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뭔가 선생님은 연애 대상으로 안느껴짐..몇 살 차이 안나도 걍 선생님은 선생님 이라는 새로운 인종같음ㅋㅋㅋㅋ그냥 어른

격.긍~난 선생이고 넌 제자야~드라마와 현실 간에 타격 오져도 팩폭 응.~ㅇㅈ.^^;

난 그게 안돼 정신차려보니까 좋아하는중 ㅋㅋ

나는 레벨 1인데 그 분들은 레벨 100이랄까 처음에는 존경에 가득찬 눈으로 보는데 이게 사랑으로 변하는거지 ㅋ

>>5 나랑 똑같아서 소름돋아 ㅋㅋㅋ 동경 존경에서 찐사랑으로 바꼈어 걍 쌤은 내가 생각하는 모든 이상의 집합체이신듯 ㆍㆍㆍ

나도 레주랑 똑같은 생각 ㅋㅋㅋㅋ 선생님은 다른 인종같아.. 근데 난 사실 한두살 차이만 나도 그래보이긴 함.. ㅋㅋㅋㅋㅋㅋ 숫기가 없어서리^^

>>7 나도 처음엔 그랬는데 사적으로 친해지고, 밖에서도 가끔 밥약하고 보니까 12살 차이나는 샘도 그냥 언니같더라 20살 차이나는 샘들은 걍 개친한 이모같고..

난 다른 의미로 이해가 안갔던 게 존경할 만한 선생님도 못 만나서...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42레스 성지향성을 정할 수 있다면 뭘로 살 거야? 11분 전 new 647 Hit
퀴어 2021/09/12 22:37:23 이름 : !
73레스 전하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보자 13분 전 new 2011 Hit
퀴어 2021/07/15 20:58:4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머짧만 들어와봐 25분 전 new 298 Hit
퀴어 2021/09/16 19:23:5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내 짝녀를 고소합니다 25분 전 new 113 Hit
퀴어 2021/09/17 18:12: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퀴어 학교 있으면 좋겠다 26분 전 new 189 Hit
퀴어 2021/09/16 20:21:4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아이엠그라운드 외모 자기소개 시작 28분 전 new 437 Hit
퀴어 2021/09/15 22:31:44 이름 : 이름없음
448레스 (나 레주쓰 26살 모쏠인디) SSIBAL 오늘로 54일째 4판 35분 전 new 717 Hit
퀴어 2021/08/28 15:35:5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아니 연락은 안보면서 38분 전 new 102 Hit
퀴어 2021/09/17 19:03:19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스레주가 esfj 짝사랑 하는 스레 1시간 전 new 314 Hit
퀴어 2021/09/04 23:29:38 이름 : ◆Lf88kk2twMq
137레스 ~그냥 스레주가 짝사랑을 함~ 1시간 전 new 2407 Hit
퀴어 2021/06/01 18:02:30 이름 : ~스레주~
59레스 . 1시간 전 new 636 Hit
퀴어 2021/09/15 17:19:0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ISTJ 레즈 질문 받는다 2시간 전 new 96 Hit
퀴어 2021/09/17 04:03: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진짜 무슨사이일까 2시간 전 new 70 Hit
퀴어 2021/09/17 19:44:23 이름 : 이름없음
676레스 👩‍🏫 선생님 짝사랑 스레 2판 🧑‍🏫 4시간 전 new 6413 Hit
퀴어 2021/06/30 16:28:37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아오 내 짝녀 친해지기 진짜 힘드네.. 4시간 전 new 368 Hit
퀴어 2021/09/16 17:35:37 이름 : 이름없음