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레스 참고

20210726_194952.jpg20210726_194952.jpg160cm 56kg고 솔직하게 평가해줘ㅎㅎ

굵은 편인 듯 살 빼면 아닐수도

다리만 봐서 그런지 굵어서 그런지 다리 많이 짧아 보임.. 키부터 크는 거 추천

너 진짜 내 체형이랑 똑같네. 나 163에 54키론데 나 62키로부터 뺐거든? 다리 절대 안 빠짐 ㅠㅠㅠ 아마 젤 마지막에 빠지던지 할거 같은데 굵긴 굵음... 그냥 옷으로 가리고 살아야지머... 우리같은 통뼈는 진짜 극한으로 빼던가 아님 가리는거 말곤 답 없음..

음 근데 나도 저정도 몸무게에 딱 너 다리랑 비슷했는데 나도 그때 내 뼈대 굵은 줄 알았는데 살 한 15kg 빼고 나니까 얇아짐 이게 살땜에 뼈대가 있어보이는 그런 체형도 있더라 실제론 평균인데

완전 심각한 통뼈는 아니고 살짝 굵은 정도? 일단 6키로만 빼봥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레스 다이어트 할 건데 어디까지 뺄까 41분 전 new 7 Hit
미용 2021/09/17 19:06: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3개월간 다시태어나기 가보자고 1시간 전 new 36 Hit
미용 2021/09/15 22:11:3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피어싱 어디 뚫을까 2시간 전 new 12 Hit
미용 2021/09/17 15:11:47 이름 : 이름없음
37레스 📘158/59 다이어트 기록📘 4시간 전 new 120 Hit
미용 2021/08/21 09:33:3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쇄골 평범한 거냐 4시간 전 new 60 Hit
미용 2021/09/16 01:34: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레이어드컷 할건데 어디로 갈까?? 5시간 전 new 37 Hit
미용 2021/09/13 17:38: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화장법 추천 ㅠㅠ 8시간 전 new 11 Hit
미용 2021/09/17 14:37:30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같이 다이어트 할사람? 월요일마다 일주일씩! 11시간 전 new 84 Hit
미용 2021/09/10 12:50:15 이름 : 이름없음
50레스 살을빼서 짝남에게 들이대겠습니다 14시간 전 new 334 Hit
미용 2021/05/05 01:10:00 이름 : ◆0pRwlbeFg7u
15레스 ~다이어트 기록~ 160/61~63 2021.09.16 21 Hit
미용 2021/09/15 00:04: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얘들아 렌즈 직경 2021.09.16 34 Hit
미용 2021/09/14 22:39:2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탈주닝겐 2021.09.16 52 Hit
미용 2021/05/27 14:18:47 이름 : ◆xxxzVaoINun
35레스 💅💋미용판 잡담스레💋💅 2021.09.16 238 Hit
미용 2020/05/25 00:54:21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한 한달동안 단식하면 나 죽을려나 2021.09.16 61 Hit
미용 2021/09/16 01:42:0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가을웜 딥 2021.09.16 138 Hit
미용 2019/03/27 19:56:3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