 저 여자인거 아세요? 해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번호따일 일은 없음 . 그냥 망상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번호 주세요 언니~~

>>2 끄악~~ 당장 드려야죠~!!!

아 근데 남자한테 번호 주다가 "맞다 저 여자인 건 아세요?" 이랬는데 그사람이 "아...? 진짜요.. 아..." 이러면서 백스텝 밟으면서 퇴장하면 뭔가 존나 웃길듯....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평생 웃음지뢰감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아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ㅋㅋㅋㅋ나 숏컷일때 여자한테 번호따임 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ㅋㅋㅋ생전 처음 따인건데... 여자로써의 내가 아니라 날 남자로 보고 번호딸라고 옆에 친구랑 야야 쟤봐바 쟤 번호딸까? 내스탈인데? 막 이랬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쪽파옭ㅎㅎ나 키도 168이라 여자치곤 큰데 남자라고 치면 작은편인데 ㅜㅜㅜㅜ쪽팔려진짜 저 멀리서 부르는데 모르는사람이 전번을 알려달라는거야 그래서 네? 저요? 이랬는데 목소리듣고 아..ㅎ 아 아니에요 이러고 그냥 가더라

>>9 아ㅋㅋㅋㅋ개 웃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레스 좋아하는 쌤이랑 싸운적있어? 6분 전 new 5 Hit
퀴어 2021/07/29 16:55:5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를 짝사랑하는 친구 21분 전 new 236 Hit
퀴어 2021/07/29 00:39:1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아니 키가 끊임 없이 크는데ㅋㅋㅋㅋ 26분 전 new 340 Hit
퀴어 2021/07/26 23:21:01 이름 : 이름없음
48레스 퀴어의 심금을 울린 국대 말하고가기🇰🇷 1시간 전 new 684 Hit
퀴어 2021/07/25 22:52:37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퀴어판 성비 알아보자❤ 1시간 전 new 1036 Hit
퀴어 2019/09/29 22:11:3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고백 철회 당해본 사람 있음? 1시간 전 new 214 Hit
퀴어 2021/07/29 03:08:04 이름 : 이름없음
419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9일째 3판 1시간 전 new 1346 Hit
퀴어 2021/07/14 02:53: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다들 개 설레는 썰 좀 달아줭 1시간 전 new 38 Hit
퀴어 2021/07/29 15:29: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1시간 전 new 30 Hit
퀴어 2021/07/29 15:26:58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레즈 자만추 성공한 사람..? 2시간 전 new 270 Hit
퀴어 2021/07/29 00:51:5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근두근두 2시간 전 new 426 Hit
퀴어 2021/07/26 10:20:20 이름 : 이름없음
400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2시간 전 new 3094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야!!!! 나랑 연애하자!!!! 2시간 전 new 796 Hit
퀴어 2021/07/24 04:52:5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보고 안선선수 닮았대 3시간 전 new 124 Hit
퀴어 2021/07/29 11:33:1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내가 커밍아웃에 맞게 반응한 건지 모르겠어 3시간 전 new 129 Hit
퀴어 2021/07/29 09:29: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