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에게 치이는 사람 있어? 아무 중년은 아니고 예술성 짙고 제멋대로에 츤데레 끼 있던가 아니면 반대로 되게 교양있고 조곤조곤 말하고 다정하고 한 분야 에 뛰어난 미중년 같은 스타일 너무 좋던데 너네는?!

중년에 안치이는 덕후가 있긴 해????

>>2 레더의 단호함에 치이고 간다....☆

>>3 ㄹㅇ 중년은 치일수밖에 없음. 그냥 나이 먹은거 말고 진짜 딱 중년의 신사. 개치이죠.

요즘 아저씨캐 좀 좋더라 이성적인 그런 감정은 아닌데 좀 찌통이라서 그런가..싸이코패스 마사오카 토모미나 소아온 베르쿨리 같은 호탕하고 희생하는 캐인데 베르쿨리 브금 듣다가 빠져버림..

헐헐헐 나 여기 추가!!!! 김첨지 스똴 아조띠 개좋아 ㅠㅠㅠㅠㅠ

페그오 모리어티같은 미중년 캐릭터 너무 좋아

미중년은... 사랑이지. kfc아저씨 모에화 보고 치였자너...

난 10대 후반~20대 초반에게 주로 치이긴 하는데 레주가 말한 중년 중에는 후자가 끌리네ㅋㅋㅋ

중년이면 안가리고 다 좋아하긴 해 ㅋㅌㅋㅋㅋㅋ 좋아하는 포인트가 딱 그거야. 세상 살면서 이런 일 저런 일 다 당해보고 경험에서 나오는 여유로움과 느긋함? 진짜 미친다... 흑.. 흑흑.. 그리고 웬만하면 투박한 외모를 좋아해ㅠㅜ 배우중에선 황정민이나 유해진..

>>12 맞아 그런 느낌도 좋지!!

아니근데 이게뭐라고 갑자기 레스 많이 달리냐 ㅋㅋㅋㅋㅋ

후줄근하게 입고 아파트 앞에서 담배 피다가 눈 마주쳐서 머쓱하게 웃고 들어가는 옆집 아저씨 같은 중년 좋아해...

아몬드맛 쿠키 사랑함...

>>17 ? ㅋㅋㅋㅋㅋ와 순간 왜 음식을 말하지 생각했잖아 ㅋㅋㅋㅋ ㅋㅋㅋㅋ멋있긴 하다

아니면 용과같이 에 키류 카즈마 나 혹은 마지메 아저씨 존나 내취향 임 ㅋㅋㅋㅋㅋㅋ

미중년은 진리지.. 뭔가 중년 특유의 섹시?.. 고런 느낌이 그냥 개좋음

중년좋아 절대 미중년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25레스 5레스마다 픽크루로 취향캐 만들어보는 스레(5) 5분 전 new 1143 Hit
취향 2021/08/22 16:49:48 이름 : 이름없음
303레스 좋아하는 삼인방 조합 적고 가자 52분 전 new 2912 Hit
취향 2019/07/23 17:43:57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다들 좋아하는데 나만 감흥없거나 싫은 캐릭터 쓰고 가자 54분 전 new 517 Hit
취향 2021/08/06 05:18:34 이름 : 이름없음
132레스 홀수는 남자취향 짝수는 여자취향 말해보는 스레 2시간 전 new 979 Hit
취향 2019/10/27 19:41:15 이름 : 이름없음
197레스 너네는 남들과는 다른, 조금 말하기 이상한 취향 있어? 2시간 전 new 2718 Hit
취향 2020/07/21 20:53:32 이름 : 이름없음
133레스 마이너 덕질하면서 슬픈 순간들을 적는 스레 2 2시간 전 new 1601 Hit
취향 2021/03/09 21:46:38 이름 : 이름없음
503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 9 4시간 전 new 1052 Hit
취향 2021/08/05 17:12:47 이름 : 이름없음
290레스 🌸취향판 잡담스레 2🌸 6시간 전 new 2726 Hit
취향 2020/11/24 07:44:27 이름 : 이름없음
412레스 특촬을 사랑하는 우리들이 모여노는 스레 0w0 7시간 전 new 3390 Hit
취향 2018/01/06 17:07:53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 위아래로 닥전닥후 2판 ~ 12시간 전 new 624 Hit
취향 2021/04/24 10:28:36 이름 : 이름없음
329레스 위아래로 최애캐 상황문답하는 스레 20시간 전 new 3272 Hit
취향 2018/02/21 17:42:08 이름 : 이름없음
758레스 작품 안 밝히고 명대사 적기 2 23시간 전 new 5965 Hit
취향 2020/02/13 23:58:36 이름 : 이름없음
181레스 아저씨 파는 스레 2021.09.16 2122 Hit
취향 2019/10/11 20:50:02 이름 : 이름없음
181레스 캐릭터는 좋은데 작품은 싫다 2021.09.16 2878 Hit
취향 2019/04/30 20:33:4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솔직히 빻아서 어디가서 못 말하겠는 취향 외쳐보자 2021.09.16 352 Hit
취향 2021/08/16 23:12: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