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방학 두 달인데 볼 거 추천 좀 해줘!

>>1 본 거는 이태원클라쓰 김비서가왜그럴까 쌈마이웨이 화랑 별그대 도봉순 그녀는예뻤다 의사요한 마녀의연애 정도야

>>3 혹시 오나의귀신이면 귀신 나오는 거 아니야?

>>4 엥 드라마가 있어?

>>5 귀신이라고 해도 무서운 귀신 그런거 아니고 박보영이 연기해줄거야

>>6 피노키오가 여주가 피노키오증후군이라고 해서 거짓말하면 딸꾹질을 하는데 그럼에도 기자가 되고 싶어하는 스토리야. 기자는 직업상 거짓말을 하게 되는데 거짓말 못 하는 기자가 되는거지. 은근 재밌어

>>7 아 그래? 공포소재도 아니야?

>>8 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겠다 고마워

>>9 귀신이 있어도 무서운 귀신이 아니라 그냥 사람처럼 생겨서 괜찮아. >>10 피노키오는 좀 된거라 조금 유치할수도 있겠는데 나름 소재는 재밌어

슬기로운 의사생활 꼭봐진짜. 넷플릭스 되고 좀 징그러운거 볼 수 있으면 킹덤도 추천. 보건교사 안은영도 재미있음. 아 그리고 나빌레라 아직 안봤으면 꼭 봐줘. 내가 원작 웹툰팬으로서 드라마각색 진짜 잘 뽑았다고 칭찬 몹시 함.

>>12 킹덤은 이미 봤고 슬의생은 봐야겠다 울엄마도 계속 보라고 하셨었어서ㅋㅋ 안은영이랑 나빌레라는 누가 나오는지는 아는데 아직 예고편도 안 봤네 꼭 봐볼게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판타지+추리물이야

슬의생이랑 보이스 어땡 슬빵도 재밋서

>>14 헉 재밌겠다 처음 들어보는데 검색해볼게!

>>15 보이스 우리동네에서 촬영 했다? 그냥 그렇다고ㅎㅎ.. 근데 무서워서 못 보겠어 슬의생은 이미 확정이고 슬빵도 봐야겠다'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776레스 영화 제목 찾아주는 스레 3분 전 new 7011 Hit
미디어 2018/01/04 01:51:57 이름 : 이름없음
101레스 너희들 인생 드라마는 뭐야? 5분 전 new 599 Hit
미디어 2020/05/16 02:12:0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영화 추천 좀 해 주라 5시간 전 new 11 Hit
미디어 2021/08/05 23:41:5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헤테로 만화/애니/웹소설 추천 스레 10시간 전 new 12 Hit
미디어 2021/08/05 11:32:0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피폐한 영화 추천해주라 18시간 전 new 27 Hit
미디어 2021/08/04 20:38:5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재밌는 다큐 없을까 2021.08.05 9 Hit
미디어 2021/08/05 01:35:2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달의연인에서 2021.08.04 24 Hit
미디어 2021/07/31 17:28:37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해리포터 결말 충격인데;;;; 2021.08.04 133 Hit
미디어 2021/07/25 06:49:27 이름 : 이름없음
276레스 [제 7회 스레딕 영화관] 2021.08.04 114 Hit
미디어 2021/07/17 15:45:06 이름 : 이름없음
122레스 ✨넷플릭스 추천 통합 스레✨ 2021.08.04 952 Hit
미디어 2020/08/11 16:3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혹시 일본예능 찾고싶은데 미디어판에 올려도 되려나..? 2021.08.02 18 Hit
미디어 2021/08/02 21:31:2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옛날 생활의 달인이 그립다 2021.08.02 18 Hit
미디어 2021/08/02 11:49: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ㅅㅂ 사코괜 개재밌는데 2021.08.01 56 Hit
미디어 2021/07/27 19:21: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영화 좀 찾아줘 제발 진짜 영화 좀 찾아줘 ㅠㅠ 2021.07.31 27 Hit
미디어 2021/07/31 23:09:5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드라마클립에 배우 이름 좀 안 쓰면 안됨? 2021.07.31 148 Hit
미디어 2021/06/14 15:49: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