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로카티 짭이야?

로카티는 어차피 군대 px에서 파는 거라 찐 로카티는 px에서만 팔고 찐은 소매에 있는 태극기 아래에 korea 안 써져있대

로카티는 모르겠는데 가방은 찐으로 받으면 안에 군인 마크 그려진 택 달려있음 그게 찐간지임 그리고 짭이랑 찐이랑 차이 많이남 찐이 더 멋짐 짭은 약간 배틀그라운드 느낌남 주변에 군대에서 일하는사람한테 물어보셈 찐이 더멋짐

>>4 ㅠㅠ 찐 사고싶은데 ㅠ 사촌오빠 군대 간다던데 부탁해볼까

>>5 ㅇㅇㅇ나는 피엑스에서 파는거 말고 보급품 가방 받음 로카티는 아님 아무튼 진짜튼튼함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5레스 내 핏좀 봐주라 27분 전 new 62 Hit
패션 2021/09/22 03:23:54 이름 : 이름없음
354레스 ❤주❤목❤패션판 추천•질문 통합스레❤2❤탄❤ 1시간 전 new 2209 Hit
패션 2021/02/13 03:55:4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멘헤라 패션 한심하냐 (지뢰계 양산형 포함) 1시간 전 new 66 Hit
패션 2021/09/22 00:04:3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워커랑 첼시부츠 중에 7시간 전 new 23 Hit
패션 2021/09/22 03:20:2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회색바지에 회색 후드집업 7시간 전 new 12 Hit
패션 2021/09/22 13:07:4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런 바지 사고싶은데 대체 어디서.. 9시간 전 new 70 Hit
패션 2021/09/21 12:28:35 이름 : 이름없음
379레스 살까 말까 할 때 물어보는 스레 19시간 전 new 2433 Hit
패션 2020/03/03 18:16:3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빻았지만 예뻐서/멋있어서 입어보고 싶은 옷 있어? 20시간 전 new 219 Hit
패션 2021/09/13 21:04:0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오프라인에서 산 원피스 짧으면 어떻게 해야 되냐 2021.09.21 82 Hit
패션 2021/09/21 12:34:5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클러치 중딩이 들면 웃겨? 2021.09.21 83 Hit
패션 2021/09/20 13:26:4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트레이닝 팬츠는 무신사에서 사는게 나을까 브랜디에서 사는게 나을까? 2021.09.21 31 Hit
패션 2021/09/21 09:02:0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스레주의 데일리 패션 스레 2021.09.21 246 Hit
패션 2021/08/26 16:31:13 이름 : ◆5Ve1DApgjgY
4레스 이런 느낌의 옷은 뭐라쳐야 나와? 2021.09.20 76 Hit
패션 2021/09/19 18:49:0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벨벳 처돌이 있냐,, 2021.09.20 32 Hit
패션 2021/09/20 20:00: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2021.09.20 12 Hit
패션 2021/09/20 18:37:4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